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18-08-09 19:09
[뉴스/보도자료]

붉은십자군의 종교재판관 화이트메인 시공의 폭풍 합류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화이트메인(Whitemane)이 오늘 공식 서버에 적용,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이트메인은 8월 14일 새로운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에 등장하는 인물로, 언데드 스컬지와 끝없는 전쟁을 하는 붉은십자군의 지도자다. 죽음의 역병을 접한 자들을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처단하는 화이트메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오리지널 시절 인스턴스 던전 우두머리로 등장했고 ‘일어나라! 나의 투사여’ 대사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화이트메인은 고유 능력을 통해 적들을 공격하는 동시에 아군을 치유하는 지원가 영웅이다. 화이트메인의 고유 능력인 ‘열의’는 치유 기술을 시전한 대상에게 짧은 시간동안 열의를 부여해 적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열의의 대상을 치유한다. 일반 기술로는 ‘절박한 기도’, ‘심문’, ‘이글거리는 채찍’을 사용할 수 있다. ‘절박한 기도’는 아군을 직접 치유하는 기술로 사용시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치유하고 화이트메인에게 ‘절박함’을 부여한다. ‘절박함’은 최대 3회 중쳡되며 중첩에 따라 ‘절박한 기도’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한다. ‘심문’은 적을 공격해 짧은 시간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며 ‘이글거리는 채찍’은 영웅 타격 시 다시 한번 발동하는 범위 공격이다.

화이트메인은 ‘붉은 가호’와 ‘성스러운 징벌’을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붉은 가호’는 사용시 주위 아군 영웅들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며 짧은 시간동안 방어력을 증가시킨다. ‘성스러운 징벌’은 대상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짧은 시간 동안 지속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다. ‘붉은 가호’와 ‘성스러운 징벌’ 모두 화이트메인의 고유 능력인 ‘열의’와 좋은 시너지를 가지고 있어 적절하게 사용 시 연쇄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

화이트메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화이트메인 영웅과 ‘천공의 여제 화이트메인’ 스킨으로 구성된 ‘화이트메인 영웅 묶음 상품’도 1,479 시공석에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화이트메인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태그(Tag)  : 블리자드, 온라인게임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하반기 게이머들의 CPU 업그레이드 고민,연말 대작들의 멀티 코어 활용도는?
[테크닉] 버벅대는 온라인 게임, 게이밍 공유기로 해결해보자
[테크닉] 세계인 앞에 끼를 발산할 인터넷 게임 방송, 나를 때빼고 광내줄 장비는?
[테크닉] 올해도 게이머 가슴은 두근두근, 2018년 빛낼 신작 게임용 CPU는?
[리뷰] 디아블로의 추락에 맞춰 떠오른 따끈따끈 신작, MMORPG 로스트 아크
[리뷰] 게임 난민의 서울노동자 구직기,레이븐 릿지로 즐기는 소울워커
태그(Tags) : 블리자드, 온라인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출시한지 일주일만에 2500만여 명 플레이
닌텐도, 2019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신작 대거 공개
소니코리아, APS-C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a6400’ 출시
AMD, 게임용 라데온 VII에 전문가용 VGA의 프로렌더 기능 지원
인텔 CPU 전략의 총체적 난국 상징?,iGPU 없는 9세대 코어 'F' CPU
오버워치와 타이탄폴을 섞고 배틀로얄을 뿌리면?,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새해맞이 미니 PC 조립, NVMe M.2 SSD를 고려하자
고집꺾은 엔비디아의 어댑티브 싱크 모니터 지원, 벤큐 XL2740으로 보는 지싱크 호환의 실체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9년 02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19년 새해맞이 덕담 남기기 9
[결과발표] 2018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결과발표]EaseUS 데이터 복구 솔루션 댓글 3
[결과발표] 2018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8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