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NVIDIA)¿¡¼ ÀÚ»çÀÇ GPU °¡¼Ó ±â¹ÝÀÇ ·»´õ¸µ ¼ÒÇÁÆ®¿þ¾î ¿£ºñµð¾Æ Á©¶óÅä ÇÁ·Î 2.2(NVIDIA Gelato Pro 2.2)¸¦ °ø°³ÇÏ°í ¹«·á ´Ù¿î·Îµå¸¦ Á¦°øÇÑ´Ù°í ¹àÇû´Ù.

Á©¶óÅä ¼ÒÇÁÆ®¿þ¾î´Â ¿£ºñµð¾Æ Äõµå·Î(Quadro) ±×·¡ÇÈ Ä«µå¸¦ ÀÌ¿ëÇØ °íǰÁú ÄÄÇ»ÅÍ ±×·¡ÇÈ À̹ÌÁö¸¦ Á¦ÀÛÇϱâ À§ÇÑ GPU °¡¼Ó ±â¹ÝÀÇ ÆÄÀ̳Î-ÇÁ·¹ÀÓ ·»´õ·¯·Î, ¿ø·¡ ¹æ¼Û ¹× ¿µÈÀÇ ºñÁÖ¾ó ÀÌÆåÆ® ¹× ¾Ö´Ï¸ÞÀ̼ÇÀ» ·»´õ¸µÇϱâ À§ÇØ °³¹ßµÇ¾úÀ¸¸ç °ÔÀÓ °³¹ß, CAD, »ê¾÷ µðÀÚÀÎ, °ÇÃà°ú °°ÀÌ Çâ»óµÈ ·»´õ¸µÀ» ÇÊ¿ä·Î ÇÏ´Â 3D ¼ÒÇÁÆ®¿þ¾î ¾ÖÇø®ÄÉÀ̼ǰú ÇÔ²² »ç¿ëµÈ´Ù.

Á©¶óÅä ·»´õ·¯´Â ¼ºê-Çȼ¿ ¾ÈƼ¾Ë¸®¾Æ½Ì(sub-pixel antialiasing), Æ®·ç µð½ºÇ÷¹À̽º¸ÕÆ®(true displacement), °íǰÁú ¸ð¼Ç ºí·¯(high-quality motion blur), ÇÇ»ç°è ½Éµµ(depth of field), NURBS Áö¿ø, Ç¥Ãþ ºÐÇÒ(subdivision surfaces), ÆÄƼŬ(particles), ·¹ÀÌ Æ®·¹À̽Ì(ray tracing), ±Û·Î¹ú ÀÏ·ç¹Ì³×ÀÌ¼Ç È¿°ú(global illumination effects), ¾Úºñ¾ðÆ® ¿ÀŬ·çÀü(ambient occlusion)°ú °°Àº Ư¡µéÀ» Æ÷ÇÔÇϰí ÀÖ´Ù. ¿ÏÀüÇÏ°Ô ÇÁ·Î±×·¡¹Ö ÇÒ ¼ö ÀÖ´Â ÇÁ·£Æ½ Çʸ§½º ¾Æ¸¶·¹Åä(Frantic Films¡¯ Amaretto) Ç÷¯±×ÀÎÀº ¿ÀÅäµ¥½ºÅ© ¸¶¾ß(Maya) ¼ÒÇÁÆ®¿þ¾î ·»´õ¸µÀ» À§ÇÑ ¸Á°í(Mango) Ç÷¯±×ÀÎÀ» º¸¿ÏÇØÁÖ¸é¼ ¿ÀÅäµ¥½ºÅ©ÀÇ 3ds Max ¼ÒÇÁÆ®¿þ¾î¿¡¼ ±â´ÉÀûÀ¸·Î ´õ Çâ»óµÈ ·»´õ¸µÀ» Àü´ÞÇÑ´Ù.
À̹ø¿¡ ¹ßÇ¥µÈ Á©¶óÅä ÇÁ·Î 2.2´Â ÀÌÀü¿¡ ¹ßÇ¥Çß´ø ±âº» ¹öÀüÀÇ Á©¶óÅ並 ´ëüÇϱâ À§ÇÑ ¿£ºñµð¾Æ Á©¶óÅä ·»´õ¸µ ¼ÒÇÁÆ®¿þ¾îÀÇ ÃÖÁ¾ ¹öÀüÀ¸·Î, ¿£ºñµð¾Æ´Â ¾ÕÀ¸·Î Á©¶óÅä ¼ÒÇÁÆ®¿þ¾î¿¡ ´ëÇÑ Ãß°¡ÀûÀÎ °³¹ßÀ̳ª Áö¿øÀº ¾øÀ» ¿¹Á¤À̶ó°í ¾ð±ÞÇß´Ù.
¿£ºñµð¾Æ Á©¶óÅä ÇÁ·Î 2.2 ¼ÒÇÁÆ®¿þ¾î´Â À©µµ¿ìÁî XP ¹× ¸®´ª½º ¿î¿µÃ¼Á¦¸¦ Áö¿øÇϸç, ¸ðµç ¿£ºñµð¾Æ Äõµå·Î ±×·¡ÇÈ ¼Ö·ç¼Ç¿¡¼ ±¸µ¿µÈ´Ù.
Á©¶óÅä´Â www.nvidia.com/gelatozone¿¡¼ ´Ù¿î·Îµå ÇÒ ¼ö ÀÖ´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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