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1 Áö¿ø ¿î¿µÃ¼Á¦ÀÎ À©µµ¿ì 7ÀÇ °ø½Ä µîÀå¿¡ ¾Õ¼ AMDÀÇ °æ¿ì DirectX 11 Áö¿ø Çϵå¿þ¾îÀÎ HD 5800/ 5700 ½Ã¸®Á ³»³õ¾Ò°í °æÀï»çÀÎ ¿£ºñµð¾Æµµ À̸¦ Áö¿øÇÏ´Â GPU¸¦ ÁغñÁßÀÎ »óȲÀÌ´Ù.
ÀÌ·± °¡¿îµ¥ DirectX 11 Áö¿ø Çϵå¿þ¾î¿¡ ÈûÀ» ½Ç¾îÁÙ ¼ö ÀÖ´Â DirectX 11 Áö¿ø °ÔÀÓ µîÀÇ µîÀåµµ ¾Ë·ÁÁö°í ÀÖÀ¸¸ç, DirectX 11À» Áö¿øÇϴ ù º¥Ä¡¸¶Å© ÇÁ·Î±×·¥ÀÌ UnigineÀ» ÅëÇØ °ø°³µÇ¾ú´Ù. ÀÌ Á¦ÀÛ»ç´Â DirectX 10 Áö¿ø º¥Ä¡¸¶Å© ÇÁ·Î±×·¥ µîÀ» °ø°³ÇÑ ¹Ù ÀÖ´Â °÷À¸·Î À̹ø¿¡ °ø°³µÈ º¥Ä¡¸¶Å© ÇÁ·Î±×·¥Àº HeavenÀ̶ó´Â ŸÀÌÆ²À» °®°í ÀÖ´Ù.

UnigineÀ» ÅëÇØ °ø°³µÈ Heaven º¥Ä¡¸¶Å©´Â DirectX 9/ 10/ 10.1/ 11°ú OpenGLÀ» ¸ðµÎ Áö¿øÇϰí ÀÖÀ¸¸ç, DirectX 11ÀÇ ÁÖ¿ä Æ¯Â¡ÀÎ Å×¼¿·¹ÀÌ¼Ç Áö¿ø°ú Advanced SSAO (Screen-Space Ambient Occlusion) µîÀÇ Æ¯Â¡À» Àß »ì·ÁÁÖ°í ÀÖ´Ù. ³»ºÎ¿¡´Â º¥Ä¡¸¶Å© ¸ðµå¸¦ Æ÷ÇÔÇϰí ÀÖÀ¸¸ç, ±âÁ¸ DirectX 10/ 10.1 Áö¿ø Çϵå¿þ¾î µîÀ¸·Îµµ µ¿ÀÛÀÌ °¡´ÉÇϳª Å×¼¿·¹ÀÌ¼Ç È°¿ë µî¿¡¼´Â DirectX 11 Àü¿ë Çϵå¿þ¾îµéÀÌ Ç¥ÇöÇÒ ¼ö ÀÖ´Â °Í°ú Â÷À̸¦ º¸¿©ÁØ´Ù.
Unigine Heaven º¥Ä¡¸¶Å©´Â Å×¼¿·¹À̼ÇÀ» Çϵå¿þ¾îÀûÀ¸·Î Áö¿øÇÏ´Â DirectX 11 GPU¸¦ ÇÊ¿ä·Î Çϸç, AMD ATI Radeon HD 2000 ÀÌ»ó ¶Ç´Â NVIDIA GeForce 7000 ¶Ç´Â ±× ÀÌ»ó (NVIDIA 8800/ AMD 4800 ½Ã¸®Áî Ãßõ), 256MB ÀÌ»óÀÇ ±×·¡ÇÈ ¸Þ¸ð¸®¸¦ ÀåÂøÇØ¾ß ÇÑ´Ù. DirectX 11À» Å×½ºÆ®Çϱâ À§Çؼ´Â À̸¦ Áö¿øÇÏ´Â ¿î¿µÃ¼Á¦ÀÎ À©µµ¿ì 7 µîÀ» ÀÌ¿ëÇØ¾ß ÇÑ´Ù.
À̹ø Unigine HeavenÀ» ½ÃÀÛÀ¸·Î DirectX 11 Áö¿ø °ÔÀÓ Å¸ÀÌÆ²µéµµ Á¶¸¸°£ µîÀåÇÒ °ÍÀ¸·Î ¿¹»óµÇ°í ÀÖ´Ù. ¶ÇÇÑ, DirectX 10/ 10.1ó·³ DirectX 11µµ À̸¦ Áö¿øÇÏ´Â °ÔÀÓ µîÀÇ Áö¿øÀÌ Àû±ØÀûÀ¸·Î ÀÌ·ç¾îÁ®¾ß ÇÏ´Â ¸¸Å À̹ø º¥Ä¡¸¶Å©ÀÇ µîÀåÀº ºü¸¥ DirectX 11 Áö¿ø ÇÁ·Î±×·¥µéÀÇ µîÀåÀ» ¿¹°íÇϰí ÀÖ´Ù.
Unigine Heaven º¥Ä¡¸¶Å© ÇÁ·Î±×·¥Àº ¿©±â·Î À̵¿ÇÏ¸é ´Ù¿î·ÎµåÇÏ¿© ÇÁ·Î±×·¥À» Á÷Á¢ ½ÇÇàÇØº¼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