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9-23 12:32
[뉴스/보도자료]

Synology, Windows용 클라우드 백업 솔루션인 C2 Backup 출시

Synology는 오늘 최신 Synology C2 클라우드 응용 프로그램의 출시를 발표했다. C2 Backup은 집에 있든 여러 사무실에 분산되어 있든 위치에 관계없이 Windows 장치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보호한다.

Synology의 C2 Backup 제품 관리자인 Yen-ju Lin은 "C2 Backup을 통해 자신의 Windows 장치의 보호를 중앙 집중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설치 및 사용이 간편하고 Windows 장치를 보호하기 위해 하드웨어가 추가로 필요하지 않으므로 사용자가 바로 백업을 시작할 수 있다."


완전한 중앙 집중식 데이터 보호
C2 Backup For Individuals 및 C2 Backup For Businesses를 통해 Windows PC 및 서버의 모든 것을 콘솔 하나로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백업할 수 있다. 여기에는 시스템 구성, 소프트웨어, 파일 및 폴더, 외부 드라이브가 해당된다.
C2 Backup에 백업된 데이터는 사용자가 보유하는 개인 키를 사용하여 백업 파일 및 민감한 정보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단대단 AES-256 암호화를 통해 무단 액세스로부터 완전히 보호된다.
 
 
유연한 백업 예약 방법
C2 Backup은 끊임없이 증분하는 백업을 통해 저장소 및 대역폭을 최적화한다.
증분 백업은 백업을 통해 매번 업로드되는 데이터에서 변경된 블록만 백업하여 데이터 양을 줄여 보다 효율적으로 백업을 진행한다. 각 가입자는 자신만의 개별 보존 방법을 기본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존 정책은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기업 정책 및 규정을 준수하도록 맞춤화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C2 Backup은 사용자가 백업을 놓치지 않도록 예약 전략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백업 작업이 주기적으로 실행되도록 선택하거나 화면 잠금, 계정 로그아웃 또는 기기 전원 켜기와 같은 이벤트에 의해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신속하고 완전한 복원 옵션

장치 장애, 데이터 손실 또는 랜섬웨어 공격이 발생한 경우 C2 Backup의 신속한 복구 방법을 통해 사용자는 신속하게 서비스를 재개할 수 있다. 파일 단계의 복구를 통해 필요한 모든 파일을 즉시 검색할 수 있으며 전체 장치는 베어 메탈 복구를 통해 이전 상태로 복원할 수 있다. "개별 장치 소유자는 직관적인 C2 Backup 콘솔에 액세스하여 스스로 백업된 데이터를 쉽게 찾고 신속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라고 Lin은 설명했다. "또한 명확한 버전 관리를 통해 사용자는 필요할 때 포털에서 파일의 이전 복사본을 검색할 수 있다."
 
무제한 엔드포인트 및 투명한 가격

C2 Backup For Individuals의 가격은 스토리지 사용량에 따라 다르며 각 가입 계정을 통해 보호할 수 있는 장치의 수는 무제한이다. 연간 가입 요금은 백업 데이터 300GB에 월 $2,50부터 시작하여 월 $8,50 미만으로 최대 2TB까지 보호할 수 있다.
요금제 C2 Backup은 C2 Backup For Individuals 및 C2 Backup For Businesss의 두 가지 가입 요금제로 제공된다.

2021년 말까지 C2 Backup For Individuals에 등록한 사용자는 추가 90일의 무료 체험 기간이 제공되어 새 플랫폼의 기능을 꼼꼼히 테스트할 수 있다.

C2 Backup For Business를 통해 Microsoft 365 사용자는 Exchange Online에 저장된 데이터를 추가로 백업할 수 있다. C2 Backup for Business의 기능에 관심이 있으시면 문의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시놀로지
관련 기사 보기
[뉴스] DSM 7.0 포함, 시놀로지 일부 제품군에 OpenSSL 취약점 발견
[뉴스] 시놀로지, 자사 제품 대상 무차별 대입 공격 조사 중
[뉴스] 시놀로지, 엔터프라이즈용 SAS HDD 'HAS5300' 시리즈 출시
[뉴스] 시놀로지, 새 RackStation RS2421+ 및 RS2421RP+ 출시
[뉴스] 시놀로지, 다용도 RS2821RP+ 출시
[뉴스] 시놀로지, 대용량 M.2 NVMe SSD 및 10/25GbE 네트워크 카드 출시
태그(Tags) : 시놀로지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웨이코스, 파워컬러 라데온 RX 6600 FIGHTER 출시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라데온 RX 6600 시리즈 그래픽카드 출시
윈도우11서 AMD 라이젠 성능 이슈, 10월 중 두 차례 패치로 해결 예정
삼성전자, 14나노 EUV 공정 DDR5 D램 양산
고성능 게이밍 PC를 위한 한계 돌파,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30 히트싱크 2TB
윈도우 11과 함께 업그레이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신제품 발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3080 Gaming OC와 함께, 디아블로 2 레저렉션 8인 4K 플레이
VGA 난리통 PC 게이머의 고민, CPU 우선 업그레이드는?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10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9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4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3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