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ÎÅÚÀÇ ¿ÜÀåÇü ±×·¡ÇÈ Ä«µå·Î ¾Ë·ÁÁø ¶ó¶óºñ´Â DirectX ´ë½Å À̸¦ ´ëüÇÒ ¸ðµå¸¦ Á¦°øÇÏ°í »õ·Î¿î API¸¦ »ç¿ëÇÒ ¼öµµ ÀÖ´Ù´Â ¼Ò½ÄÀÌ fudzilla¿¡ ¿Ã¶ó¿Ô´Ù.
ÀÎÅÚÀÇ ¶ó¶óºñ´Â DirectX¸¦ »ç¿ëÇÏ´Â °ÍÀÌ ÇÊ¿äÄ¡ ¾Ê°í ´ë½Å Direct ¸ðµå¸¦ ÅëÇØ À̸¦ Áö¿øÇÒ ¼ö ÀÖÀ» °ÍÀ̶ó°í ¾ð±ÞµÇ¾ú´Ù. ÇÏÁö¸¸, ±¸Ã¼ÀûÀ¸·Î À̸¦ ¾î¶»°Ô ±¸ÇöÇÒ Áö¿¡ ´ëÇÑ ³»¿ëÀº ¾ÆÁ÷ ¹àÇôÁø °ÍÀº ¾øÀ¸³ª ¸¹Àº °³¹ßÀÚµéÀº ¶ó¶óºñ¸¦ »ç¿ëÇϱâ À§Çؼ´Â Ưº°ÇÑ Äڵ带 ÀÌ¿ëÇØ¾ß Çϴµ¥ ÀÌ´Â ¹ü¿ë¼º Ãø¸é°ú ´ëÁßÈÀÇ ¾î·Á¿òÀÌ µû¸¦ ¼ö ÀÖÀ½À» ¸»ÇØÁÖ°í ÀÖ´Ù.
ÀÎÅÚÀº À̸¦ À§ÇØ °ú°ÅÀÇ ºÎµÎÀÇ Glide API µî°ú °°ÀÌ Àڽŵ鸸ÀÇ API¸¦ °³¹ßÇÒ °ÍÀ¸·Î ¿¹»óµÇ°í ÀÖ°í DirectX¿Í OpenGL Áö¿øÀº ÀÌ·ç¾îÁú °ÍÀ¸·Î º¸À̳ª ÀڽŵéÀÇ API¿¡ ÁßÁ¡À» µÑ °ÍÀ¸·Î º¸¿©Áö°í ÀÖ´Ù.
¶ó¶óºñÀÇ µîÀå°ú ÇÔ²² À̸¦ Áö¿øÇÏ´Â °ÔÀÓµéÀÌ ÃÖ¼Ò 6°³´Â µîÀåÇÒ °ÍÀ¸·Î ¿¹»óµÇ³ª ÀÌ 6°³ÀÇ Å¸ÀÌÆ²¿¡ ´ëÇØ ÀÎÅÚÀº ±¸Ã¼ÀûÀÎ ¾ð±ÞÀº ÇÏÁö ¾Ê°í ÀÖ´Ù. ÀÎÅÚÀÌ °ÔÀÓ °³¹ßÀÚµé°ú Çù·ÂÇÒ °æ¿ì AMD ATI³ª NVIDIA Áö¿ø °ÔÀÓµéó·³ ¸¹Àº Á¾·ùÀÇ Å¸ÀÌÆ²ÀÌ µîÀåÇÒ ¼öµµ ÀÖÀ» °ÍÀ¸·Î ¿¹»óµÇ°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