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2-10-26 12:43
[뉴스/보도자료]

LG전자, 미국 뉴저지주 북미 신사옥에 LG 과학관 개관

LG전자가 미국에 LG 과학관(LG Exploratorium)을 열고,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5일 미국 뉴저지주(州) 잉글우드 클리프에 위치한 북미법인 신사옥에서 LG 과학관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윤태봉 부사장과 고든 존슨(Gordon Johnson) 뉴저지주 상원의원, 빌 패스크렐(Bill Pascrell, Jr) 뉴저지주 하원의원, 마리오 크랜작(Mario M. Kranjac) 잉글우드 클리프 시장, 짐 테데스코(Jim Tedesco) 버겐 카운티장 등 美 정부관계자가 참석했다.


LG 과학관은 LG전자가 지난 2020년 완공한 북미 신사옥 내에 440제곱미터(㎡) 규모로 조성됐다. 인공지능 로봇, 대화형 디지털 사이니지, 전기차 구동 시뮬레이터 등을 전시, 학생들이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가지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이곳을 방문한 학생들이 친환경으로 지어진 북미 신사옥을 직접 체험하며 환경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과학관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교육 전문업체인 디스커버리 에듀케이션(Discovery Education)과 손잡고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학생들이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향후에도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 북미 신사옥은 대지면적 약 11만 제곱미터, 연면적 6만3천 제곱미터 규모다. 이 건물 주변의 삼림, 습지 등을 보호하기 위해 연면적의 절반에 달하는 녹지를 조성했는데 신사옥 주변에 심은 나무만 1,500 그루가 넘는다. 건물 옥상에 설치된 고효율 태양광 모듈은 전기를 만드는 동시에 탄소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건물 전체에 적용한 고효율 공조시스템(HVAC, Heating, Ventilation & Air Conditioning)은 에너지 비용을 줄인다.

이 건물은 미국 그린빌딩위원회(U.S Green Building Council)가 제정한 친환경 건축물 인증제도 리드(LEED, Leadership in Energy & Environmental Design)의 최고등급인 플래티넘(Platinum)을 획득한 바 있다.

  태그(Tag)  : LG전자
관련 기사 보기
[뉴스] LG전자, 7년 연속 호주 최고 TV 브랜드 선정
[뉴스] LG 올레드 TV, CES 2023 최고 혁신상 수상
[뉴스] LG전자, 식물생활가전 틔운 미니 병원에 기부
[뉴스] LG전자, 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최우수기관 선정
[뉴스] 팅크웨어, LG전자와 손잡고 아이나비 커넥티드 마이카 알람 서비스 선보여
[뉴스]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이색 테마 공간 오브제 유니버스 연다
태그(Tags) : LG전자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가격 인하? 할인 시즌 이벤트?
AMD 라데온 RX 7000 시리즈 초기 물량, RTX 40 시리즈 이상?
비트엠, 성능높인 1TB M.2 NVMe SSD 및 2.5형 SSD 출시
2022년 3분기 글로벌 GPU 출하량, 2009년 이후 최대 하락폭
RTX 40/인텔아크/AMD RDNA,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경쟁과 변수는?
고사양 고용량 SSD가 필요할 때,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30 M.2 NVMe 4TB
창작인을 위한 자유로운 그래피티 메인보드,ASRock Z790 LiveMixer D5 디앤디컴
천사와 공룡이 사랑을 만났을 때,최신 엔트리급 PC 온라인 게임 성능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2년 11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최종 결과발표] 2021년 4분기 포인트 소진 31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