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1-07-19 10:20
[뉴스/보도자료]

삼성전자, 갤럭시 탭 S7 FE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갤럭시 탭 S7 FE(Fan Edition)'를 2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갤럭시 탭 S7 FE'는 기존 사용자들이 만족한 주요 기능들을 모두 갖춘 것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낮춰 개성을 중시하고 실용성을 추구하는 Gen-Z(Z세대)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 12.4형 대화면과 멀티태스킹 기능
 
'갤럭시 탭 S7 FE'는 '갤럭시 탭 S7+'와 동일한 12.4형의 대화면을 적용하여, 학습 및 업무 효율성을 한층 높여준다. 화면을 최대 3분할해 세가지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고 원하는 앱을 최대 3개까지 묶어 놓으면 터치 한 번으로 앱을 동시에 펼칠 수 있다.
 
PC와 같은 사용 환경이 필요할 때는 '삼성 덱스(Samsung DeX)'가 유용하다. PC처럼 창을 여러 개 띄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주 쓰는 앱은 단축키로 바로 실행할 수 있다.
 
갤럭시 기기들 간 연결성도 뛰어나다. 스마트폰에서 인터넷 검색이나 삼성 노트에서 작업하던 내용을 태블릿에서 계속 이어서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사진이나 메모를 복사해 태블릿에 바로 붙여 넣기도 가능하다. 노트북으로 작업할 때에는 '세컨드 스크린' 기능을 활용해 별도 연결선 없이도 듀얼 모니터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 일체형 메탈 디자인과 슬림한 외형
 
깔끔한 일체형 메탈 디자인과 미니멀한 카메라 하우징으로 세련됨을 더했고, 슬림한 외형은 손에 착 감기는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미스틱 실버까지 트렌디한 무광의 파스텔톤 컬러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갤럭시 탭 최초로 적용된 그린 컬러는 Gen-Z(Z세대)들에게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S펜은 '갤럭시 탭 S7 FE'의 사용성을 극대화해준다. 고무재질의 펜촉으로 화면에 보다 세밀한 필기가 가능하다.  삼성 노트에서는 S펜으로 작성한 손글씨를 텍스트로 바로 변환할 수 있고, 작성한 내용을 분석해 적당한 제목과 해시태그도 제안해 메모 정리할 때 편리하다.
 
펜업(PENUP),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Clip Studio paint), 캔바(Canva), 노트쉘프(Noteshelf) 등 태블릿의 활용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앱도 '갤럭시 탭 S7·S7+'와 동일하게 지원한다.
 
이외에 ▲돌비 애트모스와 AKG 사운드를 적용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는 듀얼 스피커, ▲고사양 게임도 원활하게 실행할 수 있는 파워 퍼포먼스, ▲10,090mAh의 대용량 배터리도 갖췄다.
 
□ 19일부터 21일까지 사전 예약 실시
 
삼성전자는 23일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21일까지 삼성닷컴과 네이버, 11번가, G마켓, 위메프 등 오픈마켓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갤럭시 탭 S7 FE'는 64GB와 128GB 모델로 출시된다. 64GB 모델은 LTE 를 지원하고,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실버 등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9만9천600원이다. 128GB 모델은 LTE와 5G를 지원하고, 미스틱 그린, 미스틱 핑크, 미스틱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LTE 모델 77만원, 5G 모델이 84만400원이다.

  태그(Tag)  : 삼성전자, 갤럭시 (태블릿)
관련 기사 보기
[취재] 갤럭시 노트20과 다양한 신제품 공개, 삼성 갤럭시 언팩 2020
[뉴스] 엔씨디지텍, 22일 쇼핑라이브서 신모델 삼성 갤럭시북 프로 특가 판매
[뉴스] 매크로네트웍, 웹캠 탑재 고사양 재택근무 노트북 긴급공수 진행
[뉴스] 매크로네트웍, 4차유행 대비 갤럭시북 프로360 인터파크 쎈딜 참여
[뉴스] 엔씨디지텍, 삼성노트북 갤럭시북 프로 11번가 긴급공수 특별 할인 진행
[뉴스] 매크로네트웍, 갤럭시북 프로360 11번가 긴급공수 할인전 진행
태그(Tags) : 삼성전자, 갤럭시 (태블릿)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RDNA3 GPU는 RTX 3080 Ti 대비 최대 2.5배 성능?
다이렉트스토리지 윈도우 10도 지원? 개발자 프리뷰 정보 유출
AMD 업스케일링 기술 FSR, PC와 엑스박스 이어 PS5도 지원
LG 스탠바이미(StanbyME), 사전예약서 완판
코로나19 언택트 시대 미니 ITX PC 고민끝,AMD 4700S 데스크탑 키트
이번에도 무료 업그레이드, 윈도우 11 호환 논란 해법은?
스팀 게임을 즐기는 휴대용 게임기, 밸브 스팀 덱(Steam Deck) 발표
AMD 세잔과 RTX 3070 결합한 게이밍 노트북, 레노버 리전5 프로 AMD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7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