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1-08-05 16:26
[뉴스/보도자료]

콕스, 차량용 무선 충전기 CWC50 출시 기념 행사 진행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의 브랜드 콕스가 차량용 충전기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WC50 차량용 무선 충전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CWC10 차량용 USB PD 충전기를 추가로 증정하며, 행사는 8월 31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특히 CWC50과 CWC10을 각각 송풍구, 시거잭에 연결하여 함께 사용하면 블랙 컬러와 블루 LED로 소소한 카테리어(자동차+인테리어)도 즐길 수 있다.

CWC10은 36W의 USB PD, 그리고 18W의 QC3.0 듀얼 포트로 동시 출력이 가능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최대 2개 기기를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다.

퀄컴의 독자적인 고속 충전 기술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었으며, 자동 전압 조절이 되어 12V의 소형차부터 24V의 대형차까지 차종에 상관없이 모든 차량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CWC50은 최대 15W 출력의 충전 성능을 가진 무선 충전기로, 마그네틱 타입으로 수동으로 체결할 필요 없이 가까이 다가가면 자동으로 흡착 위치를 잡아주며, 핸드폰에 자력이 없어도 기본 제공되는 마그넷 링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집게형, 진공 압착 타입 두 가지 방식을 지원하여 송풍구, 대시보드, 유리창 등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가능한 점은 이 제품의 대표적인 특징이며, 볼 타입 헤드로 각도 제한 없이 360°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KC 인증을 득한 안전한 충전기이며, 이 외에도 과충전 방지, 과열 방지, 이물질 감지 기능의 안전 기능이 적용되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태그(Tag)  : 콕스, 고속 충전 기술
관련 기사 보기
[리뷰] 안전한 무선 고속 충전의 편리함, 에너자이저 WCP117 & WCP119 충전기
[뉴스] 콕스, CSB100 BT 블루투스 사운드바 출시
[뉴스] 콕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기획전 진행
[뉴스] 크레앙, 울트라부스트 자석 거치식 차량용 무선충전기 V6 출시
[뉴스] 아나로그디바이스, 충전속도 4배 높이는 초소형 전력관리 솔루션 출시
[뉴스] 버바팀, 33W 초미니 PD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출시
태그(Tags) : 콕스, 고속 충전 기술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오큘러스 퀘스트2 전용 레지던트 이블4 VR 버전 10월 21일 출시
키오시아 PCIe 5.0 SSD 프로토타입, PCIe 4.0보다 두 배 이상 빨라
엔비디아 RTX 30 Super 시리즈 중 RTX 3060 Super 큰 폭으로 상향?
AMD와 엔비디아, 디아블로2 레저렉션 대응 신규 드라이버 배포
비슷한 가격대 메인스트림 게이밍 조립 PC, 어떤 조합이 더 좋을까?
외장그래픽 대란 시대, 내장그래픽 PC의 활용은?
아이패드 미니와 애플워치 시리즈 7, 그리고 아이폰 13 시리즈 특징은?
윈도우 11 출시 맞춰 PCIe 4.0으로 업그레이드, ASRock B560 스틸레전드 디앤디컴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