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12¿Í ÇÔ²² ·Î¿ì·¹º§ API·Î ÁÖ¸ñ¹Þ´Â ¹úÄ(Vulkan)ÀÇ ¼º´É¿¡ ´ëÇØ id¼ÒÇÁÆ®¿þ¾îÀÇ ¼³¸³ÀÚÀÌÀÚ ¿Àŧ·¯½º ¸®ÇÁÆ®ÀÇ CTOÀÎ Á¸ Ä«¸ßÀÌ ÀÔÀ» ¿¾ú´Ù.

±×´Â Æ®À§Å͸¦ ÅëÇØ À¯´ÏƼ¿Í ¾ð¸®¾ó Áö¿øÀ» ÅëÇÑ ¹úÄ ³×ÀÌÆ¼ºê ÄÚµå¿Í ¹úÄ Ãʱ⠵å¶óÀ̹öÀÇ Á¶ÇÕ¿¡¼ ÀλóÀûÀÎ Çâ»óÀ» °æÇèÇÒ ¼ö ÀÖ¾ú´Ù´Â Á¡À» ¹àÇû´Ù.
ÇöÀç À©µµ¿ì 10¿¡¼¸¸ Áö¿øµÇ´Â DirectX 12¿Í ´Þ¸® OpenGL (ES)¸¦ ÀÕ´Â Å©·Î³ë½º±×·ìÀÇ ¹úÄÀº AMD ¸ÇƲ ±â¹ÝÀ¸·Î °³¹ßµÈ ·Î¿ì·¹º§ API·Î, À©µµ¿ì´Â ¹°·Ð ¸®´ª½º °è¿°ú ¾Èµå·ÎÀ̵åµî ´Ù¾çÇÑ Ç÷§ÆûÀ» Áö¿øÇØ ¹ü¿ë¼ºÀÌ ¶Ù¾î³ °ÍÀ¸·Î Æò°¡¹Þ°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