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ÏƼ(Unity)ÀÇ °ÔÀÓ ¿£Áø¿¡¼ ¿£ºñµð¾Æ DLSS¸¦ ±âº» Áö¿øµÈ´Ù.

¿£ºñµð¾Æ´Â ºí·Î±×¸¦ ÅëÇØ ¿ÃÇØ ¸» °ø°³µÉ À¯´ÏƼ ¿£Áø 2021.2¿¡¼ ¿£ºñµð¾Æ DLSS¿¡ ´ëÇÑ ³×ÀÌÆ¼ºê Áö¿øÀÌ Ãß°¡µÉ ¿¹Á¤À̸ç, °³¹ßÀÚµéÀº ÇØ´ç ¿£ÁøÀ¸·Î °³¹ßµÇ´Â °ÔÀÓ¿¡ ¼Õ½±°Ô ¿£ºñµð¾ÆÀÇ DLSS¸¦ Ãß°¡ÇÒ ¼ö ÀÖ´Ù. ¶ÇÇÑ, 2021³â ¸» ÀÌÀü±îÁö, Unity 2021.2ÀÇ HDRP(High Definition Render Pipeline)¿¡ ´ëÇÑ ¿£ºñµð¾Æ DLSS Áö¿øÀÌ ±âº»ÀûÀ¸·Î Á¦°øµÉ ¿¹Á¤ÀÌ´Ù.
ÇÑÆí, ¿£ºñµð¾Æ´Â Áö³ 2¿ù, ¿¡ÇÈ °ÔÀÓÁîÀÇ ¾ð¸®¾ó ¿£Áø 4.26¿¡ Ç÷¯±×ÀÎ ¹æ½ÄÀ¸·Î DLSS¸¦ Áö¿øÇÑ´Ù°í ¹àÇûÀ¸¸ç, ¾ð¸®¾ó ¿£ÁøÀº DLSS¿Ü¿¡ ¸®Ç÷º½º(Reflex)µµ Áö¿øÇÑ´Ù.
¿£ºñµð¾Æ DLSS´Â °í±Þ AI ·»´õ¸µÀ» »ç¿ëÇÏ¿© ±âº» ÇØ»óµµ¿Í ºñ½ÁÇϰųª ȤÀº ´õ ³ªÀº À̹ÌÁö ǰÁúÀ» »ý¼ºÇÏ´Â µ¿½Ã¿¡ ÀϹÝÀûÀ¸·Î Çȼ¿ÀÇ ÀϺθ¸ ·»´õ¸µÇØ, ±âÁ¸ÀÇ ·¡½ºÅÍÈµÈ ±×·¡ÇÈ¿¡ ´ëÇØ »ó´çÇÑ ¼º´É Çâ»óÀ» Áö¿øÇÏ´Â °ÍÀÌ Æ¯Â¡ÀÌ´Ù.
À̸¦ ÅëÇØ ·¹ÀÌ Æ®·¹À̽ÌÀ» ÅëÇØ Ç϶ôÇÑ ¼º´ÉÀ» º¸¿ÏÇϰųª, FPS °ÔÀÓ¿¡¼ °æÀï ¿ìÀ§¸¦ À§ÇÑ ÇÁ·¹ÀÓ ·¹ÀÌÆ®¸¦ ±¸ÇöÇÏ´Â µîÀÇ ¿ëµµ·Î Ȱ¿ë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