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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 2020-07-02 09:40
[뉴스/보도자료]

엔비디아, 데스 스트랜딩에 DLSS 2.0 지원

엔비디아(CEO 젠슨 황)가 2020년 7월 14일 출시 예정인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PC 버전에 엔비디아 DLSS 2.0 기술을 탑재한다고 밝혔다. DLSS 2.0은 모든 지포스 RTX GPU에서 1440p 100+ FPS 또는 4K 60+ FPS를 제공함으로써 게임 내 성능을 향상시켰다.

 

데스 스트랜딩은 전설적인 게임 개발자 히데오 코지마(Hideo Kojima)와 그의 스튜디오인 코지마 프로덕션(KOJIMA PRODUCTIONS)이 제작한 게임 타이틀로 게릴라 게임스(Guerrilla Games)의 데시마 엔진(Decima Engine)을 통해 렌더링 됐으며, 이는 엔비디아 DLSS 2.0 기술을 기반으로 성능을 끌어올린 최초의 게임 엔진이다.

데스 스트랜딩 리뷰어 가이드와 관련 자료는 엔비디아 프레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엔비디아, 패키지게임(PC), 업스케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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