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ø¿¡´Â Å×½ºÆ®¸¦ ÁøÇàÇÒ ½Ã½ºÅÛÀÇ »ç¾ç°ú 3DMark06 Å×½ºÆ® ÇÁ·Î±×·¥À» ºñ·ÔÇÑ ¿©·¯
°ÔÀÓµéÀ» ÅëÇØ G92 Äھ »ç¿ëÇÑ 8800GTS 512MBÀÇ ¼º´ÉÀ» È®ÀÎÇØº¸ÀÚ.
¡¡
Å×½ºÆ® ½Ã½ºÅÛ
Å×½ºÆ®¸¦ À§ÇØ ¾Æ·¡¿Í °°Àº ȯ°æÀ» ±¸¼ºÇÏ¿´´Ù.
CPU |
Intel Core2 Extreme
QX6850
(Quad-Core,
LGA775, 3.0GHz, 333 x 9) |
MainBoard |
GIGABYTE GA-X38-DQ6 |
Chipset |
Intel X38 Express + ICH9R |
RAM |
Kingston
PC2-9200 2GB (1GB x 2EA) |
VGA |
Radeon HD 3870 512MB Ref. (777MHz/ 2250 (1125)MHz)
G92
GeForce 8800GT 512MB
Ref. (600MHz/
1800 (900)MHz) G92 GeForce 8800GTS 512MB
Ref. (650MHz/ 1940 (970)MHz)
G80
GeForce 8800GTX 768MB Ref. (575MHz/ 1800 (900)MHz) |
HDD |
Western Digital Raptor SATA 36GB 10000RPM |
ODD |
Hitachi Deskstar SATA
II 320GB 7200RPM |
OS |
Windows
Vista Ultimate K |
DirectX |
DirectX 9/ 10 |
Chipset Patch |
inf 8.3.1.1009 |
VGA Driver |
AMD ATI Catalyst 7.11 |
NVIDIA ForceWare 169.21 |
Å×½ºÆ® ½Ã½ºÅÛÀº LGa775 ¼ÒÄÏÀÇ
Intel Core2 Extreme QX6850 Äõµå ÄÚ¾î CPU¿Í GIGABYTE GA-X38-DQ6, Kingston
PC2-9200 2GB (1GB x
2)¿¡ ºñ±³ Á¦Ç°À¸·Î´Â HD 3870, G92 8800GT 512MB, G80 8800GTS 640MB, 8800GTX
768MB ·¹ÆÛ·±½º Á¦Ç°µéÀ» ÀÌ¿ëÇÏ¿´´Ù. µå¶óÀ̹ö´Â ATI Catalyst 7.11°ú NVIDIA¿¡¼ Å×½ºÆ®¸¦ À§ÇØ Á¦°øÇÑ
ForceWare 169.21 ¹öÀüÀ»
ÀÌ¿ëÇÏ¿´´Ù.
Å×½ºÆ® °á°ú´Â º°µµÀÇ Ç¥±â°¡ ¾øÀ¸¸é, ±âº»ÀûÀ¸·Î ¼öÄ¡°¡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Àº °ÍÀ¸·Î ÆÇ´ÜÇÏ¸é µÈ´Ù.
¡¡
3DMark06

3DMark06¿¡¼ÀÇ °á°ú¸¦ Á¦ÀÏ ¸ÕÀú »ìÆìº¸µµ·Ï ÇÏÀÚ. 3DMark06Àº ±×·¡ÇÈ Ä«µåµéÀÇ ±âº» ¼º´ÉÀ» »ìÆìº¸´Â °ÍÀ¸·Î
°ÔÀÓ µé¿¡¼ÀÇ ¼º´ÉÀ» ¹Ì¸® ¿¹ÃøÇغ¼ ¼ö ÀÖ´Ù.
3DMark06 Å×½ºÆ® °á°ú G92 8800GTS 512MBÀÇ ¼º´ÉÀº G80 8800GTX 768MBÀÇ ½ºÆå°ú µ¿ÀÏÇÑ
½ºÆ®¸² ÇÁ·Î¼¼¼¸¦ °¡Áö°í Ŭ·°ÀÌ Çâ»óµÇ¾ú±â ¶§¹®¿¡ ³ôÀº ¼º´ÉÀÌ ±â´ëµÇ´Âµ¥ ½ÇÁ¦ °á°ú¿¡¼µµ ¸ðµç ÇØ»óµµ¿¡¼ G80
8800GTX 768MB¸¦ ³Ñ¾î¼´Â ¼º´ÉÀ» º¸¿©ÁÖ°í ÀÖ´Ù. G92 8800GTS 512MB´Â G92 8800GT
512MBº¸´Ù 16°³ ´Ã¾î³ ½ºÆ®¸² ÇÁ·Î¼¼¼¿Í ÄÚ¾î ¹× ¸Þ¸ð¸®, ½¦ÀÌ´õ Ŭ·°ÀÇ Çâ»óÀ¸·Î ´õ ³ôÀº ¼º´ÉÀ» º¸¿©ÁØ´Ù.
¡¡
Call Of Juarez : DirectX 10

DirectX 10À» Áö¿øÇÏ´Â °ÔÀÓÀ¸·Î ºñ±³Àû ºü¸£°Ô DirectX 10À» Áö¿øÇÏ¿´´ø
°ÔÀÓÀÌÁö¸¸, AMD ±×·¡ÇÈ Ä«µåµé¿¡ º¸´Ù ÃÖÀûÈµÈ °ÔÀÓÀ¸·Î ¾Ë·ÁÁö°í ÀÖ´Ù.
Call Of Juarez Å×½ºÆ®¿¡¼ G92 8800GTS 512MB´Â »óÀ§ Á¦Ç°À¸·Î º¼
¼ö ÀÖ´Â G80 8800GTX 768MB¿Í Å×½ºÆ®¸¦ ÁøÇàÇÑ ÇØ»óµµ¿¡¼ °ÅÀÇ µ¿ÀÏÇÑ ¼º´ÉÀ» ±â·ÏÇϰí ÀÖ´Ù. G92
8800GT 512MB ¿ª½Ã ½±°Ô ³Ñ¾î¼°í ÀÖ´Ù.
¡¡
Company Of Heroes v1.71 : DirectX 9¿Í DirectX 10


Company Of Heroes´Â v1.71 ÆÐÄ¡¸¦ ÅëÇØ DirectX 10À» Áö¿øÇÏ´Â °ÔÀÓÀ¸·Î 2Â÷ ¼¼°è ´ëÀüÀ» ¹è°æÀ¸·Î
Çϰí ÀÖ´Â RTS °ÔÀÓÀÌ´Ù. (´Ü, G80 8800GTS 640MB´Â DX9 ¼³Á¤ ½Ã Effect Fidelity ¿É¼ÇÀ»
Ultra·Î ¼³Á¤ÇÏ¸é ¸Þ¸ð¸® ¿¡·¯°¡ ¹ß»ýÇÏ¿© High·Î ¼³Á¤ÇÏ¿´À¸¸ç, G80 8800GTX 768MB´Â Texture
DetailÀ» Ultra ¼³Á¤ ½Ã ¸Þ¸ð¸® ¿¡·¯ ¹ß»ýÀ¸·Î High·Î ¼³Á¤ÇÑ ÈÄÀÇ °á°ú´Ù.)
DirectX 9 ȯ°æ¿¡¼´Â G92 8800GTS 512MB°¡ »óÀ§ Á¦Ç°ÀÎ G80 8800GTX 768MB¸¦ °¡º±°Ô
³Ñ¾î¼´Â ¼º´ÉÀ» º¸¿©ÁÖ°í ÀÖÀ¸¸ç, DirectX 10 ȯ°æ¿¡¼ ¿ª½Ã ¾î·ÆÁö ¾Ê°Ô G80 8800GTX 768MB¸¦ ³Ñ¾î¼´Â
¼º´ÉÀ» º¸¿©ÁÖ°í ÀÖ´Ù. ¹°·Ð, ¾Õ¼ ¾ð±ÞÇÑ °Í°ú °°ÀÌ ¿É¼Ç ¼³Á¤ÀÌ ³·¾ÆÁ³À½¿¡µµ G92 ÄÚ¾îµéÀÇ ¼º´ÉÀÌ ³ô¾ÆÁ³´Ù°í º¼ ¼ö
ÀÖ´Ù.
¡¡
Crysis : DirectX 9

ºñ±³ |
Crysis
DirectX 10 : G92 8800GTS 512MB |
1600 x 1200 |
24.83/ 26.47 |
1920 x 1200 |
20.91/ 21.16 |
Crysis´Â µîÀå ÀÌÀüºÎÅÍ DirectX 10 Áö¿øÀ» ºñ·ÔÇÑ È·ÁÇÑ È¿°ú·Î ±â´ë¸¦ ¹Þ°í ÀÖ¾ú´Âµ¥ ½ÇÁ¦ µîÀå¿¡¼µµ È·ÁÇÑ
È¿°úµé·Î »ç¿ëÀÚµéÀÇ ´«À» Áñ°Ì°Ô ÇØÁÖ°í ÀÖ´Ù. ´Ù¸¸,
[°ÔÀֺ̹¥Ä¡¸¶Å©] Å©¶óÀ̽ýº¸¦ Áñ±â±â À§ÇÑ NVIDIA&ATI VGA ¼±ÅÃÀº?
±â»ç¸¦ ÅëÇØ »ìÆìº¸¾ÒµíÀÌ °í¼º´É ±×·¡ÇÈ Ä«µåµéµµ DX10 ȯ°æ¿¡¼ ±×·¡ÇÈ È¿°ú¸¦ ÃÖ´ë·Î Àû¿ëÇÒ °æ¿ì
Èû°Ü¿î ¸ð½ÀÀ» º¸¿©ÁÖ°í ÀÖ´Ù.
À̹ø Å×½ºÆ® °á°ú ¿ª½Ã ¾Õ¼ »ìÆìº» °ÔÀӵ鿡¼ÀÇ °á°ú¿Í Å©°Ô ´Ù¸£Áö ¾Ê°Ô 128°³·Î ´Ã¾î³ ½ºÆ®¸² ÇÁ·Î¼¼¼¿Í ³ô¾ÆÁø ÄÚ¾î¿Í
¸Þ¸ð¸®, ½¦ÀÌ´õ Ŭ·°À» °¡Áø G92 8800GTS 512MB°¡ °¡Àå ÁÁ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G92 8800GT
512MBµµ G80 8800GTX 768MB¿¡ ±ÙÁ¢ÇÑ ¼º´ÉÀ» ³»ÁÖ°í ÀÖ´Ù. DirectX 10°ú °íÇØ»óµµ¿¡¼ G92
8800GTS 512MBÀÇ °á°ú¸¸ Ç¥·Î Á¤¸®ÇÏ¿´´Âµ¥ 30ÇÁ·¹ÀÓÀ» ³ÑÁö ¸øÇϰí ÀÖ¾î ±×·¡ÇÈ ¿É¼ÇÀ» ŸÇùÇÏ¿© °ÔÀÓÀ» ÁøÇàÇØ¾ß
ÇÑ´Ù.
¡¡
Quake4

FPS °ÔÀÓÀ¸·Î Àß ¾Ë·ÁÁø Quake4¿¡¼ÀÇ °á°úµµ Á¤¸®Çß´Ù. À̹ø Å×½ºÆ®´Â ¾Õ¼ÀÇ
°á°ú¿Í ¾à°£ ´Ù¸¥ ¸ð½ÀÀ» º¸¿©ÁÖ°í ÀÖ´Ù. 1600 x 1200ÀÇ ÇØ»óµµ¿¡¼´Â G92 8800GTS 512MB°¡ G80
8800GTX 768MB¸¦ ³Ñ¾î¼´Â ¼º´ÉÀ» º¸¿©ÁÖ¾úÁö¸¸, 1920 x 1200ÀÇ °íÇØ»óµµ¿¡¼´Â ÀúÇØ»óµµÀÏ ¶§º¸´Ù ¼º´ÉÀÇ
ÀúÇϸ¦ º¸À̰í ÀÖ´Ù. Å×½ºÆ®¸¦ ÁøÇàÇÑ ´Ù¸¥ °ÔÀÓµé°ú ´Þ¸® °íÇØ»óµµ¿¡¼ 256bit ¸Þ¸ð¸® ÀÎÅÍÆäÀ̽º Àû¿ë¿¡ ÀÇÇÑ ¼º´É
ÀúÇ϶ó°í º¼ ¼ö ÀÖ´Ù.
¡¡
World In Conflict : DirectX 10

World In Conflict´Â ¾Õ¼ »ìÆìº» Company Of Heroes¿Í °°ÀÌ ÀüÀïÀ» ¹è°æÀ¸·Î ÇÏÁö¸¸, Çö´ëÀü
¼º°ÝÀÌ °Çϸç, DirectX 9¿Í 10À» ¸ðµÎ Áö¿øÇϰí ÀÖ´Â °ÔÀÓÀÌ´Ù.
À̹ø Å×½ºÆ®¿¡¼µµ G92 8800GTS 512MB¿Í 8800GT 512MB´Â ¸ðµÎ ³ôÀº ¼º´ÉÀ» º¸¿©ÁÖ¾úÀ¸¸ç, G92
8800GTS 512MB´Â G80 8800GTX 768MB¸¦ ³Ñ¾î¼´Â ¼º´ÉÀ» º¸¿©ÁÖ¾ú´Ù.
¡¡
Å×½ºÆ®¸¦ ÁøÇàÇÑ °ÔÀÓ Áß ÀϺδ °íÇØ»óµµ¿¡¼ ¸Þ¸ð¸® ÀÎÅÍÆäÀ̽º µîÀÇ ¿µÇâ¿¡ µû¶ó »óÀ§
Á¦Ç°º¸´Ù ¶³¾îÁö´Â ¼º´ÉÀ» ±â·ÏÇϱ⵵ ÇÏ¿´À¸¸ç, ´ëºÎºÐÀÇ °ÔÀӵ鿡¼´Â Àü¹ÝÀûÀ¸·Î ÄÚ¾î¿Í ¸Þ¸ð¸®, ½¦ÀÌ´õ Ŭ·°À» ºñ·ÔÇÏ¿©
½ºÆ®¸² ÇÁ·Î¼¼¼ÀÇ Áõ°¡°¡ ÀÌ·ç¾îÁø G92 8800GTS 512MB´Â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