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4-27 09:43
[뉴스/보도자료]

델 테크놀로지스, 신제품 델 EMC 파워스토어 500 출시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 대표 김경진)가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스템 델 EMC 파워스토어(Dell EMC PowerStore)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및 자동화 기능을 추가하고, 보다 광범위한 기업 및 기관들이 엔터프라이즈 성능 및 기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신모델 파워스토어 500(PowerStore 500)을 출시했다.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선도기업 델 테크놀로지스(1)가 새롭게 선보인 파워스토어 운영체계인 파워스토어OS 2.0은 기존의 파워스토어 어플라이언스 기반 운영 환경을 중단할 필요 없이 바로 온라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적용이 가능하다. 기존 소프트웨어에 강화된 부분은 다음과 같다.

성능 향상: 블록, 파일 및 VM웨어 가상볼륨(VMware vVol)을 위한 스케일업,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통해 광범위한 워크로드를 지원한다. 기존 워크로드 대비 최대 25% 더 높은 IOPS(2)(초당 입출력 횟수)를 달성할 수 있다.

 인프라 현대화: 별도의 추가 하드웨어 없이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만으로 NVMe-FC(Non-Volatile Memory Express over Fibre Channel)을 지원함으로써 데이터센터 전체로 엔드-투-엔드 NVMe 프로토콜의 이점을 확대할 수 있다.

 앱스온(AppsON) 스케일아웃: 업계 유일의 VM웨어 ESXi (VMware ESXi) 하이퍼바이저(3)가 내장된 스토리지인 파워스토어는 앱스온(AppsON) 기능을 통해 시스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구동할 수 있도록 하여, 성능과 이동성(mobility), 워크로드 통합을 향상시킨다. 파워스토어 X 모델의 스케일아웃 및 어플라이언스 클러스터링 추가 기능을 통해 헬스케어 및 빅데이터 분석 등 엣지 단에 배치되는 스토리지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추가적인 컴퓨팅 파워를 공급할 수 있다.

 

파워스토어는 자동 데이터 처리 기능을 업데이트 함으로써 비용 절감 효과를 높여준다.

 지능형 데이터 절감: 용량 및 성능 최적화를 통해 스토리지 관리를 간소화하고, 4:1의 데이터 절감율(4)을 보장한다. 지능형 데이터 절감 기능은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시 구동(always running) 형태로 제공된다.

 향상된 복원력: 파워스토어의 강력한 데이터보호 기술엔진인 Dynamic Responsibility Engine을 통해 두개의 연속된 드라이브 장애 시에도 온라인 서비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전통적인 RAID 구성 대비(5) 관리 작업에 드는 시간을 최대 98% 절감할 수 있다.

 보다 스마트한 계층화: 스토리지 클래스 메모리(storage class memory, SCM)를 데이터 저장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또는 시스템 내에서 SCM과 표준 NVMe 드라이브를 같이 혼용하여 계층화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워크로드 응답시간(latency)을 최대 15% 단축하여(6) 메타 데이터 액세스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SCM을 인텔 옵테인(Intel® Optane™) D4800X 드라이브로 최소 1개부터 구성이 가능하다.

파워스토어의 자동화 기능은 인공지능 및 인텔리전스를 활용한 스토리지 모니터링 분석 소프트웨어인 델 EMC 클라우드IQ(Dell EMC CloudIQ)를 바탕으로 성능 및 용량에 대한 실시간 통찰력을 제공한다.

 

파워스토어 500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엔터프라이즈 성능 및 스토리지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 모든 규모의 기업 및 기관들을 포함해 원격지 및 지사에서 사용하거나, 엣지 환경, 혹은 대규모 IT 배치 환경에도 적합하다. 플렉스 온 디맨드(Flex On Demand) 과금 적용이 가능하여 실제 사용량에 기반해 비용을 지불하고,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

소형 2U 폼팩터에 최대 1.2페타바이트를 저장할 수 있는 파워스토어 500 모델은 까다로운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분당 최대 240만 SQL 트랜잭션을 소화하거나(7) 또는 어플라이언스 당 1,500개의 VDI 데스크톱을 지원할 수 있다.(8) 또한 여러 대의 파워스토어 500 어플라이언스를 조합하여 자동화 및 데이터 이동성이 잘 구현된 경제적인 클러스터를 구성할 수 있으며, 대규모 환경에서는 다양한 IT 요구사항에 따라 여러 파워스토어 모델을 혼합해 구성할 수도 있다.

델 EMC 파워스토어는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컨트롤러 업그레이드 프로그램(9)인 애니타임 업그레이드(Anytime Upgrade)가 포함된 델 EMC 퓨처 프루프(Dell EMC Future-Proof)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고객들은 구매 시점으로부터 180일 이후에(10) 파워스토어 성능과 기능을 자유롭게 확장하거나 향상시킬 수 있으며, 적응형 아키텍처를 통해, 번거롭고 높은 비용이 발생하는 플랫폼 마이그레이션 없이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전세계 60여개 국가의 교육, 게임, 운송, 의료, 소매 및 금융 서비스 등의 시장에 파워스토어 스토리지로 400페타바이트 이상의 용량을 공급했다. 400페타바이트는 MP3 노래 파일을 기준으로 했을 때 1,360억 곡에 해당하는 용량이다.

  태그(Tag)  :
관련 기사 보기
[뉴스] 델, 5월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할인행사 참여
[뉴스] 델 테크놀로지스, 신규 솔루션 및 레퍼런스 아키텍처 발표
[뉴스] 12년간 몰랐던 델 PC 드라이버 취약점 공개, 수백만 대 영향
[뉴스] 델 테크놀로지스, 게이밍 PC 및 모니터와 노트북 등 신제품 대거 출시
[뉴스] 델 테크놀로지스, 차세대 파워엣지 서버 신제품 대거 출시
[뉴스] 델 테크놀로지스, 보스트로(Vostro) 노트북 비즈니스 본격 가동
태그(Tags) :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인텔 코어 i5-11400H, 라이젠 9 5900HS보다 게임 성능 높다?
앱코, 대표 무접점 키보드 KN시리즈 전품목 최대 40% 할인 진행
윈도우 업데이트 또 말썽, 일부 AMD 시스템 부팅 불가 발생
앱코, 무선 헤드셋 MR500/MR510 2종 특가 할인 판매
인텔 로켓레이크의 새로운 내장그래픽 UHD 750, AMD 르누아르 보다 성능 좋을까?
드론 입문은 DJI 매빅 미니2로?,써보자마자 후회한 이유는?
발열과 성능을 모두 잡은 PCIe 4.0 SSD, 삼성 980 PRO NVMe M.2 SSD 1TB
그래픽 카드 대란 상황에 아웃라이더스를 위한 선택, 지포스 RTX 3060와 GTX 1660 성능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5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결과발표] '빙하처럼 시원한 디자인의 PC 4
[결과발표] '2020 베스트 어워드 3차 이벤 2
[결과발표] '보드나라 선정, 2020 베스트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