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NVIDIA)´Â ÇÑ ´ëÀÇ ÄÄÇ»ÅÍÀÇ ¿©·¯°³ÀÇ GPU¸¦ »ç¿ëÇÏ´Â SLI ±â¼úÀ» ÃÖ´ë 3Àå±îÁö È®ÀåÇÏ´Â 3-WAY SLI ±â¼úÀ» °ø½Ä ¹ßÇ¥Çß´Ù. ¿£ºñµð¾Æ¿¡ µû¸£¸é 3-WAY SLI¸¦ »ç¿ëÇÒ °æ¿ì ÇÑ °³ÀÇ GPU¸¦ »ç¿ëÇÏ´Â °Íº¸´Ù ÃÖ´ë 2.8¹èÀÇ ¼º´É Çâ»óÀÌ °¡´ÉÇØ 8¹è AA(¾ÈƼ¾Ë¸®¾Æ½Ì)À» Ȱ¼ºÈÇϰí 2560x1600ÀÇ ÇØ»óµµ¿¡¼ 60ÇÁ·¹ÀÓÀÇ °ÔÀÓÀ» ½ÇÇàÇÒ ¼ö ÀÖ´Ù°í ÀüÇß´Ù.

3-WAY SLI ´Â ¿£ºñµð¾Æ nForce 680 SLI MCP ¸ÞÀκ¸µå¿Í ¼¼ °³ÀÇ GeForce 8800GTX ¶Ç´Â GeForce 8800 Ultra¸¦ ÅëÇØ ÀÌ¿ëÇÒ ¼ö ÀÖ´Ù. ¿£ºñµð¾Æ´Â 3-WAY SLI·Î ¼º´ÉÀ» ³ôÀÏ ¼ö ÀÖ´Â °ÔÀÓÀÌ ÄÝ ¿Àºê µàƼ 4(Call of Duty 4), ÄÄÆÐ´Ï ¿Àºê È÷¾î·ÎÁî(Company of Heroes Opposing Fronts), ¿¡³Ê¹Ì Å׸®Å丮:ÄùÀÌÅ© ¿öÁî(Enemy Territory: Quake Wars), ¾ð¸®¾ó Åä³Ê¸ÕÆ® 3(Unreal Tournament 3) µîÀÓÀ» ¹ßÇ¥Çϰí 3-WAY SLI¸¦ »ç¿ëÇϸé, ÃÖ´ë ±×·¡ÇÈ ¿É¼Ç°ú ÃÖ´ë ÇØ»óµµ·Î Ç÷¹ÀÌ ÇÒ ¼ö ÀÖ´Ù°í ¹àÇû´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