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 GeForce 6200ÀÇ µÎ¾ó±¼, ÆÄÀÌÇÁ¶óÀÎ °³Á¶  
	
	
		
			| ¸¹Àº À¯ÀúµéÀÌ 
			°¡Àå ±Ã±ÝÇØÇÏ´ø GeForce 6200ÀÇ GeForce 6600À¸·ÎÀÇ °³Á¶ ºÎºÐ¿¡ ´ëÇÑ Å×½ºÆ® °á°ú¸¦ ¾Ë¾Æº¼ÅÙµ¥ °³Á¶ 
			¹æ¹ýÀº ÀÌ¹Ì GeForce 6800 Á¦Ç°¿¡ Àû¿ëµÇ°í ÀÖµíÀÌ RivaTunerÀÇ ÃֽйöÀüÀ» ÅëÇØ ¼ÒÇÁÆ®¿þ¾îÀûÀ¸·Î °³Á¶ÇÏ´Â 
			¹æ¹ýÀ» Àû¿ëÇÒ ¼ö ÀÖ´Ù.
 
			 À§ÀÇ À̹ÌÁö´Â 
			RivatunerÀÇ ÃֽŹöÀüÀ» ½ÇÇàÇÑ È¸éÀÌ´Ù. Á߾Ӻκп¡¼ GeForce 6200ÀÇ Çȼ¿ ÆÄÀÌÇÁ¶óÀΰú ¹öÅØ½º ÆÄÀÌÇÁ¶óÀÎÀÇ 
			±¸¼ºÀ» È®ÀÎÇÒ¼ö Àִµ¥ ÀÌ¹Ì GeForce 6200ÀÇ ½ºÆåÀ» ¼³¸íÇÏ´Â ºÎºÐ¿¡¼ ¾ð±ÞÇÏ¿´µíÀÌ 4°³ÀÇ Çȼ¿ ÆÄÀÌÇÁ¶óÀΰú 3°³ÀÇ 
			¹öÅØ½º ÆÄÀÌÇÁ¶óÀÎÀ¸·Î ±¸¼ºµÇ¾î Àִ°ÍÀ¸·Î ³ªÅ¸³ªÀÖ´Ù. °³Á¶ ¹æ¹ýÀÇ 
			Customize...ºÎºÐÀ» Ŭ¸¯ÇÏ¸ç ¿ìÃøÀ¸·Î ¿©·¯°¡Áö ¸Þ´º°¡ µîÀåÇϴµ¥ ù¹øÂ° Ç׸ñÀÎ Low-Level system 
			tweaks¸¦ ¼±ÅÃÇϸé NVStrap driver¸¦ Ȱ¼ºÈ ½Ãų¼ö°¡ ÀÖ´Ù. ÀÌ ¸Þ´º¸¦ Ȱ¼ºÈ ½ÃŲ ÀÌÈÄ Allow 
			enabling hardware masked units ºÎºÐÀ» üũÇÑÈÄ Active pixel/vertex units 
			ºÎºÐÀ» customÀ¸·Î ¼³Á¤ÇÏ¿© Á÷Á¢ ÆÄÀÌÇÁ¶óÀÎ ±¸¼ºÀ» º¯°æÇÒ ¼ö ÀÖ´Ù.   
			 GeForce 
			6200ÀÇ ÆÄÀÌÇÁ¶óÀÎÀº Active pixel/vertex units ºÎºÐÀ» customÀ¸·Î ¼³Á¤Çϸé À§¿Í °°ÀÌ ³ªÅ¸³ª´Âµ¥ 
			Pixel unitÀÌ 0°ú 1 µÎ°³°¡ ¸¸µé¾îÁ® ÀÖÁö¸¸ Pixel unit 0¸¸ÀÌ enabled·Î ³ªÅ¸³ª ÀÖ¾î Pixel 
			unit 1Àº »ç¿ëÇÏÁö ¾Ê´Â °ÍÀ¸·Î ³ªÅ¸³ªÀÖ´Ù. ÀÌ Pixel unit 1 ºÎºÐÀ» Ȱ¼ºÈ ½ÃŰ¸é ¾Æ·¡¿Í °°ÀÌ 
			RivatunerÀÇ ¸ÞÀÎȸ鿡¼ Çȼ¿ ÆÄÀÌÇÁ¶óÀÎÀÌ 8°³·Î µ¿ÀÛÇÏ´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³ª ÀÌ¹Ì 
			GeForce 6800 Á¦Ç°µé¿¡¼ ÀÌ °³Á¶¹ý¿¡ ´ëÇÑ ¼º°ø¿©ºÎ¿¡ ´ëÇÑ Á¤º¸°¡ ¾Ë·ÁÁ³µíÀÌ GPU¿¡ µû¶ó ÆÄÀÌÇÁ¶óÀÎ °³Á¶°¡ 
			½ÇÆÐÇÏ´Â °æ¿ìµµ Àִµ¥ À̹ø GeForce 6200 ·¹ÆÛ·±½º´Â ¾Æ¹«·± ¹®Á¦¾øÀÌ ÆÄÀÌÇÁ¶óÀÎ °³Á¶°¡ °¡´ÉÇÏ¿´´Ù. 
			 ÀÚ~~ ±×·³ 
			°³Á¶ÈÄ¿¡ ¾î´ÀÁ¤µµÀÇ ¼º´É Çâ»óÀÌ ÀÖÀ»±î?.. ¹¹ µ¿ÀÛŬ·°Àº ¾ÆÁ÷ º¯°æÇÏÁö ¾Ê¾Ò±â¿¡ GeForce 6600°ú °°Àº ¼º´ÉÀ» 
			º¸¿©Áà¾ß ÇÒ°ÍÀ̶ó°í »ý°¢µÇ°ÚÁö¸¸ ÀÌ¹Ì µÎ¹øÂ° ÆäÀÌÁö¿¡¼ ¾ð±ÞÇÏ¿´µíÀÌ  Intellisample 3.0 ±â´ÉÁß 
			Color & Z Compression ±â´ÉÀ» »ç¿ëÇÏÁö ¸øÇϱ⿡ GeForce 6600º¸´Ù´Â Á» ³·Àº ¼º´ÉÀ» ³ªÅ¸³¾ 
			°ÍÀÌ´Ù. 
				
					| 1024x768x32 | GeForce 
					6200 | GeForce 
					6200 MOD | GeForce 
					6600 | Radeon 
					X600 PRO |  
					| 3DMark03 | 3732 | 4755 | 4994 | 3449 |  
					| 3DMark05 | 1310 | 1718 | 1774 | 1360 |  
					| Halo | 31.84 | 47.48 | 47.63 | 29.71 |  
					| DOOM 3 | 59 | 70.3 | 72 | 38.1 |  
					| FarCry 
					v1.2 | 34.15 | 48.74 | 50.34 | 40.98 |  °á°ú´Â À§ÀÇ 
			Ç¥¿¡¼ º¼¼öÀÖµíÀÌ GeForce 6200À» Rivatuner¸¦ ÅëÇØ Çȼ¿ÆÄÀÌÇÁ¶óÀÎÀ» 4°³¿¡¼ 8°³·Î µ¿ÀÛÇÏ°Ô ¸¸µç °á°ú 
			»ó´çÈ÷ ³ôÀº ¼º´É Çâ»óÀÌ ³ªÅ¸³µ´Ù. ÇÏÁö¸¸ µ¿ÀÏ Å¬·°ÀÇ GeForce 6600 º¸´Ù´Â ¸ðµç Å×½ºÆ®¿¡¼ ¾à°£¾¿ µÚÃÄÁø °á°ú¸¦ 
			³ªÅ¸³»¾ú´Âµ¥ À̰ÍÀº ÀÌ¹Ì À§¿¡¼ ¾ð±ÞÇÏ¿´µíÀÌ Color & Z Compression ±â´ÉÀ» »ç¿ëÇÏÁö ¸øÇϱ⿡ ³ªÅ¸³ 
			°á°úÀÌ´Ù. µû¶ó¼ 
			GeForce 6200À» Rivatuner¸¦ ÅëÇØ 8°³ÀÇ Çȼ¿ ÆÄÀÌÇÁ¶óÀÎÀ¸·Î µ¿ÀÛÇÏ°Ô ¸¸µç´Ù°í ÇÏ´õ¶óµµ GeForce 
			6600°ú µ¿ÀÏÇÑ ¼º´ÉÀ» ³ªÅ¸³»Áö´Â ¸øÇÑ´Ù. À̰Ϳ¡ ´ëÇÑ ÀÚ¼¼ÇÑ °á°ú´Â ½±°Ô ¾Ë¾Æº¼ ¼ö°¡ Àִµ¥ FillRate Å×½ºÆ® 
			°á°ú¸¦ ÅëÇØ ¼º´ÉÂ÷À̰¡ ¾î´À Á¤µµÀÎÁö ½±°Ô ¾Ë ¼ö°¡ ÀÖ´Ù.  
				
					| 1024x768x32 | GeForce 
					6200 | GeForce 
					6200 MOD | GeForce 
					6600 |  
					| FrameBuffer Clear | 1344 FPS | 1344 FPS | 5363.2 FPS |  
					| Color Fill | 1197.893 
					MPixel/s | 1195.377 M-Pixel/s | 1197.893 M-Pixel/s |  
					| Z Fill | 2375.654 
					M-Pixel/s | 2375.654 M-Pixel/s | 2375.654 M-Pixel/s |  
					| Color + Z Fill | 938.6852 
					M-Pixel/s | 938.6852 M-Pixel/s | 1129.946 M-Pixel/s |  
					| Single Texture | 1195.377 
					M-Pixel/s | 1197.893 M-Pixel/s | 1197.893 M-Pixel/s |  
					| Dual Texture | 609.013 
					M-Pixel/s | 1195.377 M-Pixel/s | 1195.377 M-Pixel/s |  À§ÀÇ Å×½ºÆ® °á°ú´Â FillrateBenchmark(tm) 
			2004 - "easy benchmark series"ÀÇ °¢ ºÎºÐÀÇ Ã³¸® °á°ú¸¦ ¾Ë¾Æº» °ÍÀε¥ GeForce 6200°ú 
			GeForce 6200 ÆÄÀÌÇÁ¶óÀÎ °³Á¶ ÈÄÀÇ °á°ú¸¦ ºñ±³Çغ¸¸é TexturingÀÇ ¼º´ÉÀº È®½ÇÈ÷ ¿Ã¶ó°£°ÍÀ» º¼¼ö ÀÖÁö¸¸ 
			FrameBuffer Clear ºÎºÐÀÇ ¼º´ÉÀº ¿ø·¡ 8°³ÀÇ Çȼ¿ ÆÄÀÌÇÁ¶óÀÎÀ¸·Î µ¿ÀÛÇÏ´Â GeForce 6600¿¡ ºñÇϸé 
			»ó´çÈ÷ ³·°Ô ÃøÁ¤µÇ¾ú´Ù. TexturingÀÇ ¼º´ÉÀº ¾îÂ÷ÇÇ nVIDIA¿¡¼µµ º°´Ù¸¥ 
			¾ð±ÞÀÌ ¾ø¾ú±â¿¡ 8°³·Î ´Ã¾î³µ°í µ¿ÀÏÇÑ µ¿ÀÛŬ·°À» °¡Á³À½À¸·Î Single & Dual Texturing ¿¡¼ GeForce 
			6600°ú µ¿ÀÏÇÑ °ÍÀº ´ç¿¬Çѵ¥ FrameBuffer Clear ºÎºÐÀÇ ¼º´É Â÷ÀÌ´Â ¿Ö ³ªÅ¸³ °ÍÀϱî? À̰ÍÀº nVIDIA¿¡¼ ¾ð±ÞÇÑ Color & Z 4:1 
			loseless Compression ±â´ÉÀÇ Àû¿ë À¯¹«·Î Â÷ÀÌ¿¡ ÀÇÇÑ °á°ú¶ó°í º¼ ¼ö Àִµ¥ ¾ÐÃà±â¼úÀÌ Àû¿ëµÇÁö ¸øÇØ ´õ 
			¸¹Àº µ¥ÀÌÅͰ¡ ÇÁ·¹ÀÓ ¹öÆÛ¿¡ ÀúÀåµÇ±â¿¡ FrameBuffer ClearÀÇ ¼º´Éµµ ³·°Ô ÃøÁ¤µÈ °ÍÀÌ´Ù.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