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¹µå µ¥µå ¸®µ©¼Ç2 PC ¹öÀüÀÇ ÃֽйöÀü¿¡¼, °ÔÀ̸ӵéÀº Á¶±Ý ´õ ³ôÀº ¼º´ÉÀ» °æÇèÇÒ ¼ö ÀÖ´Â ±â´ÉÀÌ Ãß°¡µÇ¾ú´Ù.

PC ¹öÀü ·¹µå µ¥µå ¸®µ©¼Ç 1.31 ¾÷µ¥ÀÌÆ®¿¡¼´Â Ä¿¹Â´ÏƼ ¸ðµå¸¦ ÅëÇØ ±¸ÇöµÇ¾î¿Â AMD FSR 2.0 ±â¼úÀÌ Ãß°¡µÇ¾ú´Ù. À̺¸´Ù ¸ÕÀú ¾÷µ¥ÀÌÆ®µÈ DLSS·Îµµ ´õ ³ôÀº ¼º´ÉÀ» °æÇèÇÒ ¼ö ÀÖ¾úÁö¸¸, ¿£ºñµð¾Æ ÁöÆ÷½º RTX ½Ã¸®Áî°¡ ÇÊ¿äÇÑ ¹Ý¸é, AMD FSR 2.0Àº Ưº°È÷ Çϵå¿þ¾î¸¦ °¡¸®Áö ¾Ê´Â ¹ü¿ë ¾÷½ºÄÉÀϸµ ±â¼úÀ̶ó ´õ ¸¹Àº °ÔÀ̸ӵéÀÌ ¼Õ½±°Ô ´õ ³ôÀº ¼º´ÉÀ» °æÇèÇÒ ¼ö ÀÖ°Ô µÇ¾ú´Ù. FSR 2.0 ¾÷µ¥ÀÌÆ®¿Í ´õºÒ¾î TAA(Temporal Anti-Aliasing) °³¼±, °ÔÀÓÆÐµå Áö¿¬ °¨¼Ò¸¦ À§ÇÑ ¸®Ç÷º½º ±¸ÇöÀÌ ÀÌ·ïÁ³´Ù.
ÄÁÅÙÃ÷ ¸é¿¡¼´Â Àüº¸¸¦ Ç÷¹ÀÌ¾î ¸Þ´º¿Í Ä·ÇÁ¿¡¼ º¸³¾ ¼ö ÀÖ°Ô ¾÷µ¥ÀÌÆ®µÇ¾úÀ¸¸ç, ÀϽà Áß´Ü ¸Þ´º¿¡¼ Å©·¡µ÷ ¸µÅ© Ãß°¡, ·¹µå µ¥µå ¿Â¶óÀο¡¼ »õ·Î¿î ÇϵåÄÚ¾î Çù·Â Àüº¸, 2°³ÀÇ ¼î´Ù¿î ¸ðµå¿¡ 4°³ÀÇ ½Å±Ô À§Ä¡, 3°³ÀÇ Àüº¸ ¹Ì¼Ç¿¡¼ 1°³ÀÇ ½Å±Ô À§Ä¡ Ãß°¡ µîÀÌ ÀÌ·ïÁ³´Ù.
±× ¿Ü °ÔÀÓ ¾ÈÁ¤¼º°ú ¸ÅÄ¡¸ÞÀÌÅ·, ÄÁÅÙÃ÷, »óÁ¡ µî¿¡¼ ¹ß»ýÇÏ´ø ´Ù¼öÀÇ ¹®Á¦°¡ ¼öÁ¤µÇ¾ú´Ù. ·¹µå µ¥µå ¸®µ©¼Ç 1.31 ¹öÀü °ü·Ã ¼¼ºÎ ³»¿ëÀº ¶ô½ºÅ¸°ÔÀÓÁî ȨÆäÀÌÁö¼ È®ÀÎ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