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îµåĹÀÌ ¿¡Æ¼¸ðƽ ¸®¼Ä¡(Etymotic Research,Inc)ÀÇ ½ÅÁ¦Ç° 2Á¾À» ±¹³» Ãâ½ÃÇß´Ù°í ¹àÇû´Ù.

¿¡Æ¼¸ðƽÀÇ ½ÅÁ¦Ç° ER3XR°ú ER3SE´Â Ä¿³ÎÇü À̾îÆùÀÌ´Ù. ½Ì±Û BA µå¶óÀ̹ö°¡ žÀçµÇ¾î ÀÖÀ¸¸ç 35+dB±îÁö ¿ÜºÎ ³ëÀÌÁ Â÷´ÜÇÑ´Ù. ¶ÇÇÑ È¸ÀüÇÏÁö ¾Ê´Â °íÁ¤ MMCX ±Ô°ÝÀÇ Å»Âø½Ä ÄÉÀ̺íÀ» Àû¿ëÇÏ¿´À¸¸ç, ¾Æ³ë´ÙÀÌ¡ ¸¶°¨ ó¸®µÈ ¸ÞÅ» ¹Ùµð·Î ±¸¼ºÇÏ¿´´Ù.
ER3XRÀº ÀúÀ½À» °ÈÇÑ Á¦Ç°À̸ç, ±¸¼ºÇ°Àº ÁöÆÛ ÆÄ¿ìÄ¡¿Í ¿©ºÐÀÇ ½Ç¸®ÄÜ/Æû ÆÁ 2½Ö, ±³Ã¼¿ë ¿©ºÐ ÇÊÅÍ 1½ÖÀ» ÁõÁ¤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