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È Ä«µåÀÇ ¼º´ÉÀ» ÃøÁ¤ÇÏ´Â 3DMark ½Ã¸®Áî·Î Àß ¾Ë·ÁÁø ǻó¸¶Å© (FutureMark)´Â NVIDIAÀÇ PhysX °¡¼ÓÀ¸·Î ÀÎÇÑ ¼º´É ºÎºÐÀ» ÀÎÁ¤ÇÏÁö ¾Ê±â·Î Çß´Ù´Â ¼Ò½ÄÀÌ expreview¿¡ ¿Ã¶ó¿Ô´Ù.
¾à ÇÑ´Þ Àü ÁîÀ½ÇÏ¿© NVIDIA¸¦ ÅëÇØ ¹ßÇ¥µÈ PhysX µå¶óÀ̹ö¸¦ Àû¿ëÇÒ °æ¿ì 3DMark Vantage ÀϺΠÆÄÀÏÀ» ¾÷µ¥ÀÌÆ®ÇÏ¿© ½ºÄھ Áõ°¡½ÃŲ ´Ù´Â ³»¿ëµéÀÌ ¾ð±ÞµÇ±âµµ Çß´Ù.

[PhysX µå¶óÀ̹ö Àû¿ë¿¡ µû¶ó Áõ°¡µÈ 3DMark Vantage ½ºÄÚ¾î]
ÀÌ¿¡ µû¶ó ǻó¸¶Å©ÀÇ CEOÀÎ Tero SarkkinenÀº PhysX GPU °¡¼ÓÀ¸·Î ÀÎÇÑ ¼º´É °á°ú¸¦ ½ºÄھ Æ÷ÇÔ½ÃŰÁö ¾Ê±â·Î °áÁ¤À» ³»·È°í ǻó¸¶Å©´Â »õ·Î¿î ÇÊÅ͸µ ½Ã½ºÅÛ ¾÷µ¥ÀÌÆ®¸¦ ÅëÇØ PhysX °¡¼ÓÀ¸·Î ÀÎÇÑ ½ºÄÚ¾î Çâ»ó ºÎºÐÀ» Àû¿ëÇÏÁö ¸øÇϵµ·Ï °³¼±ÇÒ °ÍÀ̶ó°í ¹àÇû´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