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³â 1¿ù 28ÀÏ, ÇÁ¸°ÅÍ ¼Ö·ç¼Ç Àü¹® ±â¾÷ÀÎ ·º½º¸¶Å©ÄÚ¸®¾Æ´Â ÀÚ»çÀÇ ¿ª·®À» °ÈÇÏ°í ºê·£µå ÀÎÁöµµ¸¦ ³ôÀ̱â À§ÇØ »õ·Î¿î ¡®Ã¤³Î °ü¸® ÇÁ·Î±×·¥¡¯À» ½Ç½ÃÇÑ´Ù°í ¹ßÇ¥Çß´Ù. ¡®LexCRM¡¯(Lexmark Channel Relations Management) À̶ó ¸í¸íÇÑ Ã¤³Î °ü¸® ÇÁ·Î±×·¥Àº ±âÁ¸ ä³ÎµéÀÇ ½Å·Úµµ¸¦ ³ôÀÌ°í ½Å±Ô Ã¤³Îµé¿¡°Ô´Â ½Ã³ÊÁö¸¦ âÃâÇÏ´Â °è±â¸¦ ¸¶·ÃÇÑ´Ù´Â ÃëÁö´Ù.
LexCRMÀº °¢ ÆÄÆ®³Ê»ç¿¡¼ ·º½º¸¶Å© Àü´ã ¿ì¼ö Á÷¿øÀ» ¼±Á¤, ¸Å´Þ Á¤±âÀûÀÎ ¸ðÀÓÀ» ÅëÇØ¼ ¿ì¼ö Á÷¿ø³¢¸® ´Ù¾çÇÑ ÀǰßÀ» ±³È¯Çϰí, ¸¶ÄÉÆÃ, ¿µ¾÷, ¼Ö·ç¼Ç, ¼ºñ½º ºÐ¾ßÀÇ ¼Ò½Ä ¹× Á¤º¸¸¦ Àü´ÞÇϱâ À§ÇØ ÆÄÆ®³Ê»çµé¿¡°Ô ¸ÅÁÖ ´º½º·¹Å͸¦ ¹ß¼Û, ºñÁî´Ï½º Àü·«À» ¼ö¸³ÇÏ°í ½ÃÇàÇϴµ¥ µµ¿òÀ» ÁÖ´Â LCC(Lexmark Champion Club), »ç¹«±â±âÀÇ ¡®ÀÓ´ë(rental)¡¯ ½ÃÀå È®´ë È帧¿¡ ¹ß¸ÂÃß¾î ·º½º¸¶Å© Àü¹® Àå´ç °ú±Ý(Click charge) ÆÄÆ®³Ê¸¦ °³¹ßÇϰí, ¸Å¿ù Á¤±âÀûÀÎ ¸ðÀÓÀ» ÅëÇØ ¸¶ÄÉÆÃ, ¿µ¾÷ÀÇ Àü·«À» ¼ö¸³ÇÏ°í °øÀ¯ÇÏ´Â ÇÁ·Î±×·¥ÀÎ LVP(Lexmark Value Printing Partner), ƯÁ¤ ÆÄÆ®³Ê¿¡°Ô Àå½Ã°£¿¡ °ÉÄ£ ½Éµµ ±íÀº Åä·Ð, Á¤º¸ µî ÀǰßÀ» °øÀ¯Çϱâ À§ÇÑ ¹ÌÆÃ LDDW(Lexmark Deep Dive Workshop) µîÀÇ ÇÁ·Î±×·¥À¸·Î ±¸¼ºµÇ¾î ÀÖ´Ù.
·º½º¸¶Å©ÄÚ¸®¾Æ´Â ¶ÇÇÑ ÀÌ °°Àº ÇÁ·Î±×·¥ ¿Ü¿¡ Á¤±âÀûÀÎ Æ®·¹ÀÌ´× ÇÁ·Î±×·¥À¸·Î ¸¶ÄÉÆÃ, È«º¸, ¿µ¾÷, ¼ºñ½º µî ºñÁî´Ï½º Àü¹Ý¿¡ °ü·ÃµÈ ±³À°À» ½Ç½ÃÇϰí, ºñÁî´Ï½º Àü ºÐ¾ßÀÇ È°¿ë ¹æ¾ÈÀ» ´ãÀº ¼¼ÀÏÁîŸŶ(Sales Tool Kit)À» Á¦°øÇÏ¿© ¸Å´Þ ¾÷µ¥ÀÌÆ®ÇÒ °èȹ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