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FrameX¿Í ¿£ºñµð¾Æ FrameView µî, °¢Á¾ °ÔÀÓ °ü·Ã ¸ð´ÏÅ͸µ ÅøÀÇ ÄÚ¾î·Î »ç¿ëµÇ°í ÀÖ´Â ÀÎÅÚ ÇÁ·¹Á¨Æ®¸ó(PresentMon)ÀÇ ½Å±Ô ¹öÀüÀÌ ¹èÆ÷µÇ¾ú´Ù.

6¿ù 9ÀÏÀÚ·Î µî·ÏµÈ ÇÁ·¹Á¨Æ®¸ó 2.3.1 ¹öÀüÀº ½Å±Ô Á¤º¸¿¡ ´ëÇÑ ¿ø°Ý ÃøÁ¤ ÁöÇ¥°¡ Ãß°¡µÇ¾ú´Ù. »õ·Ó°Ô ÃøÁ¤ °¡´ÉÇØÁøÁ¤º¸´Â GPU À¯È¿ Ŭ·°/ Àü¿øºÎ ¿Âµµ/ VRAM À¯È¿ ´ë¿ªÆø/ GPU °úÀü¾Ð ºñÀ²/ GPU ¿Âµµ ºñÀ²/ GPU Àü·Â ºñÀ²/ FPU ÆÒ¼Óµµ ºñÀ²/ GPU Àü·Â(TBP, Total Board Power)ÀÌ´Ù.
¶ÇÇÑ, ½Ã½ºÅÛ ¼º´ÉÀ» º¸´Ù Á¤È®È÷ ÃøÁ¤ÇϰíÀÚ ÇÏ´Â °ÔÀ̸ӵéÀ» À§ÇØ FPS-Presents/ FPS-Display/ FPS-AppÀÇ ¼¼ °¡Áö FPS ¿À¹ö·¹ÀÌ ÁöÇ¥°¡ µµÀԵǾú´Ù. FPS-Presetns´Â ÇÁ·¹ÀÓÀÌ GPU¿¡ Ç¥½ÃµÇ´Â ºóµµ¸¦, FPS-Display´Â ÇÁ·¹ÀÓÀÌ ½ÇÁ¦ ȸ鿡 Ç¥½ÃµÇ´Â ¼Óµµ¸¦, FPS-AppÀº ÀϹÝÀûÀ¸·Î ÇÁ·¹ÀÓ »ý¼º ȯ°æÀ» Á¦¿ÜÇϸé FPS-Presents¿Í ÀÏÄ¡ÇÑ´Ù.
¶ÇÇÑ ´õ ³ôÀº FPS ¾îÇø®ÄÉÀÌ¼Ç Ã³¸®¸¦ À§ÇØ ¼øÈ¯ ¹öÆÛ Å©±â¸¦ 2048·Î È®ÀåÇϰí, ¼öµ¿ ¼³Á¤ÇÒ ¼ö ÀÖ´Â ¸í·ÉÁÙ ¸Å°³º¯¼öµµ Ãß°¡µÇ¾ú°í, °ü¸®ÀÚ ±ÇÇѾøÀ̵µ ½ÇÇàÇÒ ¼ö ÀÖµµ·Ï ¾ÆÅ°ÅØÃ³¸¦ À籸¼ºÇß´Ù.
ÀÎÅÚ ÇÁ·¹Á¨Æ®¸ó 2.3.1 ¹öÀü ´Ù¿î·Îµå¿Í ¼¼ºÎ ³»¿ëÀº ÀÎÅÚ °ÔÀÌ¹Ö È¨ÆäÀÌÁö¼ È®ÀÎÇÒ ¼ö ÀÖ´Ù.
|