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ÀÇ Â÷¼¼´ë DirectX 11±â¹Ý GPU·Î ¾Ë·ÁÁø Fermi GF100ÀÇ Ãâ½Ã ¿¬±â´Â º¹ÀâÇÑ µðÀÚÀÎ ¶§¹®À̶ó´Â ¼Ò½ÄÀÌ fudzilla¿¡ ¿Ã¶ó¿Ô´Ù.
¿£ºñµð¾Æ (NVIDIA)´Â Fermi GF100À» Áö³ÇØ ¸»ºÎÅÍ Ãâ½ÃÇÒ °ÍÀ̶ó´Â ¼Ò½ÄµéÀÌ À̾îÁ³À¸³ª ¿©·¯ Â÷·ÊÀÇ ¿¬±â°¡ À̾îÁ³°í ÃÖ±Ù 3¿ù 26ÀÏÀÌ °ø½Ä Ãâ½ÃÀÏÀÌ µÉ °ÍÀ̶ó´Â ¼Ò½ÄµéÀÌ ÀüÇØÁö°í ÀÖ´Ù.
fudzilla¿¡¼´Â FermiÀÇ ¿¬±â¿¡ ´ëÇØ¼ ¿©·¯ ¹ø ¾ð±ÞÇØ¿Ô°í À̵麸´Ù Á¶±Ý ´õ ÀÚ¼¼ÇÑ ³»¿ëÀÌ ¿£ºñµð¾ÆÃøÀ¸·ÎºÎÅÍ Àü´ÞµÇ¾î¿Ô´Ù°í ¾ð±ÞÇßÀ¸¸ç, ±× ³»¿ëÀº ¾Æ·¡¿Í °°´Ù.
¿£ºñµð¾Æ¿¡ µû¸£¸é Fermi GF100Àº DirectX 11 Áö¿ø°ú ÃÖÀûÈµÈ ¼º´ÉÀ» Á¦°øÇϱâ À§ÇØ »õ·Ó°Ô µðÀÚÀÎÇÏ¿´À¸¸ç, ÀÌ´Â Çϵå¿þ¾î ¿£ÁøÀÇ ±³Ã¼¿Í DirectX 11ÀÇ Æ¯Â¡ÀÎ Å×¼¿·¹ÀÌ¼Ç (Tessellation)ÀÇ µµÀÔÀ» ÀǹÌÇÑ´Ù.
¶Ç, ÄÄÇ»ÆÃ ºÎºÐ¿¡¼ÀÇ ·¹ÀÌÆ®·¹ÀÌ½Ì (Ray-Tracing) µîÀÇ Çâ»ó°ú ¹°¸®¿¬»ê ¼º´É °³¼±À» À§ÇÑ Ä¿³ÎÀÇ º¯°æµµ ¿©±â¿¡ Æ÷ÇԵȴÙ. ±×·¯³ª, ºÒÇàÇϰԵµ ÀÌ·¯ÇÑ º¯È´Â °ú°Åº¸´Ù Á» ´õ º¹ÀâÇØÁö°í ¾î·Á¿öÁ® ±â´ëÇß´ø ½Ã°£º¸´Ù ´õ ¿¬±âµÉ ¼ö¹Û¿¡ ¾ø¾ú´Ù°í ÀüÇß´Ù. µ¡ºÙ¿© Fermi GF100À» Áö±Ý ¹Ù·Î °æÀï»çó·³ ±¸ÀÔÇÒ ¼ö´Â ¾øÁö¸¸, ÀÌ·¯ÇÑ ¸ðµç º¯È°¡ °ÔÀ̹ÖÀ» À§ÇÑ ÃÖÀûÀÇ ¼º´ÉÀ» Á¦°øÇÒ ¼ö ÀÖ°Ô µÉ°ÍÀ̶ó°í À̶ó°í ¹àÇû´Ù.
ÀÌ·¯ÇÑ ³»¿ëÀ» ¹ÙÅÁÀ¸·Î º¸¸é »õ·Î¿î ¾ÆÅ°ÅØÃ³ÀÇ º¯°æ¿¡ µû¸¥ ¹®Á¦·Î ½Ã±â°¡ ¿¬±âµÇ¾ú´Ù´Â °ÍÀ» ¾Ë ¼ö ÀÖÀ¸³ª Fermi°¡ Áö±Ý ´çÀå µîÀåÇÏ´õ¶óµµ ÇÏÀÌ¿£µå À§ÁÖÀÇ Á¦Ç°ÀÌ°í °æÀï»çº¸´Ù ´À¸° ´ëÀÀÀ» ºñ·ÔÇÏ¿© ÆÛÆ÷¸Õ½º ¶óÀξ÷ µîÀÇ ºÎÀç¿Í °°Àº ºÎºÐ ¿ª½Ã ºü¸£°Ô ÇØ°áÇØ¾ßÇÒ ºÎºÐÀÓ¿¡´Â Ʋ¸²¾ø´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