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7-27 10:01
[뉴스/보도자료]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스카이에서 글로벌 통합 서버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서버는 iOS 및 Android 통합 서버로, 유저들은 신규 서버에 접속해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기존에 운영되는 각 지역별 서버 역시 동일하게 유지된다.

컴투스는 이번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을 기념해 게임 접속 시 10단계 드래곤을 최대 100마리까지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그 밖에 특별 출석 이벤트와 가로 세로 퍼즐을 맞추는 3매치 퍼즐 이벤트를 통해 드래곤 육성에 필요한 여러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글로벌 서버 오픈과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심판의 불꽃을 발사하는 불 속성 신규 드래곤 이그시즈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를 기념해 내달 10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이그시즈 이벤트 던전도 도입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인 군단 정벌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저들은 매주 새롭게 선정되는 군단을 상대로 전투를 펼치게 되며, 정벌 도전에 성공할 경우, 특별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드래곤스카이는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드래곤을 수집, 육성하며 끊임없이 몰려오는 적과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화려한 영상미 및 캐릭터 그래픽과 더불어 방치형 슈팅 게임과 RPG의 복합적 재미까지 갖추고 있어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드래곤스카이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모바일게임
관련 기사 보기
[리뷰] 디아블로 세계를 모바일 게임에 담았다,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테스트 해보니
[프리뷰] 21년 기대작 제 2의 나라 오픈!,모바일 게이머들을 입국시킬 수 있을까?
[취재] CG 같은 그래픽을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것,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5 얼리 액세스 인터뷰
[뉴스]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지역 로네몬트 업데이트 실시
[뉴스] 미호요, 액션 RPG 붕괴3rd 무결의 낙원 업데이트
[뉴스] 엔픽셀 그랑사가, 한국형 캐릭터 유나 추가
태그(Tags) : 모바일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배틀필드 2042 출시 연기, 오픈 베타 일정은?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는 RTX 30 시리즈와 공존, 이유는 가격? 물량?
인텔 Z690 다이어그램 유출, PCIe 5.0과 5Gbps 이더넷 지원?
AMD, 라이젠 플랫폼의 윈도우 11 지원 칩셋 드라이버 배포
불편함은 추억이 되지 않는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타
비슷한 가격대 메인스트림 게이밍 조립 PC, 어떤 조합이 더 좋을까?
외장그래픽 대란 시대, 내장그래픽 PC의 활용은?
PCIe 4.0으로 업그레이드 된 M.2 SSD, Crucial P5 Plus NVMe 1TB 아스크텍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