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ÈÄ«µåÀÇ ±âº» ¼º´ÉÀ» ºñ±³ÇÒ ¼ö ÀÖ´Â 3DMark´Â Futuremark»ç¸¦ ÅëÇØ ²ÙÁØÈ÷ ¾÷µ¥ÀÌÆ®°¡ ÀÌ·ç¾îÁö°í ÀÖ´Â °¡¿îµ¥ DirectX 11À» Áö¿øÇÒ °ÍÀ¸·Î ¾Ë·ÁÁø 3DMark 11ÀÇ Å×Å©µ¥¸ð Áß High Temple·Î ¾Ë·ÁÁø µ¥¸ðÀÇ ¿µ»óÀÌ °ø°³µÇ¾ú´Ù´Â ¼Ò½ÄÀÌ´Ù.
tcmagazineÀº ºí¸®ÁîÄÁ 2010 (BlizzCon 2010)ÀÇ Antec ºÎ½º¿¡¼ °ø°³µÈ 3DMark 11ÀÇ »õ·Î¿î Å×Å©µ¥¸ðÀÎ High Temple Æ®·¹ÀÏ·¯¸¦ °ø°³Çß´Ù. Â÷±â 3DMark 11Àº DirectX 11À» Áö¿øÇÏ´Â °ÍÀÌ Æ¯Â¡À¸·Î DirectX 11ÀÇ Å×¼¿·¹ÀÌ¼Ç (Tessellation)À» ºñ·ÔÇÑ ´Ù¾çÇÑ ±â´ÉµéÀÌ Ãß°¡µÇ¾î µîÀåÇÒ °ÍÀ¸·Î ¾Ë·ÁÁ® ÀÖ´Ù.
High Temple·Î ¸í¸íµÈ Å×Å©µ¥¸ð´Â Áøº¸µÈ Å×¼¿·¹À̼Ç, Volumetric Lighting, ´ÙÁß Post Processing È¿°ú µîÀ» Æ÷ÇÔÇϰí ÀÖ´Ù.
3DMark 11Àº 2010³â 3ºÐ±â·Î ¿¹Á¤µÇ¾úÀ¸³ª ÃÖ±Ù ÀüÇØÁø Á¤º¸¿¡´Â À̺¸´Ù Á¶±Ý ´õ ´Ê¾îÁø ¿ÃÇØ 4ºÐ±â¸» µîÀåÇÒ °ÍÀ¸·Î ¿¹»óµÇ°í ÀÖÀ¸¸ç, ±âÁ¸ ¹öÀüµéó·³ ¸î °¡Áö ¹öÀüÀ¸·Î ³ª´µ¾î Ãâ½ÃµÉ °ÍÀ¸·Î ¾Ë·ÁÁö°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