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ß ÇѰÔÀÓ(´ëÇ¥ ÀÌÀº»ó)¿¡¼ ¾Û½ºÅä¾î¿¡ ¼ºñ½º ÁßÀ̰í, ¼Ò¼È³×Æ®¿öÅ©°ÔÀÓ Àü¹® °³¹ß»çÀÎ ³ëÅ©³ëÅ©(´ëÇ¥ ¹Ú½ÃÁø)°¡ °³¹ßÇÑ ÆÐ¼Ç SNG(¼Ò¼È³×Æ®¿öÅ©°ÔÀÓ) 'ÆÐ¼Ç½ÃƼ'°¡ 8ÀÏ ±¸±Û Ç÷¹À̽ºÅä¾î¿¡ Ãâ½ÃÇѵ¥ À̾î 14ÀÏ T½ºÅä¾î¿¡µµ Ãß°¡ Ãâ½ÃµÆ´Ù°í ¹àÇû´Ù.

Áö³ 7¿ù ¾Û½ºÅä¾î¿¡ Ãâ½ÃµÈ <ÆÐ¼Ç½ÃƼ>´Â ÃÖ±Ù YG¿£ÅÍÅ×ÀÎ¸ÕÆ®¿Í ¡®2NE1¡¯ ij¸¯ÅÍ »ç¿ë¿¡ ´ëÇÑ ¶óÀ̼±½º Á¦ÈÞ¸¦ ü°á, °ÔÀÓ³»¿¡ ¸â¹ö 4¸íÀÇ Ä³¸¯Å͸¦ ¼±º¸Àι٠ÀÖ´Ù. NHNÃøÀº À̹ø Ãâ½Ã ÀÌÈÄ, ¼Ò¼È ±â´Éµµ ÇÑÃþ ´õ °ÈÇÑ´Ù´Â °èȹÀÌ´Ù. ÇÑÆí, Ãâ½Ã¸¦ ±â³äÇØ ±âÇÁƼÄÜÀ» ÁõÁ¤Çϴ ģ±¸ÃßõÀ̺¥Æ®¿Í ¸ÅÁÖ °ÔÀÓ¿¡¼ ÁÖ¾îÁö´Â ¹Ì¼Ç ´Þ¼º ½Ã, °ÔÀÓ³» ·¹¾î ¾ÆÀÌÅÛÀ» Áö±ÞÇÏ´Â À̺¥Æ®¸¦ ÁøÇàÇÑ´Ù.
NHN ÇѰÔÀÓ ½º¸¶Æ®Æù°ÔÀÓ»ç¾÷ºÎ äÀ¯¶ó ÀÌ»ç´Â ¡°¾Èµå·ÎÀÌµå ¹öÀü Ãâ½Ã¸¦ °í´ëÇÑ ÀÌ¿ëÀںе鲲 <ÆÐ¼Ç½ÃƼ>¸¦ ¼±º¸ÀÏ ¼ö ÀÖ°Ô µÇ¾î ±â»Ú´Ù¡±¸ç ¡°¾Û½ºÅä¾î¿Í µ¿ÀÏÇÑ ÄÜÅÙÃ÷´Â ¹°·Ð ÃÖ±Ù Ãß°¡µÈ ¡®2NE1¡¯ ij¸¯Å͸¦ ¾Èµå·ÎÀÌµå ¹öÀü¿¡¼µµ ¸¸³ªº¼ ¼ö ÀÖÀ¸¸ç, iOS¿Í ¾Èµå·ÎÀ̵å ÀÌ¿ëÀÚ°¡ ¼·Î Ä£±¸¸¦ ¸Î°í ¼¥À» ¹æ¹®ÇÏ´Â °ÍÀº ¹°·Ð ÀÇ»óÁ¦ÀÛ ÁÖ¹®µµ ÇÏ´Â µî ÇÔ²² °ÔÀÓÀ» Áñ±æ ¼ö ÀÖ¾î ´õ¿í dz¼ºÇÏ°í ´Ùä·Î¿î Ç÷¹À̵µ ±â´ëµÈ´Ù¡±°í ¸»Çß´Ù
<ÆÐ¼Ç½ÃƼ> °ø½Ä ȨÆäÀÌÁö(http://brand.hangame.com/promotion/lnc/fashionCity.nhn)¿¡¼ À̺¥Æ®¿¡ ´ëÇÑ ÀÚ¼¼ÇÑ ³»¿ëÀ» È®ÀÎ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