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 8¿ù 5ÀÏ Çѱ¹°ÔÀÓ»ê¾÷ÁøÈï¿ø°ú ÇÔ²² Çѱ¹°ÔÀÓ°³¹ßÀÚÇùȸ ÈÄ¿øÀ¸·Î ÁøÇàµÇ´Â NVIDIA GPU-BBQ 2008 ÄÁÆÛ·±½º¸¦ ÅëÇØ Direct3D 11À» Ȱ¿ëÇÑ Å×Å©³î·ÎÁö¿¡ ´ëÇØ °¿¬ÇÑ´Ù°í ¹àÇû´Ù.
À̹ø NVIDIA GPU-BBQ 2008´Â ¿£ºñµð¾ÆÀÇ °³¹ßÀÚµéÀÌ Á÷Á¢ °ÔÀÓ °³¹ßÀÚ¿Í ±×·¡ÇÈ Àü¹®°¡¸¦ ´ë»óÀ¸·Î ±×·¡ÇÈ °ü·Ã Ãֽбâ¼ú ¹× °ÔÀÓ ¼º´É Çâ»óÀ» À§ÇÑ ´Ù¾çÇÑ ±â¼úÀ» ¼Ò°³Çϰí, ¿£ºñµð¾ÆÀÇ ÃֽŠÁöÆ÷½º GPUÀÇ ´É·ÂÀ» ±Ø´ëȽÃų ¼ö ÀÖ´Â ¹æ¹ýÀ» ¼³¸íÇϰíÀÚ ¸¶·ÃµÆ´Ù.
ƯÈ÷ À̹ø ÄÁÆÛ·±½º¿¡¼´Â Å×¼¿·¹À̼Ç(Tessellation)°ú PhysX ¹× ³»Ãò·²¸ð¼Ç(NaturalMotion)¿¡ °üÇÑ ¼³¸í°ú ÇÔ²² ¸¶ÀÌÅ©·Î¼ÒÇÁÆ®ÀÇ Â÷¼¼´ë ±×·¡ÇÈ¿ë APIÀÎ 'Direct3D 11'ÀÌ ÃÖÃÊ·Î ±¹³»¿¡ ¼±º¸ÀÌ°Ô µÈ´Ù.
À̹ø ÄÁÆÛ·±½º¿¡ Âü¼®ÇÑ ¸ðµç ÀÌ¿¡°Ô´Â ¼ÒÁ¤ÀÇ ±â³äǰ°ú ÀÚ·áÁý, Á¡½É ½Ä»ç µîÀÌ ¹«·á·Î Á¦°øµÇ°í, °¢ ¼¼¼Ç ÈÄ¿¡´Â Ãß÷À» ÅëÇØ ¿£ºñµð¾ÆÀÇ Ãֽб׷¡ÇÈ Ä«µå¸¦ Á¦°øÇÑ´Ù.
¿£ºñµð¾Æ GPU-BBQ 2008 ÄÁÆÛ·±½ºÀÇ ÀÚ¼¼ÇÑ Á¤º¸´Â ¿£ºñµð¾Æ ÄÚ¸®¾ÆÀ¥»çÀÌÆ®(kr.nvidia.com)À̳ª Çѱ¹°ÔÀÓ»ê¾÷ÁøÈï¿ø(www.kogia.or.kr)¸¦ ¹æ¹®ÇÏ¸é 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