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ÌÅ©·Î¼ÒÇÁÆ®´Â Build ÄÁÆÛ·±½º¿¡¼ DirectX 11.1À» °ø½Ä ¹ßÇ¥Çß´Ù.

Hardware info¿¡ µû¸£¸é, DirectX 11.1Àº ÇöÀç AMDÀÇ HD3D¿Í NVIDIAÀÇ 3D VisionÀ¸·Î Áö¿ø ¹æ½ÄÀÌ ´Ù¸¥ ½ºÅ×·¹¿À½ºÄÚÇÈ 3D¸¦, ±×·¡ÇÈ Ä«µå Á¦Á¶»ç¿¡ »ó°ü¾øÀÌ ½ºÅ×·¹¿À½ºÄÚÇÈ 3D¸¦ Áö¿øÇÒ ¼ö ÀÖµµ·Ï µ¶¸³ÀûÀÎ ÀÎÅÍÆäÀ̽º¸¦ Áö¿øÇÏÁö¸¸, DirectX 11.1ÀÇ 3D ÀÎÅÍÆäÀ̽º¸¦ À§ÇÑ Ãâ·Â ¹æ¹ýÀº ¹«¾ùÀÎÁö(DisplayPort³ª HDMI 1.4a, µà¾ó ¸µÅ© DVI, °¢ Æ÷Æ®ÀÇ Á¶ÇÕÀÎÁö)¿¡ ´ëÇØ¼´Â ¾ð±ÞµÇÁö ¾Ê¾Ò´Ù.
DirectX 11.1ÀÇ GPGPU Áö¿øÀº DirectX 11°ú À¯»çÇÑ ¹æ½ÄÀ¸·Î Áö¿øÇϱ⠶§¹®¿¡ ¿©ÀüÈ÷ AMD Stream°ú NVIDIA CUDA¿¡ µû¸¥ È¿À²À̳ª ¼ÒÇÁÆ®¿þ¾î Áö¿øÀº DirectX 11.1¿¡¼µµ Å« Â÷À̸¦ º¸ÀÌÁö ¾ÊÀ» °ÍÀ¸·Î º¸ÀδÙ.

DirectX 11.1ÀÇ DirectCompute´Â È¿À²°ú Çϵå¿þ¾î À¯¿¬¼ºÀÌ Çâ»óµÈ °ÍÀ¸·Î ¼Ò°³Çߴµ¥, DirectX 11.1Àº ½¦ÀÌ´õ ½ºÅ×ÀÌÁö¿Í ±×·¡ÇÈ Ä«µå ¿¬»ê ¹× GPGPU¸¦ À§ÇØ º¸´Ù À¯¿¬ÇÑ ¿¬»êÀ» À§ÇØ UAV(unordered Access Views)ÀÇ Á߿伺 ¹× µ¶¸³ÀûÀÎ ¹°Ã¼ÀÇ ·»´õ¸µ(target independent rendering)ÀÌ °ÈµÇ¾ú´Ù.
DirectX 11.1¿¡ ´ëÇÑ ÀÚ¼¼ÇÑ ³»¿ëÀº MSDN ¶óÀ̺귯¸® ¸®½ºÆ®¸¦ ÅëÇØ È®ÀÎÇÒ ¼ö ÀÖÀ¸¸ç, ¾Æ½±Áö¸¸ ÇöÀç DirectX 11 ±×·¡ÇÈ Ä«µå´Â DirectX 11.1ÀÇ »õ·Î¿î Ư¡µéÀ» 100% Áö¿øÇÏÁö´Â ¸øÇÒ °ÍÀ¸·Î ÀüÇß´Ù.
Hardware info´Â DirectX 11.1ÀÇ Á¤½Ä Ãâ½Ã ½Ã±â¿¡ ´ëÇØ 2012³â Ãâ½Ã¿¹Á¤ÀÎ À©µµ¿ì 8°ú ÇÔ²² µîÀåÇÒ °ÍÀ¸·Î ÀüÇߴµ¥, DirectX 10¿¡¼ DirectX 10.1·Î ¾÷±×·¹ÀÌµå µÆÀ» ¶§ ±×´ÙÁö ³ôÀº ¹ÝÇâÀ» À̲ø¾î ³»Áö ¸øÇÑ °Í°ú ´Þ¸®, »õ·Î¿î OS¿Í ÇÔ²² Ãâ½ÃµÉ ¿¹Á¤ÀÎ DirectX 11.1°¡ »õ·Î¿î ¾÷±×·¹ÀÌµå ¼ö¿ä¸¦ À̲ø¾î³¾Áö, ±âÁ¸ DirectX 10.1ÀÇ ÀüöÀ» ±×´ë·Î ¹âÀ»Áö ±â´ë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