3D ¼º´É Å×½ºÆ®¿¡ ºüÁöÁö ¾Ê°í µîÀåÇÏ´Â 3DMark06ÀÇ ÈÄ¼Ó ¹öÀüÀÎ 3DMark07ÀÌ °¡À» ÁîÀ½ÇÏ¿© µîÀåÇÒ ¼ö ÀÖÀ» °ÍÀ̶ó´Â ¼Ò½ÄÀÌ hardspell¿¡ ¿Ã¶ó¿Ô´Ù.
ÇöÀçÀÇ 3DMark06Àº DirectX 10 ±×·¡ÇÈ Ä«µåµéÀÇ DirectX 9 ȯ°æ¿¡¼ÀÇ ¼º´ÉÀ» Å×½ºÆ®Çϴµ¥ »ç¿ëµÇ°í ÀÖÀ¸¸ç, ÀϺΠDX10 Áö¿ø °ÔÀÓµéÀ» ÅëÇØ DX10 ȯ°æÀÇ ¼º´ÉÀ» Å×½ºÆ®Çϰí ÀÖ´Ù. ÇÏÁö¸¸, ¿©ÀüÈ÷ DX10 ȯ°æÀÇ ¼º´ÉÀ» Å×½ºÆ®ÇÒ ¼ö ÀÖ´Â ÇÁ·Î±×·¥µéÀº ¸¹Áö ¾ÊÀº ÆíÀÌ´Ù.
Futuremark´Â Áö±Ý±îÁö »õ·Î¿î ±â¼úµéÀ» Á¢¸ñÇÑ 3DMark ½Ã¸®Á ²ÙÁØÈ÷ ³»³õÀº ¸¸Å ÇöÀçÀÇ 3DMark06ÀÇ µÚ¸¦ ÀÌÀ» »õ·Î¿î ¹öÀü¿¡ ´ëÇÑ »ç¿ëÀÚµéÀÇ °ü½ÉÀÌ ³ô¾ÆÁ® °¡°í ÀÖ´Ù. ÇöÀç±îÁö »õ·Î¿î ¹öÀüÀÇ 3DMark06ÀÇ ÈļÓÀÎ °¡Äª 3DMark07Àº À©µµ¿ì ºñ½ºÅ¸ Ç÷§Æû°ú DX10À» Áö¿øÇÒ °ÍÀ¸·Î ¾Ë·ÁÁö°í Àִµ¥ ¿ÃÇØ ¸»¿¡ µîÀåÇÒ °ÍÀ̶ó°í ¾Ë·ÁÁö°í ÀÖ´Â »óȲÀÌ´Ù.
ÇÏÁö¸¸, 3DMark °³¹ßÀÚÀÎ Nick Renqvis´Â Futuremark ºí·Î±×¿¡ µÎ °³ÀÇ Â÷¼¼´ë 3DMark ÇÁ·Î±×·¥À» °³¹ß ÁßÀ̶ó°í ¾ð±ÞÇÏ¿´À¸¸ç, ÀÌ Áß ÇöÀçÀÇ 3DMark06ÀÇ µÚ¸¦ ÀÌÀ» 3DMark07 ¹öÀüÀº ¿ÃÇØ °¡À»¿¡ µîÀåÇÒ ¼ö ÀÖÀ» °ÍÀ¸·Î ³»´Ùº¸°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