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ÀüÀÚ°¡ 3ºÐ±â ½ÇÀûÀ» ¹ßÇ¥Çß´Ù.
LGÀüÀÚ´Â 2018³â 3ºÐ±â ¿¬°á±âÁØ ¸ÅÃâ¾× 15Á¶ 4,270¾ï¿ø, ¿µ¾÷ÀÌÀÍ 7,488¾ï¿ø, ¼øÀÌÀÍ 4,971¾ï¿ùÀ» ±â·ÏÇß´Ù°í ¹àÇû´Ù.
ÀÌ´Â Àü³â µ¿±â ´ëºñ ¸ÅÃâÀº 1.3%, ¿µ¾÷ÀÌÀͰú ¼øÀÌÀÍÀº °¢°¢ 45.1%, 52.3% Áõ°¡ÇÑ °ÍÀ¸·Î ¿ª´ë 3ºÐ±â ½ÇÀû °¡¿îµ¥ ¸ÅÃâ¾×Àº ÃÖ´ëÀÌ°í ¿µ¾÷ÀÌÀÍÀº 2009³â ÀÌÈÄ ÃÖ´ëÄ¡¸¦ ±â·ÏÇÑ °ÍÀÌ´Ù.

2018³â 3ºÐ±â ´©Àû ±âÁØ ¸ÅÃâ¾×°ú ¿µ¾÷ÀÌÀÍÀº °¢°¢ 45Á¶ 5,694¾ï¿ø, 2Á¶ 6,276¾ï¿øÀ¸·Î Áö³ ÇØ °°Àº ±â°£°ú ºñ±³ÇØ °¢°¢ 2.6%, 25% ´Ã¾ú´Ù. ƯÈ÷ 3ºÐ±â ´©Àû ±âÁØÀ¸·Î ¸ÅÃâ¾×Àº ¿ª´ë Ãִ븦 ±â·ÏÇß´Ù°í LGÀüÀÚ ÃøÀº ¹àÇû´Ù.
»ç¾÷º»ºÎº° ½ÇÀûÀ» »ìÆìº¸¸é H&A(Home Appliance & Air Solution) »ç¾÷º»ºÎ´Â ¿ÃÇØ 3ºÐ±â¿¡ ¸ÅÃâ¾× 4Á¶ 8,521¾ï¿ø, ¿µ¾÷ÀÌÀÍ 4,097¾ï¿øÀ» ±â·ÏÇß´Ù. ¼ºÀå½ÃÀå ȯÀ² ¾à¼¼¿Í °æ±âħü¿¡µµ ºÒ±¸Çϰí Çѱ¹À» ºñ·ÔÇÑ ºÏ¹Ì, À¯·´ µî ¼±Áø½ÃÀåÀÇ ÆÇ¸Å È£Á¶¿Í °íºÎ°¡ Á¦Ç° ºñÁß È®´ë·Î Àü³â µ¿±â ´ëºñ ¸ÅÃâÀ» ¼ÒÆø Áõ°¡ÇÏ°í ¿µ¾÷ÀÌÀÍÀº ºñ½ÁÇÑ ¼öÁØÀ» À¯ÁöÇß´Ù.
HE(Home Entertainment) »ç¾÷º»ºÎ´Â ¿ÃÇØ »ó¹Ý±â¿¡ ÀÖ¾ú´ø ´ëÇü ½ºÆ÷Ã÷ À̺¥Æ®·Î ÀϺΠ¼ö¿ä°¡ À̵¿ÇÏ¸é¼ ¸ÅÃâ¾× 3Á¶ 7,111¾ï¿ø, ¿µ¾÷ÀÌÀÍ 3,251¾ï¿øÀ¸·Î Àü³â µ¿±â ´ëºñ °¨¼ÒÇÑ °ÍÀ¸·Î ³ªÅ¸³µ´Ù.
½º¸¶Æ®Æù »ç¾÷ÀÌ Æ÷ÇÔµÈ MC(Mobile Communications)»ç¾÷º»ºÎ ¸ÅÃâ¾× 2Á¶ 410¾ï¿ø, ¿µ¾÷¼Õ½Ç 1,463¾ï¿øÀ¸·Î 3ºÐ±â¿¡µµ ÀûÀÚ¸¦ ¹þ¾î³ªÁö ¸øÇßÁö¸¸ ¼öÀͼº Áß½ÉÀ¸·Î ÆÇ¸Å Àü·«À» ¿î¿µÇϰí Ç÷§ÆûÈ ¹× ¸ðµâÈ Àü·ÂÀ¸·Î Á¦Ç° Æ÷Æ®Æú¸®¿À¸¦ È¿À²ÀûÀ¸·Î ¹Ù²Ù°í ¿ø°¡±¸Á¶¸¦ °³¼±ÇÏ¸é¼ ÀûÀÚÆøÀ» °³¼±ÇÑ °ÍÀ¸·Î ¾Ë·ÁÁ³´Ù.
VC(Vehicle Components) »ç¾÷º»ºÎ ÁÖ·Â »ç¾÷ÀÎ ÀÎÆ÷Å×ÀÎ¸ÕÆ®ÀÇ ½Å±Ô ÇÁ·ÎÁ§Æ® ¾ç»êÀÌ ½ÃÀ۵Ǿú°í 8¿ù ÃÊ ÀμöÇÑ ZKWÀÇ ½ÇÀûÀÌ 3ºÐ±âºÎÅÍ ¹Ý¿µµÇ¸é¼ ¸ÅÃâÀº Àü³â µ¿±â ´ëºñ 41.2% ´Ã¾î³ 1Á¶ 1,760¾ï¿ùÀ» ±â·ÏÇß´Ù. ±×·¯³ª ¿øÀÚÀç¿Í ºÎǰ °¡°Ý Àλó ¹× °Å·¡¼± È®Àå¿¡ µû¸¥ ÅõÀÚºñ »ó½ÂÀ¸·Î ¿µ¾÷¼Õ½Ç 429¾ï¿øÀÇ ÀûÀÚ¸¦ º¸¾Ò´Ù.
±× ¹Û¿¡ B2B(Business to Business) »ç¾÷º»ºÎ´Â ¸ÅÃâ¾× 5767¾ï¿ø, ¿µ¾÷ÀÌÀÍ 351¾ï¿øÀ» ±â·ÏÇß´Ù. µðÁöÅÐ »çÀÌ´ÏÁöÀÇ ÆÇ¸Å´Â ´Ã°í ÀÖÀ¸³ª ž籤 ¸ðµâÀÇ ÆÇ¸Å°¡ °¨¼ÒÇØ º»ºÎ ¸ÅÃâ¾×Àº Àü³â µ¿±â ´ëºñ ÁÙ¾ú´Ù. ¿µ¾÷ÀÌÀÍÀº ž籤 ¸ðµâÀÇ ¿ø°¡±¸Á¶ °³¼±¿¡µµ ºÒ±¸ÇÏ°í ¹Ì±¹ÀÇ ¼¼ÀÌÇÁ°¡µå, ÁÖ¿ä ½ÃÀåÀÇ ÆÇ¸Å °¡°Ý Ç϶ô µîÀ¸·Î Àü³â µ¿±â ´ëºñ °¨¼ÒÇß´Ù.
ÇÑÆí, LGÀüÀÚ´Â 4ºÐ±â ½ÇÀû Àü¸Á¿¡ ´ëÇØ Á¦Ç°º°·Î ½ÃÀå¿¡ ¸ÂÃç ¸ÅÃâ È®´ë¿Í ¼öÀͼº °È¿¡ ÁýÁßÇÒ °èȹÀÌ´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