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ÀÌ¿ÜÀÇ TripleHead°ü·Ã ±â¼ú
Á¦¸ñ ¾øÀ½
ÀÌ ¼¼°¡Áö±â´ÉÀº ¸ðµÎ ParheliaÀÇ
µà¾óÇìµå±¸¼º ±â´É¿¡ µû¸¥ °ÍÀ¸·Î ¾îÂ¸é µû·Î Á¸ÀçÇÏ´Â ±â¼úÀ̶ó´Â
°Íº¸´Ù´Â ÇÑ ±â¼úÀ» ¾î¶»°Ô ÀÀ¿ëÇÏ´À³Ä¿¡ µû¶ó ´Þ¶óÁø °ÍÀ» ³ª´²¼ ºÎ¸£°í
ÀÖ´Â °ÍÀÌ´Ù.

DualHead-HF
±×·³ ¿ì¼± °¡Àå ±âº»ÀÎ DualHead-HFÀÇ
±â´ÉÀ» º¸¸é À̰ÍÀº ÀÌ¹Ì À§¿¡¼ ¼³¸éÇÑ UltraSharp Display OutPut¿¡
¾î´ÀÁ¤µµ ¿µÇâÀÌ ÀÖ´Â °ÍÀ¸·Î ÀÌÀü µà¾óÇìµåº¸´Ù ÇѴܰè Áøº¸Çß´Ù°í
º¼ ¼ö ÀÖÀ¸¸ç ÀÌ´Â µà¾ó 400Mhz 10Bit RAMDACÀÇ Ã¤¿ë°ú À§ÀÇ UltraSharp
Display OutPut±×¸®°í 30Bit GiGaColor¿Í 2Áß ¿À¹ö·¹ÀÌ Á¦¾î±â¸¦ ÅëÇØ¼
¾î´À Á¦Ç°µéº¸´Ù ´õ¿í ±ú²ýÇÑ È¸éÀ» º¸¿©ÁÙ ¼ö ÀÖ´Ù°í ÇÑ´Ù.
 
TripleHead
±×¸®°í TripleHead¿Í Surround GamingÀº
Parhelia°¡ ¼¼ °³ÀÇ ¸ð´ÏÅÍÃâ·ÂÀ» Áö¿øÇϹǷΠÁö¿ø°¡´ÉÇÑ °ÍÀε¥ Àϸí
TripleHead±â´ÉÀ» Áö¿øÇÑ´Ù°í Çϸç Á¦3ÀÇ RAMDACÀÌ Á¸ÀçÇÏ¿© ¼¼ °³ÀÇ
ȸéÃâ·ÂÀÌ °¡´ÉÇÏ´Ù°í ÇÑ´Ù µû¶ó¼ ÀÌ°É ¼¼ °³·Î ¿¬°áÇÏ¿© ¾´´Ù¸éÀº
À̷лó 3840 x 1024 x 32bppÀÇ ÇØ»óµµ·Î ¾µ ¼ö°¡ ÀÖ´Ù°í ÇÑ´Ù.

±×·¯¹Ç·Î ¾î¶»°Ô ¾²´À³Ä¿¡ µû¶ó TripleHead±â´ÉÀ»
ÀÏ¹Ý ¾÷¹«¿ëÀ¸·Îµµ Ȱ¿ëÇÒ ¼ö Àִ°Űí À§ÀÇ À̹ÌÁö¿Í °°ÀÌ °ÔÀÓ¿¡¼
¼¶ó¿îµå°ÔÀ̹ÖÀÇ Áö¿øÀ» ÇÒ ¼ö ÀÖ°Ô µÈ °ÍÀÌ´Ù.
ÀÚ ¿©±â±îÁö Parhelia¿Í ÇöÀçÀÇ °æÀïÁ¦Ç°µé°úÀÇ
°¢ ±â´Éº° ¼º´Éºñ±³¿Í ÇØ´ç±â´É¿¡ ´ëÇѼ³¸íÀ¸·Î ÁøÇàÇØ¿Ô´Âµ¥ ÀÌÁ¦ºÎÅÍ´Â
ParheliaÀÇ ·¹À̾ƿô°ú ±âº» ¼º´ÉÅ×½ºÆ®°á°ú·Î ÁøÇàÇÒ °ÍÀÌ´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