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ÀÇ »õ·Î¿î DX12 Å×½ºÆ®ÀÎ ½ºÆ¿ ³ë¸¶µå°¡ °ø½Ä Ãâ½ÃµÇ¾ú´Ù.

½ºÆ¿ ³ë¸¶µå(Steel Nomad)´Â 2016³â Ãâ½ÃµÈ ŸÀÓ ½ºÆÄÀ̸¦ ÀÕ´Â ¼ÎÀÌ´õ ±â¹Ý DX12 °ÔÀÓ ¼º´É Å×½ºÆ® ¿É¼ÇÀ¸·Î, ŸÀÓ ½ºÆÄÀÌ Ãâ½Ã ´ç½Ã¿Í ´Þ¸® ¸ðµç 3DMark »ç¿ëÀÚ°¡ ¹«·á·Î »ç¿ëÇÒ ¼ö ÀÖ´Ù.
´çÃÊ 2024³â 1ºÐ±â ¸» Ãâ½Ã ¿¹Á¤À̾úÁö¸¸ Å©·Î½º Ç÷§Æû Áö¿ø °úÁ¤¿¡¼ ÆÄÆ®³Ê»çµéÀÇ Çǵå¹éÀ» ¹Ý¿µÇÏ¸é¼ 4¿ù·Î ÇÑ Â÷·Ê ¿¬±âµÇ¾úÁö¸¸, ½ÇÁ¦·Î´Â ±×º¸´Ù ´õ ´Ê¾îÁø 5¿ù Çϼø¿¡ À̸£·¯ Á¤½Ä Ãâ½ÃµÈ °Í.
À̹ø¿¡ Ãâ½ÃµÈ 3DMark ½ºÆ¿ ³ë¸¶µå´Â DX12¿Í ¹úÄ(¾Èµå·ÎÀ̵å), ¸ÞÅ»(iOS) API¸¦ Áö¿øÇÏ´Â Å©·Î½º Ç÷§Æû º¥Ä¡¸¶Å©·Î ±âȹµÇ¾úÁö¸¸ ¸ÆOS¿Í ¸®´ª½º Áö¿øÀº ÇâÈÄ º°µµ ¾÷µ¥ÀÌÆ®µÉ ¿¹Á¤ÀÌ´Ù.
ÇÑÆí, ½ºÆ¿ ³ë¸¶µå °ø°³¿Í ÇÔ²² 3DMarkÀÇ ³×Àֵ̹µ ¹Ù²î¾ú´Âµ¥, ±âÁ¸ ¹èÀÌÁ÷ ¿¡µð¼ÇÀº µ¥¸ð·Î(3DMark Demo), ¾îµå¹ê½ºµå ¿¡µð¼ÇÀº Á¢¹Ì»ç¸¦ »« '3DMark'·Î, ÇÁ·ÎÆä¼Å³Î ¿¡µð¼ÇÀº ¿£Æ®ÇÁ¶óÀÌÁî ¿ë(3DMark for Enterprise)·Î »õ·Ó°Ô ¸í¸í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