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1-09-10 10:35
[뉴스/보도자료]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브론즈 650W/750W 출시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캐슬론 M 브론즈(CASLON M BRONZE)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 6월에 출시한 850W에 이어 시장 수요가 높은 650W와 750W 라인업을 추가한 것. 이로써 캐슬론 M 브론즈 시리즈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와 만날 수 있게 되었다.

 

80 PLUS 230V EU 브론즈 등급을 획득한 캐슬론 M 브론즈는 실제 80 PLUS 실버(Silver) 등급에 해당하는 최대 90.35% 효율로 최적의 PC 구성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높은 전력 효율을 구현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하이브리드-E(Hybrid-E) 플랫폼을 적용했으며, 직류전압변환(DC to DC) 설계를 더해 PC 부품과 주변기기 등이 요구하는 다양한 전압을 안정적으로 공급 가능하다.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요구하는 고성능 부품의 전압 유지는 2세대 GPU-VR(GPU - Voltage Regulation)이 맡는다. 파워서플라이가 100% 부하가 인가되는 상황이더라도 +12V 전압 강하를 최대한 억제해 시스템 작동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캐슬론 M에 적용되어 호평 받은 바 있는 16 AWG 규격 케이블도 그대로 유지해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의 가치를 빛낸다. 일반 파워서플라이가 18AWG 규격을 사용하는데 비해 캐슬론 M 브론즈는 이보다 더 두꺼운 케이블로 완성도를 높였다. 전원 케이블이 두꺼우면 내심 또한 굵어지기에 내부 저항과 발열을 낮춰 전반적인 시스템 안정성 확보에 유리하다.

이 외에도 여유로운 풍량과 정숙성, 수명까지 모두 갖춘 글로브사의 유체 베어링(FDB-Fluid Dynamic Bearing) 냉각팬을 적용했으며, PC가 꺼진 이후에도 냉각팬을 작동시켜 제품 내부 잔열을 제거해주는 애프터쿨링(AfterCooling)으로 부품 수명 확보까지 지원한다.

돌입전류/낙뢰/정전기 등 외부의 전기적 손상에서 PC를 보호하는 서지(SURGE) 4K와 ESD 15K등 보호기능도 모두 담았다. 이렇게 다양한 기술을 바탕으로 캐슬론 M 브론즈는 6년이라는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 장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브론즈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관련 기사 보기
[리뷰] RTX 3080급 고성능 PC에 어울리는 고출력 PSU, 프랙탈 디자인 아이온 골드 850W
[취재] 보드나라 20주년 기념 인터뷰, 20년만의 CI 변경 심기일전 한미마이크로닉스
[취재] 자체 개발 게이밍 제품 및 케이스 파워 공개, 마이크로닉스 2021 신제품 발표회
[뉴스] 마이크로닉스, 캐슬론 M 브론즈 출시 이벤트 실시
[뉴스] 마이크로닉스, PNY XLR8 Gaming DDR4 메모리 2종 출시
[뉴스] 마이크로닉스, 배그여신 가수 에일리와 광고모델 계약 체결
태그(Tags) :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배틀필드 2042 출시 연기, 오픈 베타 일정은?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는 RTX 30 시리즈와 공존, 이유는 가격? 물량?
인텔 Z690 다이어그램 유출, PCIe 5.0과 5Gbps 이더넷 지원?
AMD, 라이젠 플랫폼의 윈도우 11 지원 칩셋 드라이버 배포
불편함은 추억이 되지 않는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타
비슷한 가격대 메인스트림 게이밍 조립 PC, 어떤 조합이 더 좋을까?
외장그래픽 대란 시대, 내장그래픽 PC의 활용은?
PCIe 4.0으로 업그레이드 된 M.2 SSD, Crucial P5 Plus NVMe 1TB 아스크텍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1-09-11 23:08/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굵으면 나쁘지는 않겠지만 케이블 내부저항과 발열이 과연 파워 수명과 안정성 효율에 유믜미한 효과를 주는지가 궁급하긴하네요.

네오마인드 / 21-09-12 12:02/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마이크로닉스 파워 진짜 좋은거같아요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