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12-20 11:05
[뉴스/보도자료]

잔디소프트, 매드월드 글로벌 알파테스트 4.0 오늘부터 실시

게임 개발사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아포칼립스 MMORPG 매드월드(Mad World)의 글로벌 알파 테스트 4.0을 한국시간 기준 12월 20일 11시부터 12월 24일 18시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매드월드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매드월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는 MAD WORLD:AGE OF DARKNES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 시 즉시 신청된다. 참고로 금일 회원으로 가입만 하더라도 게임 플레이를 경험 가능하며, 지난 알파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의 경우 100% 자동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잔디소프트 측은 이번 알파 테스트 4.0 버전에서 게임의 핵심인 전투 시스템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편의성 확장, 밸런스 수정 등 게임의 볼륨 확장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우선, 매드월드의 전투 시스템 확장은 이번 4.0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로 손꼽힐 전망이다. 무구 제작 시스템을 통해 유일 등급으로 분류될 주요 네임드 장비 아이템과 전설과 고대로 명명된 상위 등급의 아이템이 대폭 확대되었으며, 해당 아이템과 장비들 모두 재료들을 수집해 직접 제작하도록 제작 시스템도 수정되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조 무기 2종에 심연과 생명 계열 스킬이 추가되고 개선된 사항도 게임의 전투 시스템을 한 단계 끌어 올려줄 요소로 손꼽힌다. 다만, 방패와 생명, 심연 계열 스킬을 사용하려면 해당 보조무기 착용을 필수로 변경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4.0 버전에서는 거래소 시스템도 추가되어 모험 중에 획득한 무기와 방어구, 각종 아이템 등 물품을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다. 신규 업데이트된 거래소에서는 타 유저들이 올린 장비와 아이템이 검색을 통해 확인되며, 더불어 시세 확인 및 우편과 연동되어 수령이 가능한 편의성 시스템도 지원된다.

이밖에 신규 정예 몬스터의 출연, 새롭게 리뉴얼되는 챕터2 스토리라인, 업적시스템, UI 개편 등 시스템과 콘텐츠들이 대거 확대되거나 개선, 수정되면서 기존 3.0 버전과 비교해 전체적인 외연 확장이 단행된 만큼 풍족한 즐길 거리를 자아낼 전망이다.

 

잔디소프트에서 개발 중인 매드월드는 절망적인 세상 속 인물들의 서사를 그려낸 MMORPG다.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 세계관에서 작은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와 자유롭게 성장하며 악을 물리치고,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하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최신 웹 기술을 활용, 링크 접속 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무설치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오늘부터 진행되는 매드월드 4.0 버전 및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온라인게임
관련 기사 보기
[리뷰] 16비트 플랫폼 장르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스멜터(Smelter)
[취재] CG 같은 그래픽을 다양한 분야로 확장할 것, 에픽게임즈 언리얼 엔진5 얼리 액세스 인터뷰
[뉴스] 넥슨, 클로저스 시즌3 마무리 짓는 신규 지역 백야의 요새 업데이트
[뉴스] 유비소프트 무료 배틀로얄, 하이퍼 스케이프 서비스 종료
[뉴스] 판도소프트웨어, 레전드 오브 판도니아 첫 번째 업데이트
[뉴스] 디지몬 슈퍼럼블, 첫 번째 대형 업데이트 사막 지대 공개
태그(Tags) : 온라인게임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2.4 패치, PC 공개 테스트 서버 1월 26일 적용
컬러풀, 지포스 RTX 3050 신제품 출시
제닉스, 스마트스토어에서 무선게이밍마우스 30% 특가할인 실시
지포스 RTX 3050 게임 성능은 GTX 1660 Ti급, 매력없는 채굴 성능?
E-코어로 대변신한 Non-K CPU,인텔 코어 i7-12700F
라이젠 7 5800X3D로 i9-12900K 게임 역전?, AMD CES 키노트 정리
메인스트림 게이머에 희망될까?, 기가바이트 라데온 RX 6500 XT 게이밍 OC
메인스트림 PC 시장에 활력을, 인텔 코어 i5-12400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2년 01월
주간 히트 랭킹

[최종 결과발표] 2021년 4분기 포인트 소진 31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씨게이트 퀴즈 10
[결과발표] 2021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1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4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