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0-06-04 10:52
[뉴스/보도자료]

스마트에버, 구글에서 공식 인증받은 안드로이드TV 출시

필립스TV 및 폴라로이드TV 국내 공식 수입원인 스마트가전 전문 피디케이전자가 구글에서 공식 인증받은 스마트에버 안드로이드TV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안드로이드TV는 일명 구글TV로, 구글플레이 앱을 통해 수십만 개 이상의 컨텐츠와 3천여 개 이상의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해 TV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웨이브, 왓차와 같은 수많은 인기 앱들을 설치하여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별도의 구글 스피커 없이도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통해 직접 리모컨 사용 없이 음성인식으로 간편하게 영화나 음악을 찾을 수 있고, 오늘의 날씨와 일정을 물어볼 수 있다. 구글 홈에 연결해 거실 조명을 켜거나 가전제품의 작동 명령도 가능하다.

또한 구글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 보는 사진과 동영상을 TV 화면을 통해 무선으로 전송,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스마트 생활을 즐길 수 있다.

43인치, 55인치, 65인치 등 세 가지 사이즈로, 모두 UHD 해상도와 HDR10을 지원해 영상 품질에 대한 만족도도 높였다.

 

현재 스마트에버 안드로이드TV는 피디케이전자 공식 몰을 비롯해 오픈마켓, 스토어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피디케이전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특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글TV 구매 시 43인치 제품은 무선 이어폰을, 55인치나 65인치 제품은 사운드바를 증정한다. 제품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안드로이드, 구글, 스마트 TV
관련 기사 보기
[리뷰] 비지니스 환경에 딱 맞는 스마트 프로젝터, BenQ EH600
[취재] 업그레이드된 듀얼 스크린 지원, LG V60 ThinQ 5G 발표
[취재] 소니 엔터테인먼트 기술 총집결 스마트폰, 소니 엑스페리아 1 II 특징은?
[취재] 구글 안드로이드 11 개발자 프리뷰 배포, 주요 특징과 변화는?
[취재] 1억 화소 카메라 스마트폰 샤오미 Mi CC9 Pro 발표, Mi Watch와 Mi TV 5도 공개
[취재] 모바일과 홈 프로젝터 장점 결합, 벤큐 스마트 프로젝터 발표회
태그(Tags) : 안드로이드, 구글, 스마트 TV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가격 낮아진 라이젠 9 3900X 대응용? 인텔 코어 i9-10850K 포착
벤큐,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 27인치 모니터 EW2780Q 출시
AMD 리사 수 CEO, Zen3 라이젠 2020년 출시 재확인
엔비디아 암페어 플래그십은 RTX 3080 Ti? ASUS 차세대 ROG STRIX 모델 유출
내장 그래픽 PC라도 게임 포기 어렵다면?, AMD와 인텔 보급형 CPU 비교
인텔 10세대 Non-K CPU 성능 제대로 쓰기, 시험대 올린 코어 i7-10700
[19주년 기념], 19년 한우물을 판 어느 중년의 회고사
칩셋은 메인스트림 기능은 하이엔드,애즈락 B550 타이치 디앤디컴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0년 07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0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9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5
[결과발표] 2020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0
2020년 1분기 로또이벤트 선정관련 안내
[결과발표] 'PC방 점주의 고민, 어떤 플랫 3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