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Ö)ÀÌ¿¥ÅؾÆÀÌ¿£¾¾(´ëÇ¥:ÀÌ´ö¼ö)´Â 20ÀÏ, Áö³ 13ÀϺÎÅÍ 3Àϰ£ ÁøÇà µÈ NVIDIA ÁÖÃÖÀÇ 'PC¹æ ½Ã½ºÅÛ ¼Ö·ç¼Ç ¼¼¹Ì³ª'¿¡ Âü°¡ÇÏ¿© ÀÚ»çÀÇ Á¦Ç°°ú À¯Åë Á¤Ã¥¿¡ ´ëÇØ È«º¸ÇÏ¿´´Ù°í ¹àÇû´Ù.

PC¹æ ¾÷ÁÖ¿Í °ü°èÀÚµéÀ» ´ë»óÀ¸·Î Â÷¼¼´ë OSÀÎ MS À©µµ¿ì 7°ú NVIDIA ÁöÆ÷½º ±×·¡ÇÈÄ«µåÀÇ ÀåÁ¡À» ÁÖÁ¦·Î 13ÀÏ ¼¿ï, 14ÀÏ ´ë±¸, 15ÀÏ ºÎ»ê¿¡¼ ÁøÇàµÈ À̹ø ¼¼¹Ì³ª¿¡¼ ÀÌ¿¥ÅØ Á¦Ç°ÀÌ PC¹æ¿¡ °¡Á®´Ù ÁÖ´Â ÀåÁ¡¿¡ ´ëÇØ ¼³¸íÇÏ¿´´Ù.
ÀÌ ³¯ Çà»çÀå¿¡´Â(ÁÖ)ÀÌ¿¥ÅؾÆÀÌ¿£¾¾¿Í (ÁÖ)Á¦À̾¾Çö½Ã½ºÅÛÀÇ Àåºñ·Î ±¸¼ºµÈ Àü½Ã PC¸¦ ÅëÇØ NVIDIAÀÇ PhysX ±â¼ú°ú 3D Vision ±â¼úÀ» À©µµ¿ì 7 ȯ°æ¿¡¼ üÇèÇØ º¼ ¼ö ÀÖ´Â ±âȸµµ ¸¶·ÃµÇ¾ú´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