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ñµð¾Æ(www.nvidia.co.kr, CEO Á¨½¼È²)´Â ¿¡ÇÈ °ÔÀÓ½º(Epic Games)ÀÇ ¾ð¸®¾ó ¿£Áø 3(Unreal Engine, ÀÌÇÏ UE3)°ú ¿£ºñµð¾Æ 3D ºñÀü(3D Vision) ±â¼ú·Î °³¹ßµÈ ¾×¼Ç °ÔÀÓ ºí·¿½ºÅè(Bullet Storm)ÀÌ Ãâ½ÃµÇ¾ú´Ù°í ¹àÇû´Ù.

ºí·¿½ºÅèÀº ÇÇÇà ĵ ÇöóÀÌ(People Can Fly)¿Í ¿¡ÇÈ °ÔÀÓ½º¿¡¼ °³¹ßÇÑ »õ·Î¿î ¾×¼Ç °ÔÀÓ ºí·¿½ºÅèÀº ÀÏ·ºÆ®·Î´Ð¾ÆÃ÷(Electronic Arts)¸¦ ÅëÇØ À¯ÅëµÇ¸ç, ¿À´ÃºÎÅÍ ¼Ò¸ÅÁ¡°ú ¿Â¶óÀο¡¼ ±¸¸Å °¡´ÉÇÏ´Ù.
¿£ºñµð¾ÆÀÇ Åä´Ï Ÿ¸¶½Ã(Tony Tamasi) ÄÜÅÙÃ÷ ¹× ±â¼ú ´ã´ç ºÎ»çÀåÀº "ºí·¿½ºÅèÀº ÃֽнºÅ×·¹¿À½ºÄÚÇÈ 3D ±â¼úÀÌ °ÔÀÓÀ» ¾î¶»°Ô ¹Ù²Ü ¼ö ÀÖ´ÂÁö¸¦ Àß º¸¿©ÁÖ´Â ¿¹¡±¶ó¸ç "UE3¿Í 3D ºñÀü Áö¿øÀº ¸ðµç Á¾·ùÀÇ °ÔÀÓ¿¡ °æÅºÇÒ¸¸ÇÑ 3D È¿°ú¸¦ ´õÇÒ ¼ö ÀÖ´Â ¹«±Ã¹«ÁøÇÑ °¡´É¼ºÀ» °³¹ßÀÚ¿¡°Ô Á¦°øÇϰí, ÇÇÇà ĵ ÇöóÀÌ´Â À̸¦ 100% Ȱ¿ëÇϴµ¥ ¼º°øÇß´Ù¡±°í ¸»Çß´Ù.
UE3´Â ÃÖ±Ù ÇѰÔÀÓ¿¡¼ °ø½Ä ¼ºñ½º¸¦ ½Ç½ÃÇÑ TERA¸¦ ºñ·ÔÇØ ¹èÆ®¸Ç: ¾ÆÄ¯ ¾î»çÀÌ·³, ¹ÙÀÌ¿À¼îÅ© 2, º¸´õ·£µå, ¸Å½ºÀÌÆåÆ® 2, ±â¾îÁî¿Àºê¿ö ½Ã¸®Áî µî ´Ù¾çÇÑ °ÔÀÓ¿¡ Ȱ¿ëµÇ°í ÀÖÀ¸¸ç, ¿£ºñµð¾Æ 3D ºñÀü ±â¼úÀº ¶ÇÇÑ www.udk.com¿¡¼ ¹«·á·Î ´Ù¿î·Îµå ¹ÞÀ» ¼ö ÀÖ´Â UE3ÀÇ UDK(Unreal Development Kit)¿¡ ÅëÇյǾî ÀÖ´Ù.
¿¡ÇÈ °ÔÀÓ½º´Â »÷ÇÁ¶õ½Ã½ºÄÚ ¸ð½ºÄÜ ¼¾ÅÍ¿¡¼ 2¿ù28ÀÏ¿¡¼ 3¿ù4ÀϱîÁö °³ÃֵǴ 2011 °ÔÀÓ °³¹ßÀÚ È¸ÀÇ(2011 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µ¿¾È »ç¿ì½º Ȧ ºñÁî´Ï½º ½ºÀ§Æ® #400¿¡ À§Ä¡ÇÑ ºÎ½º¿¡¼ 3D ºí·¿½ºÅè À̿ܿ¡µµ ¿¡ÇÈ ¿£Áø½º 3ÀÇ Ãֽо÷µ¥ÀÌÆ®¸¦ ¼±º¸ÀÌ°Ô µÈ´Ù. ¿£ºñµð¾Æµµ »ç¿ì½ºÈ¦ #1802¿¡ À§Ä¡ÇÑ ºÎ½º¿¡¼ ¿£ºñµð¾Æ 3D ºñÀü ±â¼ú°ú °ÔÀÓÀ» ¼±º¸Àδ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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