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ÀÎÅͳ»¼Å³Î(ÀÌÇÏ µ¨ÄÚ¸®¾Æ)´Â µ¨ ¿Â¶óÀÎ »ó¿¡ °¡»ó °í°´ üÇè »çÀÌÆ®(http://www.dellcec.co.kr, Customer Experience Center, ÀÌÇÏ CEC)¸¦ °³¼³ÇÑ´Ù°í ¹àÇû´Ù.
µ¨ÄÚ¸®¾Æ´Â °¡»ó °í°´ üÇè »çÀÌÆ®¸¦ ¹æ¹®ÇÑ °í°´ÀÌ Á÷Á¢ µ¨ ÆÄ¿ö¿¡Áö ¼¹ö ½Ã½ºÅÛÀ» °¡»ó¿¡¼ ºÐÇØ ¹× Á¶¸³ÇØ º½À¸·Î½á °í°¡ÀÇ ¼¹ö¸¦ ±¸¸ÅÇÏÁö ¾Ê°íµµ ±× ±¸Á¶¸¦ ¼Õ½±°Ô ÆÄ¾ÇÇÒ ¼ö ÀÖ¾î ½Ã°£°ú ºñ¿ë Ãø¸é¿¡¼ ¸¸Á·µµ°¡ ³ôÀ» °ÍÀ̸ç, °í°´Àº µ¨ ¼¹ö ¾îµå¹ÙÀÌÀú¸¦ ÀÌ¿ëÇÏ¿© Çö½ÇÀûÀÎ ¹üÁÖÀÇ IT ¹®Á¦¸¦ Á¤ÀÇÇϰí ÃÖÀûÀÇ ¼¹ö ¼Ö·ç¼ÇÀ» ¿Â¶óÀο¡¼ Á¦¾È ¹ÞÀ» ¼ö ÀÖ¾î ¿øÇÏ´Â ¼¹ö¿Í ¼Ö·ç¼ÇÀ» ¼Õ½±°Ô ¼±ÅÃÇÒ ¼ö ÀÖ´Ù°í ¼³¸íÇß´Ù.
¶ÇÇÑ µ¨ÄÚ¸®¾Æ´Â CEC °³¼³À» ÅëÇØ ±¤¹üÀ§ÇÑ °í°´ÀÌ »çÀÌÆ®¸¦ ¹æ¹®ÇÏ°Ô À¯µµÇÔÀ¸·Î½á ±â¾÷ ¹× Á¦Ç°ÀÇ ºê·£µå ÀÎÁöµµ¸¦ Çâ»óÇÏ°í °¡»ó ¿µ¿ªÀÇ °í°´ ´ÏÁ Á÷Á¢ ÆÄ¾ÇÇÒ ¼ö ÀÖ¾î ¿µ¾÷ ±â°£ÀÌ ´ÜÃàµÉ °ÍÀ¸·Î ¿¹»óÇß´Ù.
µ¨ÄÚ¸®¾Æ´Â CEC °³¼³·Î ±¸±Û, ¿À¶óŬ, º¸À× µî ±Û·Î¹ú °í°´ µµÀÔ »ç·Ê¸¦ Æ÷ÇÔÇØ °ËÁõµÈ ´ëÇü °í°´ »ç·Ê¸¦ Á÷Á¢ °ø°³ÇÔÀ¸·Î½á °í°´ÀÇ ½Å·Úµµ¸¦ ³ô¿´À¸¸ç, °í°´°ú Á÷Á¢ ´ëÈÇÒ ¼ö ÀÖ´Â ¿Â¶óÀΠⱸ¸¦ Á¦°øÇÏ¿© ½Ç½Ã°£À¸·Î ±â¾÷ °í°´ÀÇ ¿ä±¸¿¡ ÀÀ´ëÇÒ ¼ö ÀÖ¾î °æÀï»çÀÇ ¿ÀÇÁ¶óÀÎ ¼îÄÉÀ̽º¿¡ ºñÇÏ¿© ºü¸£°í ¼Õ½¬¿î ¾÷µ¥ÀÌÆ®°¡ °¡´ÉÇÏ¸ç °í°´ÀÇ ¸¸Á·µµ°¡ ³ôÀ» °ÍÀ¸·Î ¿¹»óµÈ´Ù°í ¾ð±ÞÇß´Ù.
µ¨ÄÚ¸®¾ÆÀÇ ÃÖÁÖ¿ Â÷ÀåÀº ¡°CEC´Â Á¦Ç°À» Á÷Á¢ °æÇèÇØº¸±æ ¿øÇÏ´Â ±¹³» °í°´µé¿¡°Ô »õ·Î¿î ¸¶ÄÉÆÃ°ú ¿µ¾÷ Åë·Î°¡ µÉ °Í¡±À̶ó¸ç ¡°Æ¯È÷ ±Û·Î¹ú »ç·Ê¸¦ ±¹³» °í°´µé°ú °øÀ¯ÇÔÀ¸·Î½á ÃÖ½ÅÀÇ IT ±â¼úÀ» ±¹³» ±â¾÷µéÀÌ ºü¸£°Ô ½ÀµæÇÏ°í ±â¾÷ÀÇ °æÀï·ÂÀ» ³ôÀÏ ¼ö ÀÖµµ·Ï Áö¿øÀ» ¾Æ³¢Áö ¾ÊÀ» °Í¡±À̶ó°í ¹àÇû´Ù.
ÇÑÆí, µ¨ÄÚ¸®¾Æ´Â °í¿ëÀÎ 400¸í ÀÌ»ó ±â¾÷°í°´ Áß °£´ÜÇÑ ¼³¹®À» ¸¶Ä¡´Â 77¸íÀÇ °í°´¿¡°Ô ¼±Âø¼øÀ¸·Î 1±â°¡ ¸Þ¸ð¸® Ű µî °æÇ°À» Á¦°øÇÏ´Â À̺¥Æ®µµ ¿À´Â 28ÀϱîÁö ½ÃÇà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