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4-23 17:54
[뉴스/보도자료]

콜 오브 듀티: 워존, 1984년으로 변신한 시즌 3 시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혁신적인 무료 배틀 로얄 경험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에 콜 오브 듀티 역사상 가장 알찬 무료 콘텐츠로 꽉 채워진 세 번째 시즌(Season 3)이 오늘 시작된다.

 

이번 시즌 3는 작년 출시 이래 전세계 플레이어 수 1억 명을 넘어선 워존의 인기 행진을 기념하는 이정표이기도 하다.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배틀 로얄 경험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모으고 있는 워존은 이제까지 유례없던 가장 큰 규모의 탈바꿈을 통해 냉전 시대 1984년으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

새로워진 워존은 거의 모든 개별 건물들과 지형, 그리고 지역 내 각 요소들이 매끄러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시 작업되었으며, 전장 전역에 걸친 깊이 있는 최적화와 새로운 게임플레이 옵션, 신규 혹은 재해석되어 꾸며진 지역들을 아우르는 거대한 변화를 선보인다. 블랙 옵스 콜드 워에서 시즌 3 내내 플레이어들은 신규 멀티플레이어(Multiplayer) 전장 및 모드, 콜 오브 듀티 좀비(Zombies) 모드의 다음 챕터, 그리고 다가오는 전투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폭넓은 장비 모음을 경험하게 된다. 이는 단지 시작일 뿐으로, 더 많은 콘텐츠들과 이벤트, 그리고 즐거운 놀라움들이 이번 시즌은 물론 앞으로의 시즌과 함께 찾아온다.

 

커뮤니티와 기념하며 오늘 시작되는 방대한 규모의 시즌 3는 지난 몇 주에 걸쳐 선보인 워존 내 이벤트의 정점을 장식한다. 파도처럼 몰려들어 베르단스크(Verdansk)를 압도한 좀비 무리, 결국 이로 인한 핵 폭발, 그리고 궁극적인 변신에 이르는 모든 과정 속에 콜 오브 듀티 플레이어들이 동참했다.

몇 주 동안, 플레이어들은 봉쇄 프로토콜(Containment Protocol) 및 오염 지대(Corruption Zone) 등을 통해 좀비들의 동향을 파악하면서, 워존 곳곳에 출현하는 좀비들을 몰아내기 위한 싸움에 나섰다.

바로 어제, 좀비의 무리가 임계점에 도달한 가운데,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들이 워존 전장 전체를 파괴하는 핵 공격을 촉발하는 게임 내 이벤트를 경험하면서 베르단스크가 어둠으로 덮이는 것을 목격했다.

그 다음으로, 워존 플레이어들은 리버스 아일랜드(Rebirth Island)로 자리를 옮겨 수수께끼에 싸인 실마리들과 숨겨진 메시지들을 통해 남아있는 비밀들을 풀어내고 워존에 어떤 일들이 벌어졌는지에 대한 진실을 발견한다. 이어 모든 플레이어들은 최종적으로 1984년의 베르단스크 84 전장으로 이동해 많은 기대를 모아 온 시즌 3의 시작을 함께하게 된다.

오늘 새로운 워존 경험의 정식 적용에 맞춰 커뮤니티 축제는 계속 이어진다. 플레이어들은 온라인으로 모여, 새로운 모습으로 바뀐 1984년 배경의 베르단스크 워존 전장과 블랙 옵스 콜드 워의 멀티플레이어 및 좀비 모드 속 다양한 신규 콘텐츠 모음 등 완전히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3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시즌 3 시작을 기념해 콜 오브 듀티를 즐기는 우리 나라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눈송이 84 보급소가 문을 연다.

오늘 4월 23일(금)부터 5월 23일(일)까지 아침 9시까지, 한 달에 걸친 이벤트 기간 동안 집 또는 PC방 등 어디에서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워존 PC 버전을 플레이하면 일정 수량의 눈송이가 적립된다. 이렇게 모은 눈송이는 눈송이 84 보급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피러스 듀오 GX551 게이밍 노트북, AMD 라이젠 7 5800X (멀티팩), UX1 HERO 게이밍 마우스, 워존 아트워크 1인용 테이블 등 다양한 콜 오브 듀티 선물 획득에 응모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 자격 조건과 눈송이 사용 관련 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그(Tag)  : 블리자드, 패키지게임(PC), 온라인게임
관련 기사 보기
[테크닉] 내장그래픽 서브 노트북도 잘 돌아간다, 가벼워진 포트나이트로 신학기 게임 라이프
[테크닉] RTX 3080에 i7-10700K급이 필요한 이유?, 성능 만족은 CPU와 VGA 밸런스로
[테크닉] 엇갈리는 평의 기대작 사이버펑크2077, PC 구성은 이렇게?
[테크닉] 온라인 진행 지스타 2020 소개 PC작들, MMORPG 즐길 PC 구성 이렇게?
[테크닉] 차세대 콘솔 품귀 시대 플레이 애니웨어,게임만 미리 즐겨볼 PC는?
[스페셜] 스팀에서 잘 나가는 게임을 즐겨보자, 코어 i9-10900K와 RTX 2080 Ti 성능은?
태그(Tags) : 블리자드, 패키지게임(PC), 온라인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윈도우 업데이트 또 말썽, 일부 AMD 시스템 부팅 불가 발생
앱코, 대표 무접점 키보드 KN시리즈 전품목 최대 40% 할인 진행
제이씨현시스템, 5월 13일 오후 3시 2021 VIVE 버추얼 콘퍼런스 진행
인트라게임즈, 더트 5 콘솔 패키지 5월 17일 출시 예고
인텔 로켓레이크의 새로운 내장그래픽 UHD 750, AMD 르누아르 보다 성능 좋을까?
드론 입문은 DJI 매빅 미니2로?,써보자마자 후회한 이유는?
발열과 성능을 모두 잡은 PCIe 4.0 SSD, 삼성 980 PRO NVMe M.2 SSD 1TB
그래픽 카드 대란 상황에 아웃라이더스를 위한 선택, 지포스 RTX 3060와 GTX 1660 성능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5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결과발표] '빙하처럼 시원한 디자인의 PC 4
[결과발표] '2020 베스트 어워드 3차 이벤 2
[결과발표] '보드나라 선정, 2020 베스트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