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â°¡¹ÙÀÌÆ®(GIGABYTE)ÀÇ ±¹³» °ø½Ä À¯Åë»çÀÎ Á¦À̾¾Çö½Ã½ºÅÛ¢ß(´ëÇ¥: Â÷Çö¹è)Àº NVIDIA ¹× ¿¢½º¿¤°ÔÀÓÁî¿Í '¾ÆÅ°¿¡ÀÌÁö(ArcheAge)'¿¡ ÃÖÀûÈµÈ °ÔÀÓ È¯°æÀ» Á¦°øÇϱâ À§ÇÑ Àü·«Àû Á¦ÈÞ¸¦ ü°áÇϰí, ¡®±â°¡¹ÙÀÌÆ® ÁöÆ÷½º GTX 660 Ti ¾ÆÅ°¿¡ÀÌÁö ¿¡µð¼Ç ±×·¡ÇÈÄ«µå¡¯¸¦ °ø½Ä Ãâ½ÃÇÑ´Ù°í ¹àÇû´Ù.

Áö³ 1¿ù 2ÀÏ °ø½Ä ¿ÀÇ º£Å¸ Å×½ºÆ® (OBT)¼ºñ½º°¡ °³½ÃµÈ ¿¢½º¿¤°ÔÀÓÁîÀÇ ¾ÆÅ°¿¡ÀÌÁö(ArcheAge)´Â MMORPG·Î, °ú°Å ¡®¸®´ÏÁö¡¯¿Í ¡®¹Ù¶÷ÀÇ ³ª¶ó¡¯ °³¹ß¿¡ Âü¿©ÇÑ ¼ÛÀç°æ ¿¢½º¿¤°ÔÀÓÁî ´ëÇ¥ÀÇ ½ÅÀÛÀÌ´Ù.
¾ÆÅ°¿¡ÀÌÁö´Â ¡®Å©¶óÀÌ¿£Áø3¡¯¸¦ ±â¹ÝÀ¸·Î °³¹ßµÇ¾úÀ¸¸ç, º¸´Ù Çö½ÇÀûÀÎ ±×·¡ÇÈ ±¸ÇöÀ» À§ÇØ DirectX¢â 11ÀÇ Å×¼¿·¹À̼Ç(Tessellation), HBAO(Horizon-Based Ambient Occlusion), DDOF(Diffusion Depth of Field)¸¦ ºñ·ÔÇØ NVIDIAÀÇ µ¶Á¡ ±â¼úÀÎ TXAA(Temporal Anti-Aliasing) µîÀÌ Àû¿ëµÇ¾ú´Ù.
ÇÑÆí Á¦À̾¾Çö½Ã½ºÅÛ¢ßÀÌ ¹ß¸ÅÇÑ ¾ÆÅ°¿¡ÀÌÁö ¿¡µð¼Ç ±×·¡ÇÈÄ«µå´Â ±â°¡¹ÙÀÌÆ® ÁöÆ÷½º GTX 660 Ti ½Ã¸®Áî 2Á¾À¸·Î ±¸¼ºµÇ¾î ÀÖ´Ù. ±â°¡¹ÙÀÌÆ® ÁöÆ÷½º GTX 660 Ti ¾ÆÅ°¿¡ÀÌÁö ¿¡µð¼Ç¿¡´Â ¾ÆÅ°¿¡ÀÌÁö ij¸¯ÅÍ ·¹º§ 1ºÎÅÍ »ç¿ë °¡´ÉÇÑ ³¯Æ² ¾ÆÀÌÅÛÀÎ ¡®Áö·ÕµåÀÇ ³¯°³¡¯¸¦ ȹµæÇÒ ¼ö ÀÖ´Â ÄíÆùÀÌ Æ÷ÇԵǾî ÀÖ´Ù.
¶ÇÇÑ NVIDIA´Â 1¿ù 15ÀϺÎÅÍ 2ÁÖ°£ NVIDIA ÄÚ¸®¾Æ °ø½Ä ÆäÀ̽ººÏ¿¡¼ ¾ÆÅ°¿¡ÀÌÁö Á¦ÈÞ À̺¥Æ®¸¦ ÁøÇàÇÑ´Ù. NVIDIAÀÇ ±×·¡ÇÈ ±â¼ú·Î ¾ÆÅ°¿¡ÀÌÁö¸¦ Áñ±â°í ÁÁÀº Á¡¿¡ ´ëÇÑ ´ñ±ÛÀ» ³²±â´Â ÀÀ¸ðÀÚµé Áß Ãß÷À» ÅëÇØ ¾ÆÅ°¿¡ÀÌÁö ÇÑÁ¤ÆÇ ÁöÆ÷½º GTX 660 Ti ±×·¡ÇÈÄ«µå°¡ °æÇ°À¸·Î ÁõÁ¤µÈ´Ù. ÀÚ¼¼ÇÑ À̺¥Æ® ³»¿ëÀº 1¿ù 15ÀϺÎÅÍ NVIDIA ÄÚ¸®¾Æ °ø½Ä ÆäÀ̽ººÏ ÆäÀÌÁö(https://www.facebook.com/NVIDIAKorea)¿¡¼ È®ÀÎÇÒ ¼ö ÀÖ´Ù.
±â°¡¹ÙÀÌÆ® ¾ÆÅ°¿¡ÀÌÁö ¿¡µð¼Ç ±×·¡ÇÈÄ«µå ¹× À̺¥Æ®¿¡ ´ëÇÑ ÀÚ¼¼ÇÑ ³»¿ëÀº Á¦À̾¾Çö½Ã½ºÅÛ¢ß ±â°¡¹ÙÀÌÆ® ºê·£µå »çÀÌÆ®(http://gigabyte.jchyun.com/) ¹× NVIDIA ȨÆäÀÌÁö(http://www.nvidia.co.kr/)¸¦ ÅëÇØ È®ÀÎÇÒ ¼ö ÀÖ´Ù.
Á¦Ç° ¹®ÀÇ: Á¦À̾¾Çö½Ã½ºÅÛ(ÁÖ) °í°´¼¾ÅÍ(1577-3367, http://www.jchy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