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3-01-31 15:15
[뉴스/보도자료]

농심 레드포스,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로 시즌 준비 완료

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와 작년 6월 공식 스폰서십을 맺은 농심 레드포스 팀이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품과 함께 2023 LCK 스프링 시즌의 출사표를 던졌다. 



농심 레드포스의 ‘든든’ 박근우 선수와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Apex Pro TKL WL(2023) 키보드’ 

현재 스틸시리즈는 농심 레드포스 외에도 T1, 페이즈 클랜, 레드불 OG 등 세계적인 e스포츠 팀과 스폰서십을 맺어 선수단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e스포츠 대표 지원 프로그램인 '프라임 바운티 (SteelSeries Prime Bounty)'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협력을 지속하고 있다.

‘농심 레드포스’ 팀은 2022 LCK 챌린저스 리그(CL) 스프링 시즌 준우승, 서머 시즌 우승을 이뤄내며 스틸시리즈와 함께 활약한 선수들이 1군으로 전원 콜업되어 이루어진 팀으로, 현재 정규시즌 1R 경기를 진행 중이다. 특히 2군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합을 맞춘 선수들이 많아 탄탄한 팀워크를 발휘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2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에서 훌륭한 플레이를 펼쳐 팀을 승리로 이끌고 MVP로 선정된 탑 라이너 ‘든든’ 박근우 선수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Aerox 9 Wireless 마우스>, <Apex Pro TKL WL (2023) 키보드>, <Arctis Nova 7X 헤드셋>, <QcK Heavy XXL 마우스패드>를 사용하며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줬다.

박근우 선수는 "2023년 꿈의 무대 LCK에 도달하기까지 여정을 함께해 주신 스틸시리즈에 감사드린다. 이번 시즌 스틸시리즈와 함께 매 경기 후회가 남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며 2023 LCK 스프링 시즌 출전의 결의를 다졌다.

더불어 ‘농심 레드포스’ 2군에서 박근우 선수와 함께 올라온 동료 선수이자 2022 한중일 e스포츠 대회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국가대표로 출전해 우승을 차지한 미드 라이너 ‘피에스타’ 안현서 선수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Aerox 3 Wireless (2022) Snow 마우스>, <Apex Pro TKL WL (2023) 키보드>, <Arctis Nova Pro Wireless 헤드셋>, <QcK Heavy XXL 마우스패드>를 사용하고 있다.

안현서 선수는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의 뛰어난 퍼포먼스에 만족하며 CL 시절부터 꾸준하게 제품을 사용 중이다. 23년 LCK 무대에서도 스틸시리즈 장비를 무기로 팬 여러분들과 나 자신이 만족할 수 있는 플레이와 최고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응원해 주는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스틸시리즈 이혜경 한국 지사장은 “농심 레드포스는 한국의 유명한 프로 게임단 중 하나로 스틸시리즈의 소중한 파트너사이다”라며,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이 스틸시리즈 제품을 통해 2023년에도 승리의 영광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태그(Tag)  : 스틸시리즈
관련 기사 보기
[뉴스] 스틸시리즈, 그립 (Grip) 신규 입점 기념 특가 라이브 진행
[뉴스] 스틸시리즈, 새로운 시즌 맞이 지마켓 프로모션 진행
[뉴스] 스틸시리즈,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 게이밍 브랜드 위크 진행
[뉴스]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뉴스] 스틸시리즈, 설맞이 G마켓 라이브 커머스 G라이브 진행
[뉴스] 스틸시리즈, 2023년 신년 축하 & 공식 스토어 소식 알림 1만명 달성 기념 할인 쿠폰 증정
태그(Tags) : 스틸시리즈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시리즈 FE 실물 사진 유출
삼성전자 980 Pro SSD, 중국서 가짜 제품 등장
ChatGPT 기반 새로운 Bing, 대기자 명단 없이 이용 가능?
메모리 가격 인하에 일부 인텔 700 시리즈 DDR4 지원 보드 단종 계획?
소니 APS-C 미러리스의 축복일까 계륵일까, 소니 FX30
Zen4에 기대했던 이상 실현, AMD 라이젠 9 7950X3D
뜨겁고도 시원한 하이엔드 VGA,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RTX 4080 XTREME 워터포스 제이씨현
인텔의 램버스 DRAM 고집이 남긴 유산,그리고 표준 경쟁에서 선택의 중요성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3년 03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