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 Vantage ÈļÓÀÛÀº DirectX 11¸¸ Áö¿øÇÒ °ÍÀ̶ó´Â ¼Ò½ÄÀÌ bsn¿¡ ¿Ã¶ó¿Ô´Ù.
±×·¡ÇÈÄ«µåÀÇ ±âº» ¼º´ÉÀ» ÃøÁ¤ÇÒ ¼ö ÀÖ´Â FuturemarkÀÇ 3DMark ½Ã¸®Áî´Â DirectX 10À» Áö¿øÇÏ´Â 3DMark Vantage±îÁö µîÀåÇßÁö¸¸, ÃÖ±Ù DirectX 11 Áö¿ø ±×·¡ÇÈÄ«µåµéÀÌ µîÀåÇÏ¸é¼ DirectX 11ÀÇ ÁÖ¿ä Æ¯Â¡µéÀ» Áö¿øÇÏ´Â 3DMarkÀÇ ÈÄ¼Ó ¹öÀüÀ» ¿¹»óÇØº¼ ¼ö ÀÖ´Ù.
ÀÌ·± °¡¿îµ¥ bsnÀº CVG°¡ Futuremark CEO¿ÍÀÇ ÀÎÅͺ信¼ 3DMark VantageÀÇ ÈÄ¼Ó ¹öÀüÀÇ ÀϺΠÁ¤º¸¸¦ ¾òÀ» ¼ö ÀÖ¾ú´Ù°í ¾ð±ÞÇß´Ù.
ÀÎÅÍºä ³»¿ë¿¡ µû¸£¸é, Futuremark´Â 3DMark Â÷±â ¹öÀüÀ» ¿½ÉÈ÷ °³¹ß ÁßÀ̸ç, 3DMark Vantage°¡ DirectX 10¸¸ Áö¿øÇÏ¿´´ø °Íó·³ ÃÖ±Ù µîÀåÇϰí ÀÖ´Â DirectX 11 Ä«µå¿¡ ¸ÂÃß¾î DirectX 11¸¸À» Áö¿øÇÒ °ÍÀ̶ó°í ¹àÇû´Ù. °¡Äª 3DMark 2010Àº 3DMark VantageÀÇ ´Ù¼Ò ºÎÁ·ÇÑ Ã¹ ¹øÂ° Å×½ºÆ®¿Í ´Þ¸® Á¦ÀÓ½º Ä«¸Þ·Ð (James Cameron)ÀÇ ¿µÈ¿Í Àü¼³ÀûÀÎ ¾Æ¸¶°Ôµ· (Armageddon)À» È¥ÇÕÇÑ Å×½ºÆ®¸¦ ¸¸µé °ÍÀ̰í ÀÌÀüº¸´Ù ´Ù¾çÇÑ È¿°úµéÀ» Á¦°øÇÒ °ÍÀ̶ó°í ÀüÇß´Ù.
ÇöÀç 3DMark VantageÀÇ ÈÄ¼Ó ¹öÀüÀÇ µîÀåÀÏÀº È®½ÇÇÏ°Ô ¾Ë·ÁÁø ¹Ù´Â ¾øÀ¸³ª ¿ÃÇØ ³»·Î µîÀåÇÒ ¼ö ÀÖÀ» °ÍÀ̶ó°í ¿¹»óµÇ°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