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18-11-09 11:22
[뉴스/보도자료]

이카루스M, 신규 콘텐츠 ‘길드전’ 업데이트

위메이드이카루스가 개발하고 위메이드서비스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이카루스M>이 9일(금) ‘길드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길드전’은 10명의 길드원이 한 팀이 되어 10분간 상대 길드와 결투하는 신규 콘텐츠다. 필드에 소환되는 몬스터와 석상 또는 상대 길드원을 처치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22시부터 23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길드 레벨은 길드전을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로 상승 시킬 수 있다. 길드 레벨이 올라가면 길드원 전체의 전투력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길드전 등급이 올라가면 길드원 전체에게 보상이 지급된다.

특히, 5개의 석상을 파괴 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불카누스’를 제거하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수세에 몰린 길드라도 단숨에 역전이 가능하다.

여기에 새롭게 길드원들의 결속을 위한 전용 공간인 ‘길드 아지트’가 추가된다. ‘길드 아지트’에서는 길드의 빠른 성장과 길드원만이 참여할 수 있는 보스 레이드, 특별한 펠로우 등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동일한 조건의 장비 2개를 합성해 더 높은 단계의 각성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장비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장비 초월 진행 시 최대 3각성 10레벨까지 성장이 가능한 ‘3각성 장비’ 획득이 가능하다.

이카루스M은 오는 30일(금)까지 몬스터를 사냥해 얻은 ‘아크리움’으로 참여 할 수 있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두 차례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S4’, ‘에어팟’, ‘아이패드 프로 10.5’ 등을 선물한다.

  태그(Tag)  : 모바일게임
관련 기사 보기
[리뷰] 내 손 위의 사막 여행, 검은사막M 갤럭시 S9+로 해보니
[취재] PS4와 안드로이드도 배틀로얄 개시, 포트나이트 미디어 쇼케이스
[취재] 다양한 분야로 도약하는 유니티 엔진, 유나이트 서울 2018 기자간담회
[뉴스] 스카이라인게임즈, 전략의 끝 ‘게임오브룰러’ 핵심 콘텐츠 공개
[뉴스] 게임펍, ‘미르의전설2 리부트’ 국내 정식 출시
[뉴스] 나이언틱, UNWTO와 혁신적 관광 경험 위한 파트너십 체결
태그(Tags) : 모바일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엔비디아 지포스 GTX 2060 12월 발표?
소니 PS5, 8코어 라이젠 프로세서 탑재하고 4K 60fps로 게임 실행?
지포스 RTX 2080 Ti 이상 이슈, 십여개로 테스트한 원인은 여전히 오리무중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70 AIR, AIR OC 출시
32코어에서 64코어로 두 배 증가,7nm와 Zen2 아키텍처의 AMD 2세대 에픽 공개
프리미엄 스마트폰 또 다른 선택지, 소니 엑스페리아 XZ3
최신 맥OS 모하비와 윈도우10 지원, 패러렐즈 데스크톱 14
노치 없는 풀스크린에 10GB RAM까지, 샤오미 미 믹스3(Mi Mix3) 발표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프리스트 rubychan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18-11-16 11:19/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대부분 게임에 있는 길드전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8년 11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18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8
씨게이트 2018 월드컵 이벤트 2차 당첨자 3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7
[결과발표] 2018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