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Áö¿ø GPUµéÀÇ µîÀåÀÌ ¸ÓÁö ¾ÊÀº °¡¿îµ¥ AMD ATI¿Í ¿£ºñµð¾Æ ¾ç»çÀÇ DirectX 11 Áö¿ø GPUµé¿¡ ´ëÇÑ º¸´Ù ±¸Ã¼ÀûÀÎ ½ºÆå µîÀÌ °ø°³µÇ°í ÀÖ´Ù. ÇÏÁö¸¸, °ø½Ä ¹ßÇ¥´Â AMD ATI¿¡¼ ¸ÕÀú ÀÌ·ç¾îÁú °ÍÀ¸·Î ¾Ë·ÁÁö°í ÀÖÀ¸¸ç, ¿£ºñµð¾Æ ¿ª½Ã AMD ATIº¸´Ù Á¶±Ý ´ÊÁö¸¸ °°Àº ´Þ¿¡ ¹ßÇ¥°¡ ÀÌ·ç¾îÁú °ÍÀ̶ó´Â ¼Ò½ÄÀÌ bsn¿¡ ¿Ã¶ó¿Ô´Ù.
AMD ATIÀÇ DirectX 11 Áö¿ø GPUµéÀº ÅëĪÇÏ¿© EvergreenÀ¸·Î ºÒ¸®°í ÀÖÀ¸¸ç, ¾ó¸¶Àü¿¡´Â ºñ±³Àû ±¸Ã¼ÀûÀÎ Á¤º¸µéµµ °ø°³µÈ ¹Ù ÀÖ°í Ãâ½Ãµµ 9¿ù ´Þ¿¡ ÀÌ·ç¾îÁú °ÍÀ¸·Î ¿¹»óµÇ°í ÀÖ´Ù. ¿£ºñµð¾Æ´Â ÀÌ¿¡ ¸Â¼ DirectX 11 Áö¿ø GPU·Î ¾Ë·ÁÁø GT300À» 9¿ù ¸» ÆÄÆ®³Ê»çµé°ú ¹Ìµð¾î¿¡ °ø°³ÇÒ °ÍÀ̶ó°í ¾ð±ÞÇß´Ù.
¿£ºñµð¾Æ GT300Àº 2009³â 4ºÐ±â Á¦Ç°ÀÌ µîÀåÇÒ °ÍÀ¸·Î ¾Ë·ÁÁø »óÅ¿´À¸¸ç, AMD ATI´Â HD 5000 ½Ã¸®Áî·Î 9¿ù 10ÀÏ ¹ßÇ¥¿¡¼ 22ÀÏ·Î ¹ßÇ¥¸¦ º¯°æÇÒ °ÍÀ̶ó´Â ¼Ò½Äµµ ÀüÇØÁö°í ÀÖ´Ù. ¶Ç, AMD ATIÀÇ EvergreenÀº 9¿ù ¹ßÇ¥ ÀÌÈÄ 10¿ùÀÌ¸é ¸®Å×ÀÏ ½ÃÀå¿¡ Á¦Ç°ÀÌ µîÀåÇÒ °ÍÀ¸·Î ¿¹»óµÇ°í ÀÖ´Ù.
À̹ø DirectX 11 ¼¼´ë¿¡¼ °¡°Ý°ú ¼º´É¿¡¼ ´©°¡ ¿ÕÁ¸¦ Â÷ÁöÇÒÁö´Â ½ÇÁ¦ Á¦Ç°ÀÌ °ø°³µÇÁö ¾ÊÀº »óÅÂÀ̹ǷΠȮ½ÇÇÏ°Ô ¾Ë·ÁÁö°í ÀÖÁö´Â ¾Ê´Ù. ±×·¯³ª, ¿£ºñµð¾Æ´Â ÀÌÀüó·³ ÃÖ´ë ¼º´É°ú Ä¿Áø ´ÙÀÌ »çÀÌÁî Àü·«À», AMD ATI´Â ¼º´É°ú ´ÙÀÌ »çÀÌÁî, ±×¸®°í È¿À²À» È¥ÇÕÇÑ ÀÌÀü ¼¼´ë¿Í °°Àº ¹æ½ÄÀ» À̾°¥ °ÍÀ¸·Î ¾Ë·ÁÁö°í ÀÖ´Ù.
ÇÏÁö¸¸, AMD ATI´Â ¿£ºñµð¾Æ°¡ ½ÇÁ¦ Á¦Ç°À» ³»³õ±â±îÁö ¸î ´Þ µ¿¾ÈÀº ½ÃÀå¿¡¼ °æÀïÀÚ°¡ ¾øÀ» °ÍÀ¸·Î ¿¹»óµÇ°í ÀÖÀ¸¸ç, ¿£ºñµð¾Æ´Â À̹ø GT300 °ø°³¸¦ ÅëÇØ AMD ATIÀÇ ±â¼¼¸¦ Á¶±ÝÀ̳ª¸¶ ´©¸¦ ¼ö ÀÖÀ»Áö¿¡ ´ëÇÑ °ü½ÉÀÌ ÁýÁߵǰ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