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ÕÀ¸·Î ¹Ì±¹¿¡¼´Â ºí·Î°Å°¡ ¾÷ü·ÎºÎÅÍ Á¦Ç°À» ¹«»ó±âÁõ¹Þ°Å³ª ÇùÂùÀ» ¹Þ°í Á¦Ç°¿¡ °üÇÑ ÁÁÀº ȤÀº ÁÁÁö¾ÊÀº ³»¿ëÀÇ ±ÛÀ» ¾µ °æ¿ì¿¡´Â ¹Ýµå½Ã ÇùÂù¿¡ ´ëÇÑ »ç½ÇÀ» °ø°³ÇØ¾ß ÇÒ °ÍÀ¸·Î º¸ÀδÙ.
APÅë½ÅÀº 21ÀÏ Ú¸ FTC (¿¬¹æ ¹«¿ªÀ§¿øÈ¸) °¡ Á¦Ç°À» ¾÷ü·ÎºÎÅÍ ±âÁõ¹Þ°Å³ª ÇùÂùÀ» ¹Þ´Â µîÀÇ ÀÌÀÍÀ» ÃëÇÏ´Â ´ñ°¡·Î Á¦Ç°¿¡ °ü·ÃµÈ ±ÛÀ» ºí·Î±×¿¡ ³²±â´Â Àü¹® ºí·Î°ÅµéÀÌ, Á¦Ç°ÀÇ ±âÁõ »ç½ÇÀ̳ª ÀÌ·Î ÀÎÇØ º»ÀÎÀÌ ¾òÀº ´ñ°¡¿¡ ´ëÇØ ¸í½ÃÇÏÁö ¾ÊÀ»°æ¿ì¿¡ ´ëÇÑ ±ÔÁ¦ °¡À̵å¶óÀÎÀ» ¿ÃÇØ ´ÊÀº ¿©¸§Âë ¸¸µé °ÍÀ̶ó°í ¹àÇû´Ù.
APÅë½ÅÀº FTCÀÌ Advertising Practices Division DirectorÀÇ ¸»À» ÀοëÇØ, '¹éÈÁ¡¿¡¼ ¹°°ÇÀ» »ò´Ù°í Ä¡ÀÚ. Á¡¿øÀº ´ç¿¬È÷ Á¦Ç°¿¡ °ü·ÃÇÑ ÁÁÀº¸»¸¸ ÇÒ°Í' À̶ó¸ç, ±×·¯³ª ¿Â¶óÀο¡¼´Â ¼ÒºñÀÚ¿Í °°Àº ÀÔÀåÀÎ °Íó·³ À§ÀåÇØ Á¡¿øÃ³·³ Á¦Ç°¿¡ ´ëÇÑ ÁÁÀº ¸»¸¸ ¾ð±ÞÇÏ´Â »ç¶÷µéÀÌ ¸¹´Ù' ¸ç, ±×·¯³ª '±×·ÎÀÎÇØ ±×µéÀÌ °æÁ¦Àû ÀÌÀÍÀ» ¾ò´Â´Ù¸é ÀÌ´Â À߸øµÈ°Í' À̶ó°í ¹àÇû´Ù.
ÇöÀç ÀÌ »ç½ÇÀÌ ¾Ë·ÁÁöÀÚ ¹Ì±¹ÀÇ ºí·Î±×Ä¿¹Â´ÏƼ´Â ½ÉÇÏ°Ô ¹Ý¹ßÇϰí ÀÖ´Ù°í APÅë½ÅÀº ¹àÇûÀ¸¸ç, 'ÀüºÎ°¡ ´Ù ±×·¯ÇÑ ºí·Î°Å°¡ ¾Æ´Ñµ¥ Àüü¸¦ ¸ÅµµÇÏ´Â °ÍÀÌ ¾Æ´ÑÁö ½ÉÈ÷ ¿ì·ÁµÈ´Ù' °í Pew Internet and Americian Life ProjectÀÇ Director Lee Rainie¾¾°¡ ¹àÇû´Ù°í º¸µµÇß´Ù.
À̰°Àº ±ÔÁ¦°¡ ½ÇÁ¦ Àû¿ëµÈ´Ù¸é, Çѱ¹¿¡¼ ¼ºñ½º³ª Á¦Ç°¿¡ ´ëÇØ ÆÇ¸ÅÇÏ´Â ¹Ì±¹±â¾÷µéµµ ¿µÇâÀ» ¹ÞÀ» °ÍÀ¸·Î º¸À̸ç, ±×µ¿¾È Á¦Ç°±âÁõÀ̳ª ÇùÂùµîÀ¸·Î ¾Ï¾Ï¸®¿¡ ÁøÇàµÇ¾î¿Ô´ø ¼ÒÀ§ '¶ç¿ì±â'Àü·«¿¡ Å©°Ô Â÷ÁúÀ» ¹ÞÀ» °ÍÀ¸·Î º¸À̸ç, ÀϺΠÀü¾÷ ¸®ºä¾îµé¿¡°Ô ±ÛÀÇ Áø½É¿¡ ´ëÇØ ´Ù½ÃÇѹø µ¹¾Æº¸°Ô µÉ °è±â°¡ µÉ °ÍÀ¸·Î º¸ÀδÙ.
±¹³»¿¡¼µµ ÀÌ·¯ÇÑ °üÇàÀÌ ¸¹ÀÌ ÀÚ¸®Àâ°í ÀÖ´Â ¸¸Å ±¹³»¿¡¼µµ °ü·ÃÇÑ ³»¿ëÀÌ °ø·Ð鵃 °ÍÀ¸·Î °üÃø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