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Å©·Î¼ÒÇÁÆ®ÀÇ »õ·Î¿î ¿î¿µÃ¼Á¦ÀÎ À©µµ¿ì 7Àº 10¿ù 22ÀÏ ±¹³»¿¡¼ °ø½Ä ¹ßÇ¥°¡ ÀÌ·ç¾îÁ³À¸¸ç, À©µµ¿ì 7Àº ±âÁ¸ ¿î¿µÃ¼Á¦µéº¸´Ù GPU¸¦ ºñ·ÔÇÑ PCÀÇ ¼º´ÉÀ» Çâ»ó½Ãų °ÍÀ̶ó´Â ¼Ò½ÄÀÌ xbitlabs¿¡ ¿Ã¶ó¿Ô´Ù.
AMD¿Í ¿£ºñµð¾Æ´Â ¸¶ÀÌÅ©·Î¼ÒÇÁÆ®ÀÇ »õ·Î¿î ¿î¿µÃ¼Á¦°¡ °ÔÀÓÀ» ºñ·ÔÇÑ ÇöÀçÀÇ ÄÄÇ»Å͵éÀÇ ¼º´ÉÀ» Çâ»ó½Ãų ¼ö ÀÖÀ» °ÍÀ¸·Î º¸¿©Áö¸ç, GPGPU (General-Purpose Computiing On GPUs)ÀÇ ¼º´Éµµ ´õ¿í °³¼±ÇÒ ¼ö ÀÖÀ» °ÍÀ̶ó°í ¾ð±ÞÇß´Ù.
AMDÀÇ Á¦Ç° ¸¶ÄÏÆÃ ºÎ»çÀåÀÎ Leslie SobonÀº À©µµ¿ì 7Àº PC »ê¾÷¿¡ Áß¿äÇÑ ¿ªÇÒÀ» ÇÒ °ÍÀ̸ç, PC ¿£ÅÍÅ×ÀÎ¸ÕÆ® ºÐ¾ßÀÎ ºñµð¿À, Æ÷Åä, ¹ÂÁ÷°ú °ÔÀÌ¹Ö µîÀÇ ¸ðµç °í°´°ú ºñÁö´Ï½º ¾îÇø®ÄÉÀ̼ǵ鿡¼ ±âÁ¸º¸´Ù ´õ¿í »ç¿ëÀÚµéÀÇ °æÇè ¹× Çâ»óµÈ ¼º´ÉÀ» Á¦°øÇÒ °ÍÀ̶ó°í ¹àÇû´Ù.
¿£ºñµð¾Æ´Â ¿£ºñµð¾Æ SLI ±â¼úÀº °íǰÁú°ú ¹Ù¸¥ ¼º´ÉÀ» Á¦°øÇϰí Àִµ¥ À©µµ¿ì 7 ¿î¿µÃ¼Á¦´Â ±âÁ¸ ¿î¿µÃ¼Á¦¿Í ºñ±³ÇÏ¿© SLI ±â¼ú »ç¿ë½Ã 15% °¡·® ´õ ºü¸¥ ¼º´ÉÀ» Á¦°øÇÒ °ÍÀ̶ó°í ¾ð±ÞÇß´Ù.
À©µµ¿ì 7Àº º´·Ä ÄÄÇ»ÆÃ, Physics, Stereoscopic 3D ±â¼úÀ» GPU¸¦ ÀÌ¿ëÇϴµ¥ Å« À̵æÀ» ÁÙ ¼ö ÀÖÀ» °ÍÀ̸ç, À̵éÀº ¸ðµÎ À©µµ¿ì 7 ¿î¿µÃ¼Á¦ÀÇ DirectX 11°ú DirectCompute µîÀ» ÅëÇØ PC °ÔÀÌ¹Ö ºÐ¾ß¿¡¼µµ °ú°Å¿Í ´Ù¸¥ »õ·Î¿î °æÇèµéÀ» Á¦°øÇÒ °ÍÀ̶ó°í ¸¶ÀÌÅ©·Î¼ÒÇÁÆ®ÀÇ À©µµ¿ì Á¦Ç° ÃѰü¸®ÀÚÀÌ Ybarra´Â ¹àÇû´Ù.
ÀÌ¿Í ÇÔ²² »ê¾÷ ºÐ¼®°¡µéµµ À©µµ¿ì 7Àº Çϵå¿þ¾î¿Í ¼ÒÇÁÆ®¿þ¾î ºÐ¾ß¿¡¼ ¸¹Àº ¿µÇâÀ» ÁÙ ¼ö ÀÖÀ» °ÍÀ¸·Î ºÐ¼®Çß´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