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½ÇÁ¦ °ÔÀÓ¿¡¼ ÇÁ·¹ÀÓ Ã¼Å© Å×½ºÆ® 
¡¡
½ÇÁ¦
°ÔÀÓ¿¡¼ÀÇ ÇÁ·¹ÀÓ Ã¼Å© °á°ú



À§ÀÇ °ÔÀÓµéÀº ¸ðµÎ
FPS°ÔÀÓÀ¸·Î ÀÚüÀûÀ¸·Î ÇÁ·¹ÀÓÀ» ÃøÁ¤ÇÒ ¼ö ÀÖ°Ô
¸¸µé¾îÁ® ÀÖ¼ ºñ±³Àû Á¤È®ÇÏ°Ô Å×½ºÆ®°á°ú¸¦ ºñ±³ÇØ
º¼ ¼ö ÀÖ´Ù.
ˤ˂
°á°úÁß ¿ì¼± Pixel Shader 2.0À» Áö¿øÇÏ´Â Halo
PC¹öÁ¯ÀÇ Å×½ºÆ® °á°ú¸¦ º¸¸é Pixel Shader 1.1¸ðµå·Î
Å×½ºÆ®ÇÑ RADEON9200¿¡ ºñÇØ RADEON9600 SE°¡ Á¶±Ý
¾Õ¼±°á°ú¸¦ º¸¿©ÁÖ¾î Pixel Shader 2.0ÀÇ Áö¿øÀ¸·Î
ÀÎÇÑ À̵æÀÌ ÀÖÀ½À» º¼ ¼ö Àִµ¥ Call Of DutyÀÇ
°æ¿ì ÀÌÀü º¥Ä¡¸¶Å© ÇÁ·Î±×·¥ÀÇ Å×½ºÆ® °á°ú¿¡¼
¿©ÃøÇÑ °Í°ú °°ÀÌ Pixel Shader 2.0À» Áö¿øÇÏ´Â
Çϵå¿þ¾î°¡ ÇÊ¿äÇÑ °ÔÀÓÀÌ ¾Æ´Ï±â¿¡ RADEON9600
SE°¡ RADEON9200 º¸´Ù ´À¸° °ÍÀ¸·Î ³ªÅ¸³µ´Ù.
´Ü..
¸¶Áö¸· ±×·¡ÇÁÀÎ Unreal Tournament 2004¿¡¼´Â
ÇØ»óµµ¿¡ µû¶ó ´Ù¸¥ °á°ú°¡ ³ªÅ¸³µ´Âµ¥ ÀÌ ¸ðµç
°ÍÀ» Á¾ÇÕÇØ º»´Ù¸é RADEON9600 SE´Â ±âÁ¸ RADEON9200¿¡
ºñÇØ Shader±â¹ÝÀÇ ÃֽаÔÀÓ¿¡¼´Â ºü¸£Áö¸¸ ¿¹ÀüÀÇ
T&L±â¹ÝÀ̳ª Fixed Function±â¹ÝÀÇ °ÔÀÓ¿¡¼´Â
´À¸®´Ù°í °á·ÐÁöÀ» ¼ö ÀÖ´Ù.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