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18-12-04 12:49
[뉴스]

가상 걸그룹 인기가 이 정도, K/DA - POP/STARS 유튜브 조회수 1억 돌파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캐릭터들로 만들어진 뮤직 비디오 'K/DA - POP/STARS'의 유튜브 조회수가 1억 조회수를 돌파했다. 

K/DA - POP/STARS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LOL 등장 캐릭터들을 가상의 걸그룹으로 만들어 K-POP 스타일로 제작한 음악으로 국내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아칼리)과 미연(아리)를 비롯해 Madison Beer(이블린), Jaira Burns(카이사)가 참여했다.

지난 11월 3일 인천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개막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었으며, 이후 유튜브를 통해 공식 뮤직비디오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면서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순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K/DA - POP/STARS는 유튜브 뮤직 비디오 공개 이후 약 1달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하면서 다른 K-POP 그룹 못지 않은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튜브에서도 뮤직 비디오 반응, 모창, 커버 댄스, 코스프레 등 다양한 추가 콘텐츠가 생성되는 동시에 라이엇 게임즈에 K/DA의 후속곡을 만들어달라는 팬들의 요청도 많아지고 있다.


  태그(Tag)  : 라이엇 게임즈, 온라인게임, 유튜브, 인터넷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인터넷 국경 허무는 최후의 보루, VPN 연결 방식의 차이는?
[테크닉] 하반기 게이머들의 CPU 업그레이드 고민,연말 대작들의 멀티 코어 활용도는?
[테크닉] 버벅대는 온라인 게임, 게이밍 공유기로 해결해보자
[테크닉] 세계인 앞에 끼를 발산할 인터넷 게임 방송, 나를 때빼고 광내줄 장비는?
[테크닉] 올해도 게이머 가슴은 두근두근, 2018년 빛낼 신작 게임용 CPU는?
[리뷰] 디아블로의 추락에 맞춰 떠오른 따끈따끈 신작, MMORPG 로스트 아크
태그(Tags) : 라이엇 게임즈, 온라인게임, 유튜브, 인터넷     관련기사 더보기

  이수원 수석기자 / 필명 폭풍전야 / 폭풍전야님에게 문의하기 swlee@bodnara.co.kr
남들 좋다는 것은 다 따라 하지만 정작 깊게 파고들지는 못하는 성격이다. 정말 좋아하는 일은 취미로 하랬는데, 어쩌다 직업이 되는 바람에 일과 지름이 일심동체인 삶을 살고 있다.
기자가 쓴 다른 기사 보기

Creative Commons License 보드나라의 기사는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넥스젠리서치(주) 보드나라 미디어국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3세대 라이젠 CPU 추가 유출 정보는 가짜?
소니 PlayStation Classic, 출시 일주일만에 해킹 성공
AMD 7nm 메인스트림 VGA 아키텍처 Navi, 2019년 중순 실제품 등장?
AMD 레이븐 릿지 후속 피카소 APU 긱벤치 정보 확인
갤럭시 노트9에 찾아온 안드로이드 파이, One UI 베타 프로그램 특징은?
성능 한계 달한 Wi-Fi의 사용자 경험 개선,쉽게 보는 이지메시 네트워크
M.2 SSD를 USB 3.1 외장 SSD로, JEYI M.2 to USB 3.1 케이스 3종
압도적 성능과 똑똑해진 카메라로 무장한, 애플 아이폰 Xs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18년 12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EaseUS 데이터 복구 솔루션 댓글 1
[결과발표] 2018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8
씨게이트 2018 월드컵 이벤트 2차 당첨자 3
[당첨자발표] 보드나라와 씨게이트가 함께 7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