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nti-Aliasing ¹× Anisotropic Filtering Å×½ºÆ® 
ÈÞ.. µåµð¾î ¸¶Áö¸·
Å×½ºÆ® °á°úÀÌ´Ù.. À̹ø Å×½ºÆ® °á°ú´Â Anti-Aliasing ¸ðµå¿Í Anisotropic-FilteringÀ» Àû¿ëÇÑ »óÅ¿¡¼ÀÇ
¼º´É Å×½ºÆ® °á°úÀε¥ GeForce 6600 GT´Â GeForce 6800 Á¦Ç°±º°ú °°Àº RGMS ¹æ½ÄÀÇ Anti-Aliasing
¸ðµå°¡ Àû¿ëµÇ¸ç ÀÌ ¹æ½ÄÀº ATI Radeon Á¦Ç°¿¡ Àû¿ëµÇ°í ÀÖ´Â Anti-Aliasing¹æ½Ä°ú °°Àº ¹æ½ÄÀÌ´Ù.
Anti-Aliasing
¸ðµå´Â ¸ðµÎ °¢ ±×·¡ÇÈÄ«µå°¡ Á¦°øÇÏ´Â 4x ¸ðµå¸¦ Àû¿ëÇÏ¿´À¸¸ç Anisotropic FilteringÀº 8x¸ðµå¸¦ Àû¿ëÇÏ¿© Å×½ºÆ®¸¦
ÁøÇàÇÏ¿´´Ù.
±×·³ ¿ì¼±
3DMark03¿¡¼ÀÇ AA ¹× AF Àû¿ë¿¡ µû¸¥ °á°ú¸¦ º¸ÀÚ.

À§ÀÇ °á°úÇ¥´Â °°Àº
ÇØ»óµµ¿¡¼ AA ¹× AF¸¦ Àû¿ëÇÏÁö ¾Ê¾ÒÀ» ¶§ÀÇ °á°úµµ ÇÔ²² Æ÷ÇÔ½ÃÄѳõ¾Æ ¼º´ÉÇ϶ôÀÌ ¾î´ÀÁ¤µµÀÎÁö¸¦ ¾Ë¾Æº¼ ¼ö°¡ Àִµ¥ ¼º´É Ç϶ô
ºñÀ²À» º»´Ù¸é GeForce 6600 GT³ª GeForce PCX 5900À̳ª º°Â÷À̰¡ ¾ø´Ù´Â °ÍÀ» ¾Ë ¼ö ÀÖ´Ù.
À̰ÍÀº ÀÌ¹Ì À̾߱âÇßµíÀÌ
Geforce 6600 GTÀÇ ROP À¯´ÖÀÌ ÁÙ¾îµé¾ú±â ¶§¹®Àε¥ ROPÀ¯´ÖÀÌ ÁÙ¾îµç °Í°ú ÇÔ²² ¸Þ¸ð¸® ´ë¿ªÆøµµ 128bitÀÇ ¸Þ¸ð¸®
¹ö½º »ç¿ëÀ¸·Î »ó´çºÎºÐ ÁÙ¾îµé¾ú±â¿¡ ¼º´ÉÇ϶ôÀ²ÀÌ ±âÁ¸ PCX 5900°ú º°´Ù¸£Áö ¾ÊÀº °ÍÀÌ´Ù.

´ÙÀ½Àº FarCry¿¡¼ÀÇ
Å×½ºÆ® °á°úÀε¥ À̹ø °á°úµµ °°Àº ¹æ½ÄÀ¸·Î ±×·¡ÇÁ¸¦ ³ªÅ¸³»¾úÀ¸¸ç Volcano Map¿¡¼ÀÇ Å×½ºÆ®¸¦ ÅëÇØ¼¸¸ ÁøÇàÇÏ¿´´Ù. ¹¹ °á°ú´Â
3DMark03°ú °°Àº À¯ÇüÀ» º¸¿©ÁÖ°í Àִµ¥ À̹ø °á°úÀÇ ¼º´ÉÇ϶ô ºñÀ²¸¸À» µûÀúº»´Ù¸é GeForce PCX 5900¿¡ ºñÇØ
Geforce 6600 GT°¡ ´õ ¸¹Àº ºñÀ²·Î ¼º´ÉÇ϶ôÀ» ³ªÅ¸³½ °ÍÀ¸·Î ³ªÅ¸³µ´Ù.

¸¶Áö¸·À¸·Î DOOM
III¿¡¼ÀÇ Å×½ºÆ® °á°úÀÌ´Ù.. °á°ú¸¦ º¸¸é ¿ª½Ã Anti-AliasingÀÇ Àû¿ë¿¡ µû¶ó »ó´çºÎºÐÀÇ ¼º´É Ç϶ôÀÌ ´«¿¡ º¸¿©Áö´Âµ¥
1024x768 ÇØ»óµµ¿¡¼´Â Radeon X600 XT°¡ °¡Àå ³ôÀº ¼º´ÉÇ϶ôÀ²À» º¸¿©ÁÖ¾ú°í ±×¸¦ À̾î GeForce 6600 GT°¡
±×´ÙÀ½À¸·Î ³ôÀº ¼º´ÉÇ϶ôºñÀ²À» ³ªÅ¸³»¾ú´Ù. ±×·¸Áö¸¸ 1600x1200¿¡¼´Â ±×¹Ý´ëÀÇ °á°ú¸¦ º¸¿©ÁÖ°í Àִµ¥ GeForce 6600
GT°¡ °ÅÀÇ 70%Á¤µµ³ª ¼º´ÉÀÌ Ç϶ôµÈ °ÍÀ¸·Î ³ªÅ¸³µÀ¸¸ç Radeon X600 XT¿Í GeForce PCX 5900 Á¦Ç°Àº
50~60%´ëÀÇ ¼º´ÉÇÏ·«À²À» ³ªÅ¸³»¾ú´Ù.
Á¾ÇÕÇØº¸¸é
Anti-Aliasing°ú Anisotropic FilteringÀÇ Àû¿ë¿¡ µû¸¥ °á°ú¿¡¼´Â ¾îÂîµÇ¾ú°Å³ª °¡Àå ºü¸¥°Ç GeForce
6600 GTÀÓ¿¡´Â Ʋ¸²ÀÌ ¾ø´Âµ¥ Anti-Aliasing°ú Anisotropic FilteringÀÇ Àû¿ë¿¡ µû¸¥ ¼º´É Ç϶ô ºñÀ²Àº
´ëºÎºÐ ³ôÀºÂÊ¿¡ ¼ÓÇØ.. ROP À¯´ÖÀÇ ºÎÁ·ÀÌ °¡Á®¿Â ¹®Á¦ÀÇ °á°ú¸¦ ±×´ë·Î µå·¯³»°í ÀÖ´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