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1-06-16 10:50
[뉴스/보도자료]

베리타스, 쿠버네티스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랜섬웨어 보호 확장

데이터 보호, 가용성 및 통찰력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베리타스코리아(지사장 이상훈)가 금일 기업을 위한 랜섬웨어 보호 기능을 전면적으로 확장한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의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베리타스의 대표 솔루션인 넷백업(NetBackup)은 컨테이터화된 환경을 위한 랜섬웨어 보호, 아마존(Amazon) S3 내 스토리지 불변성을 제공하는 등 통합적인 이상 탐지 기능을 제공해 시장 내 가장 강력한 백업 솔루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어떠한 공격도 데이터를 변조하지 못하게 하는 스토리지 불변성 기능을 제공하고 타사 제품 대비 두 배의 성능 개선을 자랑하는 넷백업 플렉스 5350 (NetBackup Flex 5350)가 추가돼 랜섬웨어 대비를 위한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제품군을 한층 고도화시켰다.

베리타스 넷백업 솔루션은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한층 강화된 레질리언시를 제공한다. 베리타스는 백업 관리자에게 잠재적인 문제를 알리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반의 탐지 기능을 넷백업 솔루션에 도입했다. 또한, 베리타스가 새롭게 출시한 넷백업 플렉스의 경우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의 엣지에서 코어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업계 최고의 랜섬웨어 보호 기능을 제공해 현재 시장에 출시된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중 최고의 완전성을 자랑한다. 백업 성능이 300% 향상된 넷백업 플렉스 어플라이언스는 40% 더 낮은 비용으로 타사 제품 대비 두 배 높은 성능 및 용량을 제공해 코어 데이터 센터의 워크로드를 통합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더불어, 베리타스는 VMWare 이용자가 단 몇 분 안에 랜섬웨어 및 기타 문제들로부터 데이터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상시 데이터 보호(Continuous Data Protection) 및 인스턴트 롤백(Instant Rollback) 기능을 제공한다. VM웨어(VMWare)를 시작으로 모든 애플리케이션으로 확장되는 넷백업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복구 기술 및 데이터를 포함한 여러 서비스의 목표를 정의하고 자동으로 실행해 랜섬웨어 등 예상치 못한 데이터 손실에 대비할 수 있는 레질리언스를 향상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베리타스는 스토리지 불변성 (Write Once Read Many, WORM) 기능을 AWS S3 클라우드 환경으로 확장해 엄격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랜섬웨어에 대한 가장 완전한 보호를 제공한다.
베리타스 넷백업 솔루션은 다수의 쿠버네티스 배포판과 클러스터, 네임스페이스, 사용자 지정 리소스 및 영구 볼륨을 아우르는 전 계층에 걸쳐 통합적인 보호를 제공해, 완벽한 데이터 관리 및 보호뿐만 아니라 보다 유연한 데이터 복구 옵션을 제공한다. 현재 베리타스는 엣지, 코어 및 클라우드, 가상화 환경에서 컨테이너화된 환경에 이르기까지 랜섬웨어에 대한 가장 완전한 보호를 제공하고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 솔루션은 컨테이너 보호에 대한 독립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향후 다중 쿠버네티스 배포판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을 보다 신속하게 받을 수 있다. 현재 넷백업은 레드햇 오픈시프트(Red Hat OpenShift), VM웨어 탄주(VMWare Tanzu), 구글 쿠버네티스 엔진(Google Kubernetes Engine)을 지원하며, 향후 쿠버네티스 플랫폼 배포판 또한 지원할 예정으로 시장 내 유일하게 쿠버네티스를 위한 광범위한 통합적 데이터 보호를 제공할 계획이다.

베리타스 넷백업은 클라우드 환경 내 향상된 랜섬웨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필요에 따라 리소스를 자동으로 프로비저닝 및 디 프로비저닝 하여 비용 효율적인 랜섬웨어 레질리언스를 확보하고, 리소스 부족으로 인한 백업 실패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워크로드를 자동으로 보호하는 기능을 통해 기업의 클라우드 운영을 단순화하고 랜섬웨어 및 예상치 못한 데이터 손실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베리타스 넷백업의 개선된 전송 보안 기능을 통해 클라우드로의 데이터 이동이 약 20% 빨라졌고, 동시에 복제, 백업 복구 및 중복 제거를 포함한 모든 데이터 전송에 대한 새로운 암호화 보안 시스템이 향상돼 잠재적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의 레질리언스를 확보할 수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 솔루션 관련 업데이트 및 출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베리타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랜섬웨어, 사이버 보안
관련 기사 보기
[뉴스] 안랩, OT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나온웍스 인수
[뉴스] 안랩, 미국 유명 은행 사칭한 이메일로 유포되는 악성코드 주의 당부
[뉴스] 이글루시큐리티, MS 애저 마켓플레이스 통해 클라우드 기반 SIEM 제공
[뉴스] 이글루시큐리티, 정보보호의 날 기념 보안 OX 퀴즈 이벤트 진행
[뉴스] 야놀자, QueryPie를 통한 글로벌 데이터 거버넌스 구축 강화
[뉴스] 조시큐리티, 악성코드 정밀 분석 조샌드박스 v32 블랙 다이아몬드 출시
태그(Tags) : 랜섬웨어, 사이버 보안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2021년 2분기 실적 발표, 매출은 99% 순이익은 3배 증가
LPDDR5 보다 33% 빨라져, JEDEC LPDDR5X 정식 발표
HP, Z 세대 겨냥한 초경량 노트북 HP 파빌리온 에어로 13 공개
AUO와 LG디스플레이, 480Hz 주사율 LCD 패널 2022년 양산?
스팀 게임을 즐기는 휴대용 게임기, 밸브 스팀 덱(Steam Deck) 발표
AMD 세잔과 RTX 3070 결합한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5 프로 AMD
놓칠 수 없는 OS 무료 업글 기회, 윈도우 11서 CPU별 게임 성능은?
5만5천원에 OLED로 옆그레이드, 닌텐도 스위치 OLED 발표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8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