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À̹ø¿¡´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ú À©µµ¿ì 
			XP ¼ºñ½ºÆÑ3ÀÇ °¢ ¿î¿µÃ¼Á¦¸¦ »ç¿ëÇÒ ¶§ °ÔÀÓ ¼º´É¿¡¼´Â ¾î´À Á¤µµÀÇ Â÷À̸¦ º¸À̰í ÀÖ´ÂÁö ÇÔ²² »ìÆìº¸µµ·Ï ÇÏÀÚ. Áö³ 
			
			
			Windows Vista ƯÁý 3ìÑ3ßä 2ºÎ : °ÔÀÓÇϱ⿡µµ ÁÁÀ»±î? ±â»ç¿¡¼´Â Ãʱâ À©µµ¿ì 
			ºñ½ºÅ¸ÀÇ °æ¿ì ±×·¡ÇÈ Ä«µå µå¶óÀ̹ö µîÀÇ ¹®Á¦·Î °ÔÀÓ¿¡¼ Á¦ ¼º´ÉÀÌ ¹ßÈÖµÇÁö ¸øÇÏ¿´À¸³ª ¼ºñ½ºÆÑ1µµ ³ª¿À°í ¿î¿µÃ¼Á¦°¡ ³ª¿Â 
			ÈÄ µå¶óÀ̹ö µîÀÌ °è¼Ó ¾÷µ¥ÀÌÆ®°¡ µÇ¾ú±â ¶§¹®¿¡ ¿©·¯ °¡Áö ¹®Á¦Á¡µéÀÌ ÇØ°áµÈ »óÅÂÀ̹ǷΠÁö³ °á°ú¿Í´Â ´Ù¸¥ °á°úµéÀ» º¸¿©ÁÙ 
			¼ö ÀÖÀ» °ÍÀ¸·Î ¿¹»óÇØº¼ ¼ö ÀÖ´Ù. ¶ÇÇÑ,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Ç °æ¿ì 
			¼ºñ½ºÆÑ1À» Àû¿ëÇÏÁö ¾Ê¾ÒÀ» ¶§¿Í ´Þ¸® DirectX10¿¡ ÀÌÀº DirectX 10.1µµ Áö¿øÇϰí ÀÖ¾î DirectX 
			10/ 10.1À» ÀÌ¿ëÇÑ È·ÁÇÑ È¿°úµéÀ» À©µµ¿ì XP ¼ºñ½ºÆÑ3º¸´Ù ´õ ¸¹ÀÌ °æÇèÇÒ ¼ö ÀÖ´Ù. ´ë½Å, Áö³ ±â»ç¿¡¼ 
			»ìÆìº¸¾ÒµíÀÌ ¿©ÀüÈ÷ ¼º´É ºÎºÐ¿¡¼´Â ±×·¡ÇÈ Ä«µåµéÀÇ ¼º´ÉÀÌ Çâ»óµÇ°í ÀÖ´Â »óȲ¿¡¼µµ DirectX 9 ȯ°æ¿¡¼º¸´Ù 
			À¯¸®ÇÏÁö´Â ¸øÇÑ »óÅ´Ù. Å×½ºÆ®´Â DirectX 9¿Í DirectX 10À» ¸ðµÎ 
			Áö¿øÇÏ´Â ±×·¡ÇÈ Ä«µå¸¦ ³»³õ°í ÀÖ´Â AMD ATI¿Í NVIDIAÀÇ ±×·¡ÇÈ Ä«µå Áß ´ëÇ¥ÀûÀÎ Radeon HD 3870°ú 
			GeForce 9600GT¸¦ ÀÌ¿ëÇÏ¿© ¿î¿µÃ¼Á¦ º° ¼º´É Å×½ºÆ®¸¦ ÁøÇàÇß´Ù. ¡¡ 3DMark06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ÇÈ Ä«µåÀÇ ±âº» ¼º´ÉÀ» È®ÀÎÇÒ ¼ö ÀÖ´Â ÇÁ·Î±×·¥À¸·Î´Â 3DMark06À» Å×½ºÆ®¿¡ »ç¿ëÇß´Ù. 
			DirectX 10 Áö¿øÀ¸·Î ³ª¿Â 3DMark VantageÀÇ °æ¿ì À©µµ¿ì XP ¼ºñ½ºÆÑ3¿¡¼´Â À̸¦ Áö¿øÇÏÁö ¸øÇϹǷΠ
			DirectX 9 ȯ°æ¿¡¼µµ Å×½ºÆ®°¡ °¡´ÉÇÑ 3DMark06À» ¼±ÅÃÇß´Ù. 
			Å×½ºÆ® °á°ú GeForce 9600GT¿Í HD 3870 ¸ðµÎ À©µµ¿ì XP ¼ºñ½ºÆÑ3¿¡¼ÀÇ ¼º´ÉÀÌ 
			CPUÀÇ ¿µÇâÀ» ¹Þ´Â ÀúÇØ»óµµ¿Í °íÇØ»óµµ ¸ðµÎ¿¡¼ ³ôÀº °ÍÀ¸·Î ³ªÅ¸³µ´Ù. ½ºÄÚ¾î Â÷ÀÌ´Â HD 3870ÀÌ ¿î¿µÃ¼Á¦ °£¿¡ ¼º´É 
			Â÷À̰¡ ´õ Àû¾úÀ¸¸ç, GeForce 9600GT°¡ »ó´ëÀûÀ¸·Î Â÷À̰¡ ´õ ´Ã¾î³ °ÍÀ¸·Î ³ªÅ¸³µ´Ù. ¡¡ 3DMark06 : Detail (HD 3870/ 
			9600GT) 
				
					| 
					Windows XP SP3 & Vista SP1 
					3DMark06 1024 x 768 ¼¼ºÎ ºñ±³ |  
					| ±¸ºÐ | Windows XP SP3 (HD 3870/ 
					9600GT)
 | Windows Vista SP1 (HD 3870/ 
					9600GT)
 |  
					| 
					SM2.0 Score | 5170/ 5527 | 5148/ 5380 |  
					| 
					HDR/SM3.0 Score | 6152/ 5629 | 6132/ 5468 |  
					| CPU Score | 4721/ 4741 | 4202/ 4282 |  3DMark06ÀÇ 1024 x 768 ÇØ»óµµ¿¡¼ÀÇ ¼¼ºÎ ¼º´É 
			°á°ú¸¦ º¸¸é, ±×·¡ÇÈ Å×½ºÆ® ºÎºÐÀÎ SM2.0°ú HDR/SM3.0 ½ºÄÚ¾î ºÎºÐ°ú CPU ½ºÄÚ¾î ºÎºÐ ¸ðµÎ Àüü ½ºÄÚ¾î¿Í 
			°°ÀÌ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À¯¸®ÇÑ °ÍÀ¸·Î ³ªÅ¸³µ´Ù. ƯÈ÷, CPU ºÎºÐ¿¡¼ÀÇ ¼º´É Â÷À̰¡ ´Ù¸¥ ±×·¡ÇÈ ºÎºÐ¿¡¼º¸´Ù ´õ 
			Å©°Ô ³ªÅ¸³ª°í ÀÖ´Â °ÍÀ¸·Î È®ÀεǾú´Ù. ÀÌ´Â ÀÌ¹Ì ¾Õ¼ÀÇ ÇÁ·Î±×·¥µé¿¡¼µµ ³ªÅ¸³µ´ø °á°ú¸¦ ±×´ë·Î ¹Ý¿µÇϰí ÀÖ´Â °ÍÀÓÀ» ¾Ë 
			¼ö ÀÖ´Ù. °á°úÀûÀ¸·Î ¸ÖƼ CPU Áö¿ø ºÎºÐ°ú µå¶óÀ̹öÀÇ ¾ÈÁ¤È°¡ ´õ ÁøÇàµÈ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À¯¸®ÇÑ »óȲÀÓÀ» 
			¸»ÇØÁØ´Ù. ¡¡ Company Of Heroes v1.71 : DirectX 9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DirectX 9¿Í 10À» ¸ðµÎ Áö¿øÇϰí ÀÖ´Â °ÔÀÓ Áß ÇϳªÀÎ 
			Company Of Heroes v1.71 (ÀÌÇÏ, COH)Àº 1.71 ÆÐÄ¡¸¦ ÅëÇØ DirectX 10À» Áö¿øÇϰí ÀÖ´Ù. 
			¶ÇÇÑ, ±×·¡ÇÈ ¼³Á¤ ºÎºÐ¿¡ Å×½ºÆ®¸¦ ±âº»À¸·Î Æ÷ÇÔÇϰí ÀÖÀ¸¹Ç·Î ¼Õ½±°Ô ±×·¡ÇÈ Ä«µåÀÇ ¼º´ÉÀ» È®ÀÎÇÒ ¼ö ÀÖ´Ù. ¾Õ¼ÀÇ 3DMark06 Å×½ºÆ®¿Í´Â ´Þ¸® ½ÇÁ¦ °ÔÀÓÀÎ COH¿¡¼´Â 
			°á°ú°¡ ´Þ¶óÁö°í ÀÖ´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HD 3870ÀÇ °æ¿ì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¼ ±Ù¼ÒÇÑ Â÷ÀÌ·Î ¾Õ¼°í 
			ÀÖÀ¸¸ç, 9600GTÀÇ °æ¿ì ÀúÇØ»óµµ´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Ì ¿ÀÂ÷ ¹üÀ§ ¼öÁØÀ¸·Î ¾Õ¼°í °íÇØ»óµµ¿¡¼´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Ù¼ÒÇÑ Â÷ÀÌ·Î ¾Õ¼°í ÀÖ´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À̸¦ ÅëÇØ 3DMark06ÀÇ µå¶óÀ̹ö ÃÖÀûÈ¿Í ´Þ¸® ½ÇÁ¦ 
			°ÔÀӵ鿡¼´Â ¶Ç ´Ù¸¥ ¸ð½ÀÀ» º¸¿©ÁÙ ¼ö ÀÖ´Ù´Â °ÍÀ» È®ÀÎÇÒ ¼ö ÀÖ´Ù. ¡¡ Quaek4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À̹ø¿¡´Â ¸ÖƼ CPU¸¦ Áö¿øÇϰí ÀÖ´Â OpenGL ±â¹Ý 
			Quake4ÀÇ ¿î¿µÃ¼Á¦ º° ¼º´ÉÀ» È®ÀÎÇØº¸¾Ò´Ù.  GeForce 9600GTÀÇ °æ¿ì ÀúÇØ»óµµ¿Í °íÇØ»óµµ ¸ðµÎ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Ç ¼º´ÉÀÌ ³ô¾ÒÀ¸¸ç, ¿ÀÈ÷·Á À©µµ¿ì XP ¼ºñ½ºÆÑ3¿¡¼´Â 1600 x 1200ÀÇ ÇØ»óµµ¿¡¼ 
			µå¶óÀ̹öÀÇ ¹®Á¦ÀÎÁö ´õ ¶³¾îÁö´Â ¼º´ÉÀ» º¸¿©ÁÖ°í ÀÖ´Ù. HD 3870ÀÇ °æ¿ì´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Â ÀúÇØ»óµµ´Â Â÷À̰¡ 
			²Ï ³ªÅ¸³µ°í °íÇØ»óµµ¿¡¼µµ ±Ù¼ÒÇÑ Â÷ÀÌ·Î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º¸´Ù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 World In Conflict : DirectX 9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ÁÁ´Ù.] ¸¶Áö¸·À¸·Î °ÔÀÓ Å×½ºÆ® Áß DirectX 9/ 10À» ¸ðµÎ 
			Áö¿øÇϰí ÀÖ´Â °ÔÀÓ ÁßÀÇ ÇϳªÀÎ World In Conflict (ÀÌÇÏ, Wic)ÀÇ DirectX 9 ȯ°æ¿¡¼ ¿î¿µÃ¼Á¦ º° ¼º´ÉÀ» È®ÀÎÇØº¸¾Ò´Ù. Å×½ºÆ® °á°ú HD 3870ÀÇ °æ¿ì´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 
			ȯ°æ¿¡¼ ÀúÇØ»óµµ¿Í °íÇØ»óµµ ¸ðµÎ ³ôÀº ¼º´ÉÀ» ³ªÅ¸³ÂÀ¸¸ç, GeForce 9600GT´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º¸´Ù´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¼ ±Ù¼ÒÇÑ Â÷ÀÌ·Î ´õ ³ôÀº ¼º´ÉÀ» ³ªÅ¸³Â´Ù. ¡¡ °ÔÀÓÅ×½ºÆ® °á°ú´Â HD 3870ÀÇ °æ¿ì À©µµ¿ì XP ¼ºñ½ºÆÑ3 
			ȯ°æ¿¡¼ Àü¹ÝÀûÀ¸·Î ÁÁÀº ¼º´ÉÀ» º¸¿´À¸¸ç, GeForce 9600GTÀÇ °æ¿ì´Â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 ºÎºÐ¿¡¼ÀÇ ¼º´É 
			Çâ»óÀÌ ´õ ³ªÅ¸³µ´Ù. ÀÌ´Â ±×·¡ÇÈ Ä«µå Á¦Á¶»çµé¿¡ µû¸¥ Â÷À̵µ º¸¿©ÁÖ´Â °ÍÀ¸·Î AMD ATI°¡ ¸¹Àº »ç¿ëÀÚÃþÀ» °¡Áø À©µµ¿ì 
			XP¿¡ ºñÁßÀ» µÐ ¹Ý¸é, NVIDIA´Â »õ·Î¿î ¿î¿µÃ¼Á¦ÀÎ À©µµ¿ì ºñ½ºÅ¸¿¡ ºñÁßÀ» µÎ°í ÀÖ´Â °ÍÀ» º¼ ¼ö ÀÖ´Ù. ¶Ç´Â AMD 
			ATI³ª NVIDIAÀÇ »ó´ëÀûÀÎ ¾à¼¼¸¦ º¸¿´´ø °¢ ¿î¿µÃ¼Á¦ÀÇ µå¶óÀ̹ö Áö¿ø ºÎºÐ¿¡¼ ÃÖÀûȰ¡ ÀÌ·ç¾îÁöÁö ¾Ê¾Ò´Ù°íµµ º¼ ¼ö 
			ÀÖ´Ù. ¡¡ À̹ø Å×½ºÆ®´Â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î¿µÃ¼Á¦°¡ DirectX 10À» Áö¿øÇÏÁö ¾Ê¾Ò±â ¶§¹®¿¡ DirectX 9 ȯ°æ¿¡¼¸¸ Å×½ºÆ®¸¦ ÁøÇàÇßÀ¸³ª ¾Õ¼ 
			»ìÆìº» ´Ù¸¥ ºÎºÐ°ú ´Þ¸®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Ç ÀåÁ¡µµ »ìÆìº¼ ¼ö ÀÖ´Ù. ´ëÇ¥ÀûÀ¸·Î DirectX 10À» Áö¿øÇϰí À̸¦ 
			Áö¿øÇÏ´Â ±×·¡ÇÈ Ä«µåµéÀ» ´õ Àß È°¿ëÇÒ ¼ö ÀÖ´Â °ÍÀÌ´Ù. ÇÏÁö¸¸, Áö³ 
			
			DirectX 10 Áö¿ø °ÔÀÓÀ¸·Î ¾Ë¾Æº¸´Â DX10 °ÔÀÓÀÇ ÇöÁÖ¼Ò
			±â»ç¸¦ ÅëÇØ »ìÆìº¸¾ÒµíÀÌ È·ÁÇÑ 
			È¿°ú µÚ¿¡ µû¸£´Â ¼º´É ÀúÇÏ ºÎºÐ ¿ª½Ã ³ªÅ¸³ª´Â ¹®Á¦¸¦ ¾É°í ÀÖ´Ù. »õ·Ó°Ô µîÀåÇÑ 3DMark Vantage¸¦ ´Ù·é
			
			
			DirectX 10 Áö¿øÀ¸·Î µ¹¾Æ¿Â 3DMark 2008³âµµ ½Å¹öÀü. 3DMark Vantage 
			±â»ç¿¡¼µµ DirectX 10/ 10.1 Áö¿ø ±×·¡ÇÈ Ä«µåµéÀº ÀÌÀüÀÇ 3DMark06°ú ºñ±³ÇÏ¿© ¼º´É ÀúÇϰ¡ Å©°Ô ³ªÅ¸³ª°í 
			ÀÖ´Ù. ¡¡ È·ÁÇÑ È¿°ú µÚ¿¡ µû¸£´Â DirectX 10ÀÇ ¼º´É ÀúÇÏ 
			 [È·ÁÇÑ È¿°ú¿Í DirectX 10 Áö¿øÀ¸·Î µ¹¾Æ¿Â 3DMark 
			Vantage] 
			 
			[DirectX 9¿Í DirectX 10ÀÇ ¼º´É Â÷ÀÌ´Â ¾à 3-4¹è¿¡ À̸£°í ÀÖ´Ù.] DirectX 10 Áö¿øÀÌ È·ÁÇÑ È¿°ú¸¦ Áö¿øÇÏ°í ¿ø·¡ÀÇ µîÀå 
			¹è°æÀ» º»´Ù¸é, ´ç¿¬È÷ ȯ¿µÇØ¾ß ÇÒ ºÎºÐÀÌÁö¸¸, ½ÇÁ¦ ±×·¡ÇÈ Ä«µåµéÀº DirectX 9¿¡¼ ¸¸ÅÀÇ ¼º´ÉÀÌ DirectX 
			10¿¡¼ ³ªÅ¸³ªÁö´Â ¸øÇϰí ÀÖ´Ù. °á°úÀûÀ¸·Î ÁÁÀº ±×·¡ÇÈÀ» º¸±â À§Çؼ´Â ´õ ³ôÀº ¼º´ÉÀÇ ±×·¡ÇÈ Ä«µå°¡ ÇÊ¿äÇÏ°Ô µÇ°í 
			»ó´ëÀûÀ¸·Î ±âº» »ç¾çÀÌ ³ôÀº À©µµ¿ì ºñ½ºÅ¸ ¿î¿µÃ¼Á¦¸¦ ¼±ÅÃÇØ¾ß ÇÏ´Â µîÀÇ ¹®Á¦¸¦ °¡Á®¿À°Ô µÇ¾ú´Ù. ´õ±º´Ù³ª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Ì µîÀåÇÑ Áö±Ý ½ÃÁ¡¿¡¼µµ DirectX 10À» Áö¿øÇÏ´Â °ÔÀÓ Å¸ÀÌÆ²Àº ¼¼È÷ Áõ°¡µÇ´Â Ãß¼¼ÀÌÁö¸¸, ¿©ÀüÈ÷ ºÎÁ·ÇÑ 
			»óȲÀÌ´Ù. ¶Ç,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º DirectX 10.1 Áö¿øÀ» 
			Ãß°¡ÇÏ¿´À¸³ª À̸¦ Áö¿øÇÏ´Â °ÔÀÓ Å¸ÀÌÆ²Àº µîÀåÇÏÁö ¾ÊÀº »óȲÀÌ´Ù. ÇöÀç AMD ATI HD 3000 ½Ã¸®Áî¿Í S3 
			Chrome 430GT Á¤µµ°¡ DirectX 10.1 API¸¦ Áö¿øÇϰí ÀÖ´Â ±×·¡ÇÈ Ä«µåµéÀ̰í NVIDIA´Â ¿©ÀüÈ÷ 
			DirectX 10 Áö¿ø¿¡ ¸Ó¹°·¯ ÀÖ¾î DirectX 10/ 10.1 Áö¿øÀº DirectX 9 Áö¿øÀ» ¾Õ¼°í ÀÖÁö´Â 
			¸øÇÏ´Ù. ÀÌ·± »óȲµéÀÌ ¸Â¹°·Á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º °ÔÀÓ ºÎºÐ¿¡¼µµ À©µµ¿ì XP ¼ºñ½ºÆÑ3¸¦ ´çºÐ°£Àº ½±°Ô ¾ÕÁö¸£±â´Â 
			¾î·Á¿ö º¸ÀδÙ. ¡¡ DirectX 10.1Àº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Î Áö¿ø 
			 
			 
			[DirectX 10.1°ú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Ì ÇÊ¿äÇÑ PingPong µ¥¸ð] À©µµ¿ì ºñ½ºÅ¸ ¼ºñ½ºÆÑ1À» ÅëÇØ Áö¿øÇÑ´Ù°í ÇÏ¿´´ø 
			DirectX 10.1 Áö¿øµµ °¡´ÉÇØÁ³´Ù. ÇÏÁö¸¸, ÇöÀç±îÁö DirectX 10.1À» Áö¿øÇÏ´Â ±×·¡ÇÈ Ä«µå´Â AMD ATI 
			Radeon HD 3000 ½Ã¸®Áî¿Í S3 Chrome 430GT Á¤µµÀ̰í À̸¦ Áö¿øÇϴ ŸÀÌÆ²Àº AMD¿¡¼ ³»³õÀº PingPong µ¥¸ð Á¤µµ°¡ ÀÖ´Â »óȲÀÌ´Ù. »õ·Ó°Ô µîÀåÇÑ ¾î¼¼½Å Å©¸®µå¿¡¼ DirectX 10.1 Áö¿ø¿¡ ´ëÇÑ 
			³í¶õµµ 
			ÀÖ¾úÁö¸¸, »õ·Î¿î ÆÐÄ¡¿¡¼´Â DirectX 10¸¸À» Áö¿øÇϰí ÀÖ´Ù.  °á±¹, ´õ ³ªÀº È¿°ú¿Í È¿À², ¼º´ÉÀ» ±â´ëÇÏ°Ô ¸¸µé¾ú´ø 
			DirectX 10.1 ¿ª½Ã DirectX 10 Áö¿øÃ³·³ Áö±Ý ´çÀå Å« È¿°ú¸¦ º¸±â´Â ¾î·Á¿î »óȲÀÌ´Ù. DirectX 10 
			ȯ°æ¿¡¼´Â NVIDIA°¡ °ÔÀÓ»çµé°ú Àû±ØÀûÀÎ Çù·ÂÀ» ÅëÇØ ÇöÀç DirectX 10 °ÔÀÓ Å¸ÀÌÆ²µéÀ» Á¡Á¡ ´Ã·Á°¡°í ÀÖÀ¸³ª 
			AMD ATI´Â »ó´ëÀûÀ¸·Î ¼Ò±ØÀûÀÎ ´ëÀÀÀÌ ÀÌ·ç¾îÁö°í ÀÖ¾î DirectX 10.1 Áö¿ø ŸÀÌÆ²ÀÌ Å©°Ô ´Ã¾î³ªÁö ¸øÇÑ´Ù¸é 
			DirectX 10 Áö¿ø¿¡ ¸¸Á·ÇØ¾ß ÇÏ´Â »óȲ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