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4670ÀÇ Å©·Î½ºÆÄÀ̾î (CrossFire, CF) ±¸¼ºÀº ÆÛÆ÷¸Õ½º ½ÃÀåÀÇ HD 4850 ½Ì±ÛÀ» ³Ñ´Â ¼º´ÉÀ» °¡Áö°í ÀÖ´Ù´Â ³»¿ëÀÌ hardspell¿¡ ¿Ã¶ó¿Ô´Ù.

ÀÌ »çÀÌÆ®¿¡¼´Â HD 4670 CF¿Í HD 4850 ½Ì±Û ±¸¼º¿¡¼ 3DMark06°ú 3DMark VantageÀÇ º¥Ä¡¸¶Å© ÇÁ·Î±×·¥µéÀÇ ¼º´É ±×·¡ÇÁ¸¦ ¼Ò°³Çϰí Àִµ¥ 3DMark06ÀÇ SM2.0°ú SM 3.0¿¡¼ HD 4670 CFÀÇ ¼º´ÉÀÌ ³ô¾Ò°í DirectX 10 ȯ°æÀÇ 3DMark Vantage ¿ª½Ã ½Ì±Û HD 4850À» ±Ù¼ÒÇÏÁö¸¸, ¾Õ¼°í ÀÖ´Â °ÍÀ¸·Î ³ªÅ¸³µ´Ù.
HD 4670Àº 128bit ¸Þ¸ð¸® ÀÎÅÍÆäÀ̽º, 320°³ÀÇ ½ºÆ®¸² ÇÁ·Î¼¼¼, 8 ROP, 32 ÅØ½ºÃ³ À¯´ÖÀ» Á¦°øÇϸç, HD 4850Àº 800°³ÀÇ ½ºÆ®¸² ÇÁ·Î¼¼¼¿Í 256bit ¸Þ¸ð¸® ÀÎÅÍÆäÀ̽º, 16 ROP, 64 ÅØ½ºÃ³ À¯´ÖÀ» Á¦°øÇÑ´Ù.
½ºÆå»óÀ¸·Î´Â HD 4850ÀÌ ¿ì¼¼ÇÏÁö¸¸, CF¸¦ ±¸¼ºÇÑ ÈÄÀÇ ¼º´ÉÀº HD 4850º¸´Ù ¾à°£ ¶³¾îÁö°Å³ª ÀϺΠ³ôÀº ¼º´ÉÀ» ³ªÅ¸³» ÁÖ´Â °ÍÀ¸·Î ÇØ¿ÜÀÇ ÀϺΠÅ×½ºÆ®µé¿¡¼ ³ªÅ¸³ª°í ÀÖ´Ù.
°¡°ÝÀûÀ¸·Î´Â HD 4670ÀÌ ±¹³»¿¡¼ 7-8¸¸¿ø ´ë·Î ¿¹»óµÇ°í HD 4850ÀÌ ÃÖÀú°¡ 18¸¸¿ø ´ë¸¦ Çü¼ºÇÏ´Â ¸¸Å ´õ Àú·ÅÇÑ °¡°Ý¿¡ ÁÁÀº ¼º´ÉÀ» ¾òÀ» ¼ö ÀÖÀ» °ÍÀ¸·Î ¿¹»óµÇ°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